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에 음악같은거 넣을 때 범위 좀 줄여라
글쓴이
시란
추천
1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4
  • 2018-05-23 00:57:03
							

신사맵 끝에서 끝에까지 들리도록 설정한놈들 진짜 노양심이야

20~30m 내에서 소리 끊어지게 만들으라고..

그렇게 블락당할짓을 지가 해놓고 왜 나만 블락하냐 이런놈도 있었음

어이가 없다 진짜
Jatking 10미터가 적정선아닌가 2018.05.23 00:57:54
ㅇㅅㄹ 나는 내근처만들리게 최대 5~10정도로 해놓는데 그나마도 조금떨어지면 잘안들림 175.223 2018.05.23 00:58:27
시란 짧을수록 좋음 근데 난 개인적으로 30미터까지는 용서 되더라 2018.05.23 00:58:41
ㅇㅅㄹ 그리고 아바타소리는 30이최대아님? 더길개해도 30으로 조정되던데 175.223 2018.05.23 00:59:25
Jatking 보통 손못쓰는놈들이 테러쩔든데 2018.05.23 01:00:21
하벤하이드 디스텐스 100으로 맞춰도 신사건물안에 반도커버못하던데 난 왜이러지 - dc App 2018.05.23 01:00:48
하벤하이드 30으로맞추니까 3칸나정도거리에서도 안들린다고하더라 - dc App 2018.05.23 01:01:21
ㅂㅎㅂㅈ 진짜 범위설정 좆같이하는애들 개극혐임 2018.05.23 01:01:50
ㅇㅅㄹ 1그래프 리니어로 조정함? 아니면 작아서 안들려 175.223 2018.05.23 01:02:32
하벤하이드 부갤주 공략글에 그래프대로 대각섴으로 쭉하긴했는데 그걸좀 손봐야할려나 - dc App 2018.05.23 01:04:23
MANKALO 3칸나는 뭐냐 ㅋㅋㅋ 2018.05.23 01:06:37
MANKALO 리니어가 대각선이야 2018.05.23 01:06:48
하벤하이드 그거따라서 그래프맞춰놨는데 30으로맞추면 3칸나크기만큼 거리에서도 안들린다고하더라 ㅇㅇ 그래서 100으로 맞추니 신사건물안 반정도길이까지 들린다고하고 근데 그것도 거의 안들릴정도라고하더라공 - dc App 2018.05.23 01:08:52
하벤하이드 대략 1칸나가 10인거같던데 20일수도있고 - dc App 2018.05.23 01:09:12
MANKALO 업로드 직전에 바뀌는 경우가 가끔 있음, 아니면 볼륨을 0.5말고 그냥 1로 해봐, 원본 볼륨이 낮은걸수도있음 2018.05.23 01:10:39
하벤하이드 맞어 볼륨도 문제가 올릴땐 1로해놨는데 올리고나서 보면 0.5로되있더라 - dc App 2018.05.23 01:11:28
하벤하이드 업로드를 12번인가했는데 한번도 안거르고 0.5로 자동으로 바겨있음 ㄷㄷ - dc App 2018.05.23 01:12:16
시란 ㄴ 애니메이션 설정한거 있으면 볼륨조절하는게 애이메이션에 들어가 있을수도 있음 확인해바 2018.05.23 01:12:49
하벤하이드 스웩안경이랑 오디오 온오프넣어뇠는데 거기 물려들어갔을수도있겠네 퇴근하고 확인해봐야겠다 - dc App 2018.05.23 01:13: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6218 일반 음메 음메 2 너숙청 2018-06-10 0
16217 일반 으아악 묵언충하니깐 막 핥어 1 ㅇㅇ 218.238 2018-06-10 0
16216 일반 vr챗 존나허망한거 4 ㄴㄴㅅ 2018-06-10 0
16215 일반 저댄 흰화면 시간재보니까2분 정도걸리더라 3 마요릭 2018-06-10 0
16214 일반 VRChat 그래픽카드 체감 질문 7 asdf 122.46 2018-06-10 0
16213 일반 나도커미션도착함 4 ㅇㅇ 220.75 2018-06-10 2
16212 일반 근데 이거 꼭 휴머노이드로 리그 바꿔줘야함? 1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210 일반 일잘알형들 요거 해석좀 해주세용 4 ㅇㅇ 58.77 2018-06-10 0
16209 일반 3dmax로 아바타 만드는 중인데 스파인은 2개까지만 사용가능함? 2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208 일반 쉐이프키 있는데 표정 적용이 안됨 어째야함? ㅇㅇ 125.184 2018-06-10 0
16207 일반 가라오케같은데 흰화면도 안나오고 그 로딩 사진만 계속 뜨던데 3 커푸 2018-06-10 0
16206 일반 한심하게보여도 vrchat이 두번째 인생인듯 3 ㅇㅇ 59.12 2018-06-10 0
16204 일반 차렷충이지만 사진이 찍고싶어! 1 ㅇㅇ 220.78 2018-06-10 0
16203 일반 곤육몬 파일 배포한거야? 1 ㅇㅇ 222.119 2018-06-10 0
16201 일반 곤육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22.119 2018-06-10 0
16200 일반 갤월드는 춤 어떻게 추는거래 ?? 1 카디아. 2018-06-10 0
16198 일반 전력 딸리는사람 없냐? ㅇㅇ 118.222 2018-06-10 0
16195 일반 vrcmods 말고 아바타 받는곳 다른곳은 없나요? 2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194 일반 닉변 신청 메일 보낸지 5일째인데.. 안바꿔준다... 3 윌리엄 180.230 2018-06-10 0
16193 일반 바이브 트래커 스트랩이 없는 갤러들을 위한 팁 5 타르사르 2018-06-10 11
16191 일반 공포맵 미러거기 마지막에 피하는거 개혈압오르네 ㅇㅇ 61.72 2018-06-10 0
16190 일반 변신하는 아바타 졎간지자너 ㄷㄷㄷ 3 Block 2018-06-10 0
16189 일반 갤주님인가 부갤주님 갤월드 가고싶은데.. 4 ㅇㅇ 222.119 2018-06-10 0
16188 일반 님들 vrchat 피아노 칠때 1 ㅇㅇ 218.156 2018-06-10 0
16187 일반 어제 바이브산뒤 8시간 플레이후기 2 ㅇㅇ 222.119 2018-06-10 0
16186 일반 이 아바타 이름 뭔지 알려주시면 감사요 형님들 3 지나가던얼굴 2018-06-10 0
16185 일반 가슴이 옷 이래 뚫고 나옴 11 ㅇㅇ 118.222 2018-06-10 1
16184 일반 편집모드에서 웨이트할당하는법좀요 제발요 3 강나다 116.46 2018-06-10 0
16183 일반 가슴이 옷 뚫고 나오는건 어캐해결하냐? 7 ㅇㅇ 118.222 2018-06-10 0
16182 일반 택배 못기다리겠어서 1 커푸 2018-06-10 0
16181 일반 삼각대는 아무거나 사서 써도 됨? 1 ㅇㅇ 59.20 2018-06-10 0
16180 일반 아바타 업로드 할 때 vr챗 켜두고 업로드 해도 됨? 3 아루라테 2018-06-10 0
16179 일반 VRChat 멀티코어 몇개까지 지원함??? 2 코어 175.223 2018-06-10 0
16177 일반 친구삽니다 6 ㅇㅇ 218.147 2018-06-10 0
16176 일반 Cloth 념글 좌표좀 ㅇㅇ 118.222 2018-06-10 0
16175 일반 음표 미코 말이야.. 3 ㅇㅇ 2018-06-10 0
16174 일반 댄스방 친구들아 4 눈농 2018-06-10 0
16172 일반 형들 바이브 포트 몇개 필요함? 1 커푸 2018-06-10 0
16171 일반 눈깔 텍스쳐 젭알 도와 주십셔.. 5 긴긴 2018-06-10 0
16170 일반 유니티 립싱크 설정 질문 8 ㅇㅇ 111.168 2018-06-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