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 념글에있는 저거 커미션으로 싸우는거 그만올리면 안됨?
글쓴이
MANKALO
추천
2
댓글
3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73
  • 2018-10-16 08:54:11
							

둘이 알아서 해결할것이지 굳이 또 갤까지 끌고와서 누가 더 공론화를 잘하는지 싸우는거같음;

솔직히 트짹 네덕같아

7

ㅇㅇ 갤공지에 있는애라서 그런거아님? 175.211 2018.10.16 08:54:28
읭읭이 삭제해부려 - dc App 2018.10.16 08:54:44
ㅇㅇ 갤에서 커미션관련 공지를 빼던가 그럼 175.211 2018.10.16 08:54:56
MANKALO 오해의 여지가 있을까봐 추가로 말하자면 처음에 이미 커미셔너에 대한 경고가 있었고 그 뒤 오해를 해결하는거라면 해결과정을 둘이서 거쳐서 끝내던가 해야지 계속 자기네들끼리는 이야기 안하고 남에게 이야기하는걸 주로 계속 이끌어가는게 마음에 안듬 2018.10.16 08:55:24
MANKALO 이건 또 뭔소리래 벼룩잡자고 초가삼간 태우자고? 2018.10.16 08:56:09
김야기 너클콘 출시되면 해결됨 - dc App 2018.10.16 08:56:52
아스테리 맞아 싸울거면 둘이싸우던가 굳이 같이보고싶으면 싸우지말고섹스하던가 ★ 2018.10.16 08:56:55
티나 2018.10.16 08:59:16
Lakenls 섹x해 2018.10.16 09:02:03
ㅇㅇ 저런글 올린다고 안좋은건 없잖아 그냥 냅두면돼 59.22 2018.10.16 09:03:03
MANKALO 왜 안좋아, 갤럼들이 편갈라서 싸우는데다가 보기에도 안좋고 저런거 념글 올라가서 영양가도 없음. 2018.10.16 09:03:39
ㅇㅇ 갤에 떡하니 커미션하라고 공지 올려놨는데 거기서 문제가 생겼으면 갤에 관련글 올라오는게 당연한거아님? 175.211 2018.10.16 09:04:55
ㅇㅇ 불탈재료도 없이 ㅅㅅ 거리는거나 저러나... 175.223 2018.10.16 09:06:01
MANKALO 관련글은 이미 올라온거고 지금 자기네끼리 소모전중이잖아, 여기가 쟤네 싸우는 전쟁터 갤러리임? 서로 연락처 알고있으면 자기네끼리 이야기해서 해결하던가 무슨 끝도없이 얘가 이래서 잘못했다고 공론화하고 쟤가 이래서 잘못했다고 공론화하고 아주 끝이없음. 2018.10.16 09:07:09
ㅇㅇ 누가 좆목종자 아니랄까봐 쉴드보소 39.7 2018.10.16 09:08:19
ㅇㅇ 싸우는건 그닥 보고싶진 않은데 좆같이 커미션 하는 사람들 걸러낼 필요는 있는듯 - dc App 223.39 2018.10.16 09:09:39
MANKALO 하이고 또 오셨습니까 KT유동님, 아주 정들겠어 2018.10.16 09:09:56
MANKALO 커미션 평가 게시글은 내가 폼으로 만들었나, 거기 적으면 안되는거?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28052 2018.10.16 09:10:41
라그네아 너가 음지에 있는 커미션을 양지로 끌고왔잖아 2018.10.16 09:12:06
MANKALO 난 커미션 생기면 문제가 될까? 하면서 계속 그 때 갤럼들한테 말했었고 그래도 정리글 있는게 좋겠다 라고 하는애들 많아서 올려줬을뿐ㅋ 이제와서 내려도 솔직히 ㅈ도 상관은 없어. 다만 알아둘거는 그래봤자 커미션 광고글은 계속 올라올거고 오히려 판단도 힘들어질거라는거임. 2018.10.16 09:14:00
라그네아 문제있으면 글삭함이 아몰랑! 이랑 뭐가다르냐. 제작자나 의뢰자 보호책을 만들던가 해야지. 언제까지 방관만 할거? 2018.10.16 09:14:24
MANKALO 그건 자기네들이 알아서 해야지 내가 그걸 해줘야됨? 여기가 네이버카페면 몰라도 걔네들이 알아서 하는거에 내가 깊게 개입해서 왈가왈부 해야돼? 애초에 방관이 맞는거지. 난 그냥 걔네들이 서로 찾기 쉽게 자리를 마련해줬을 뿐인데 어떻게 그렇게 보호책을 만들라고 그리 뻔뻔하게 말할 수 있냐. 좋은 의견이 있으면 이런이런 방안을 추천한다. 라고 글 써봐, 애들이 니 말이 맞고 괜찮다고 생각하면 념글 올려주겠지. 다 내탓이야 하여튼 시발. 2018.10.16 09:17:26
혹시 그러면 거기서 댓글로 싸울텐데 그래도 상관없으면 커미션 신청 링크에 커미션 관련 댓글 링크 걸어두고 평가 관련은 저기에만 작성하라고 공지해두던가 2018.10.16 09:27:15
혹시 조회수 차이만 봐도 알겠지만 커미션 평가 게시판 접근성이 부족한듯 2018.10.16 09:27:43
라그네아 ㅇㅇ 아직 회사라서 글은 못쓰고, 이따가 퇴근하먼서 글써봄 2018.10.16 09:29:45
MANKALO 링크 걸어놨었었는데 잘 안보였던 것 같으니 좀 더 잘보이게 수정해뒀다. 그렇다고 저기서 싸우게는 못하겠으니 일단 강조만 해뒀다. 2018.10.16 09:30:22
티나 진정해여 갤주씨 잘못이 어딨음? 저 일로 니가 감정 상할 필요 업슴 2018.10.16 09:32:55
스노리_ 공지 지우고 일일이 커미션글 올라오는거 관리할 바에야 지금 이대로가 나음. 2018.10.16 09:40:00
스노리_ 애초에 커미션을 음지에서 양지로 끌고왔다기 보다는 난잡한걸 정리해둔것 뿐이지. 여기서 더 깊게 관여하면 일 피곤해짐. 2018.10.16 09:41:05
스노리_ 이번 일은 작은 헤프닝이고, 이정도 헤프닝은 있어줘야 앞으로 사람들이 커미션 맡길 때도 어느정도 경각심을 가지고 맡길거고, 커미션 해주는 애들한테도 나름 자정작용의 계기도 될거고. 2018.10.16 09:42:52
춤만춰 2018.10.16 09:46:43
tntnt 2018.10.16 13:00:45
tntnt 2018.10.16 13:00: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67 일반 요즘은 외국친구들이랑 웨어울푸하는게재밌다 아스테리 2018-10-26 0
66766 VRC일기 점심 마작 4 치요키 2018-10-26 0
66765 일반 나 요즘 남자목소리내는 여자 아니냐는 소리 듣고다님 15 린코 2018-10-26 3
66764 일반 시발 스카웃들어왔는데 고민중... 10 야근박멸 211.38 2018-10-26 0
66763 일반 갤은 하지만 VRC에서 갤놈들이랑 잘 안노는 이유 11 아이리네 2018-10-26 21
66762 질문 vr끼면 렉걸리는데 사양질문좀.. 5 :D 182.224 2018-10-26 0
66761 일반 계정 옮길까 2 _instruction 2018-10-26 0
66760 일반 빨리 mr장만하고싶다 1 뉴비 223.39 2018-10-26 0
66759 일반 젖병월드가 왜 어두운 면이냐 1 초보자아 2018-10-26 0
66758 일반 꽃은 모두를 행복하게 하지 8 하피핏 2018-10-26 0
66757 일반 난 공포를 즐길 수 없는 몸이 되어버림 5 Yua 2018-10-26 0
66756 일반 유니티 쉐이더 쓰고싶은데 _instruction 2018-10-26 0
66755 일반 배려하십쇼 1 G군 2018-10-26 0
66754 일반 스네일 마커가 스네일 마커인 이유를 알아냄 4 ㅇㅇ 120.18 2018-10-26 0
66753 일반 미친월드 9 Luche 2018-10-26 2
66752 일반 메탈릭쉐이더 단점.. 2 아스테리 2018-10-26 0
66751 일반 고...블...린.. 좋...아... 7 ㅇㅇ 110.47 2018-10-26 0
66750 일반 난 친구들 안쓰다듬어줌 7 Shinbi 2018-10-26 2
66749 일반 그래서 공포맵 추천 좀 ㅇㅇ 223.62 2018-10-26 0
66748 일반 공포맵은 누구랑 같이하면 1도 안무서움 2 댕타 2018-10-26 0
66747 일반 세부묘사 모델링 지울때마다 아쉽다 3 아루라테 2018-10-26 0
66746 일반 과몰입은 어떻게 하는거실까 5 NAME_HORANG 2018-10-26 0
66745 일반 나는 누굴 괴롭히는게 좋은게 아냐 7 ㅇㅇ 223.62 2018-10-26 0
66744 일반 다들 VR쓰고 공포맵 가는거야? 4 린코 2018-10-26 0
66743 일반 공포맵 추천 해줘 2 ㅇㅇ 223.62 2018-10-26 0
66742 일반 부스에 킷슈귀랑 꼬리 여우?? 늑대?? 버전 올라왔던데 1 림크 2018-10-26 0
66741 일반 이게임은 겁 많으면 즐길수 있는맵이 만이 줄어든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40 일반 주기적으로 과몰입 떡밥 안불타면 2 포도초콜렛 2018-10-26 0
66739 일반 트래커 자동절전 푸는법 알려줘! 2 희민 2018-10-26 0
66738 일반 확실히 머더가 사람이 많이 줄긴 줄었네 2 초보자아 2018-10-26 0
66737 일반 과몰입글안쓰는게 좋겠지 8 A.ms 2018-10-26 2
66736 일반 오늘 퇴근하면 차렷 고인물들 다 뒤졌다 ㅋㅋㅋㅋㅋ 13 ㅇㅇ 121.161 2018-10-26 1
66735 일반 그러고보니 버츄어마켓에서 1 샤르티 2018-10-26 0
66733 일반 이제 mr 오는데 3 령웅 2018-10-26 0
66732 일반 근데...뱅 재미잇슴? 8 아이리네 2018-10-26 0
66731 VRC일기 일본친구 아주귀엽쓰 3 뱦뺴 2018-10-26 0
66730 일반 점점 킷슈 바디 산거 후회되기 시작함 8 아루라테 2018-10-26 0
66729 일반 10월달까지만 vr 챗 해야겟다 3 하피핏 2018-10-26 0
66728 일반 으 시벌 캐드 싫어 3 _instruction 2018-10-26 0
66727 일반 양심고백) 꿈에서 브이알챗 꿈 꿈 12 하루사메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