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에 음악같은거 넣을 때 범위 좀 줄여라
글쓴이
시란
추천
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4
  • 2018-05-23 00:57:03
							

신사맵 끝에서 끝에까지 들리도록 설정한놈들 진짜 노양심이야

20~30m 내에서 소리 끊어지게 만들으라고..

그렇게 블락당할짓을 지가 해놓고 왜 나만 블락하냐 이런놈도 있었음

어이가 없다 진짜
Jatking 10미터가 적정선아닌가 2018.05.23 00:57:54
ㅇㅅㄹ 나는 내근처만들리게 최대 5~10정도로 해놓는데 그나마도 조금떨어지면 잘안들림 175.223 2018.05.23 00:58:27
시란 짧을수록 좋음 근데 난 개인적으로 30미터까지는 용서 되더라 2018.05.23 00:58:41
ㅇㅅㄹ 그리고 아바타소리는 30이최대아님? 더길개해도 30으로 조정되던데 175.223 2018.05.23 00:59:25
Jatking 보통 손못쓰는놈들이 테러쩔든데 2018.05.23 01:00:21
하벤하이드 디스텐스 100으로 맞춰도 신사건물안에 반도커버못하던데 난 왜이러지 - dc App 2018.05.23 01:00:48
하벤하이드 30으로맞추니까 3칸나정도거리에서도 안들린다고하더라 - dc App 2018.05.23 01:01:21
ㅂㅎㅂㅈ 진짜 범위설정 좆같이하는애들 개극혐임 2018.05.23 01:01:50
ㅇㅅㄹ 1그래프 리니어로 조정함? 아니면 작아서 안들려 175.223 2018.05.23 01:02:32
하벤하이드 부갤주 공략글에 그래프대로 대각섴으로 쭉하긴했는데 그걸좀 손봐야할려나 - dc App 2018.05.23 01:04:23
MANKALO 3칸나는 뭐냐 ㅋㅋㅋ 2018.05.23 01:06:37
MANKALO 리니어가 대각선이야 2018.05.23 01:06:48
하벤하이드 그거따라서 그래프맞춰놨는데 30으로맞추면 3칸나크기만큼 거리에서도 안들린다고하더라 ㅇㅇ 그래서 100으로 맞추니 신사건물안 반정도길이까지 들린다고하고 근데 그것도 거의 안들릴정도라고하더라공 - dc App 2018.05.23 01:08:52
하벤하이드 대략 1칸나가 10인거같던데 20일수도있고 - dc App 2018.05.23 01:09:12
MANKALO 업로드 직전에 바뀌는 경우가 가끔 있음, 아니면 볼륨을 0.5말고 그냥 1로 해봐, 원본 볼륨이 낮은걸수도있음 2018.05.23 01:10:39
하벤하이드 맞어 볼륨도 문제가 올릴땐 1로해놨는데 올리고나서 보면 0.5로되있더라 - dc App 2018.05.23 01:11:28
하벤하이드 업로드를 12번인가했는데 한번도 안거르고 0.5로 자동으로 바겨있음 ㄷㄷ - dc App 2018.05.23 01:12:16
시란 ㄴ 애니메이션 설정한거 있으면 볼륨조절하는게 애이메이션에 들어가 있을수도 있음 확인해바 2018.05.23 01:12:49
하벤하이드 스웩안경이랑 오디오 온오프넣어뇠는데 거기 물려들어갔을수도있겠네 퇴근하고 확인해봐야겠다 - dc App 2018.05.23 01:13: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8074 일반 퇴근시켜줘 3 꿀뚤 2018-06-14 0
18073 일반 너내 유니티 하려고 브얄챗하는거지 ? 4 ㅇㅇ 39.7 2018-06-14 0
18072 일반 ㅈㅔ스처 만들때 손가락 안넣고 만드는데 3 NAME_HORANG 2018-06-14 0
18071 일반 님덜 아바타 업로드 하려니까 애가 작은 화면 안에서 춤추고 있는데 ㅇㅇ 211.33 2018-06-14 0
18070 일반 오딱후주의) 바이브 어제 샀는데 바이브 센서 이렇게 설치하면 되냐? 7 티나은챙 2018-06-14 0
18069 일반 바이비 질문좀 4 ㅇㅇ 175.223 2018-06-14 0
18068 일반 알개서 이제 욕먹는짓 안할께.. 5 momo 14.49 2018-06-14 0
18067 일반 승인메일 왔었넹 ㅇㅇ 180.230 2018-06-14 0
18066 일반 오큘안경 쓸수잇다고 뿔딱쉑들아 3 ㅇㅇ 39.7 2018-06-14 0
18065 일반 곤육몬 제작자야 3 ㅇㅇ 110.70 2018-06-14 0
18064 일반 키보드에 이모트 단축키 심을수 있음? 2 NAME_HORANG 2018-06-14 0
18063 일반 하늘도 푸르고 날씨도 좋으니 2 ㅇㅇ 110.70 2018-06-14 0
18061 일반 그냥파티클로 지랄하는건어때? ㅇㅇ 218.146 2018-06-14 0
18060 일반 너희들은 아직도 운영진의 의도를 모르겠니 2 아신밀 2018-06-14 0
18059 일반 아..♥ 5 momo 121.145 2018-06-14 0
18058 일반 오큘정말 안경잽이가 못쓰나 4 ㅇㅇ 1.228 2018-06-14 0
18057 일반 자유로운 오디오 머 막은거임? 2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56 일반 아니;; 왜 새아바타 만들라카지 5 살려주시죠 2018-06-14 0
18055 일반 아 이럴거면 바이브보단 오큘살걸 1 ㅇㅇ 175.223 2018-06-14 0
18054 일반 개발자가 다 막아버려서 뭐하고 놀아야할지 모르겠다.. 7 ㅇㅇ 110.70 2018-06-14 0
18053 일반 옷에 징박은게 1만폴리곤ㅡㅡ 3 G군 2018-06-14 0
18051 일반 키넥트 +오딧세이 MR 설정 좀 도와주라 ㅠ 5 ㄴㅌㅌ 39.119 2018-06-14 0
18050 일반 의외로 데스크탑 모드로하면 렉안걸림 15 Block 2018-06-14 0
18049 일반 폴리곤 적고 이쁜캐릭터는 찾기어려울려나 7 치요키 2018-06-14 0
18048 일반 혹시 vr없이 파파고같은걸로만 소통하는 빌런있음? 2 ㅇㅇㅇ 185.125 2018-06-14 0
18047 일반 보안업데이트 = 폴라로이드 카메라 막음 7 MANKALO 2018-06-14 4
18046 일반 갤러리맵 못가? 2 _감자 2018-06-14 0
18045 일반 강좌에는 애니메이트인데 4 살려주시죠 2018-06-14 0
18044 일반 2만 넘는아바타 메모장 수정으로 업로드 가능한거 15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41 일반 옷 바꿀때 5 ㅇ ㅇ 117.111 2018-06-14 0
18040 일반 브알챗 그래픽 슬라이 지원하나요? tntnt 2018-06-14 0
18039 일반 오늘따라 일하기 존나싫네.. 퇴근하고파.. 3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14 0
18038 일반 런타임 4~5시긴짜리 영상 조회수가 왤케나오지 3 하벤하이드 2018-06-14 0
18037 일반 캐릭터 눈동자 모양 바꿈 빠쓰 2018-06-14 0
18036 일반 얼마나 감내해야 하는가.. 2 메타스코어 2018-06-14 0
18035 일반 변태 친구들하고 막 VR섹스 하고있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6-14 0
18032 일반 컴으로하면 캐릭터 걷는거밖에못하는거죠? 7 ㅇㅇ 14.32 2018-06-14 0
18031 일반 직구 이번이 처음인데 잘 아는 갤럼있냐 3 Roosakov 2018-06-14 0
18029 일반 형들 칸나 빌리지에 나오는 보금 먼지 아는 사람있음 알려주라 ㅇㅇ 218.145 2018-06-14 0
18028 일반 폴라로이드 사진기 이제 완전히 막혔다.. 1 ㅇㅇ 175.223 2018-06-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