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녁에 같이 공포방 갈 갤럼 있으?
글쓴이
나냠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41
  • 2018-10-16 07:49:13
							

혼자가기 무서워서 그래....
친구는 안간대...

- dc official App
FGDss 빅브라더? 가지마라 패치되서 판정 개판임 - dc App 2018.10.16 07:50:19
FGDss 2번째 버전 - dc App 2018.10.16 07:50:38
나냠 버그 있나바? - dc App 2018.10.16 07:54:03
FGDss 아니 버그는 아니고 거기나오는 몹들 판정이 늘어나고 패턴이 그지같이 바뀌었음. 애들이 하도 깨서 공략 나오니 바꾼모양 하지만 맵테스트는 안한거 같더라 몹 몸통 박치기 범위 미쵸 - dc App 2018.10.16 07:57:10
ㄴㄴ 나도 진짜 ㄹㅇ가고싶은데 같이가주질않아 사람들이..다깻대 175.212 2018.10.16 08:04:44
나냠 둘이 같이 가지 않을래..? - dc App 2018.10.16 08:05:29
ㄴㄴ 둘이가능할까 나진짜 핵쫄보인데.. 175.212 2018.10.16 08:06:07
나냠 나도 개쫄보... 가이드 한명 데려가자...ㅠ - dc App 2018.10.16 08:06:32
ㄴㄴ 가이드 두명데려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시에하러갈거야? 175.212 2018.10.16 08:07:26
나냠 한...7~9시쯤 이면 되지 않을까..? - dc App 2018.10.16 08:08:32
나냠 가이드 그때 구해서 ...가장... 친추 해놓게 아뒤점.. - dc App 2018.10.16 08:09:31
ㅇㅇ 무슨맵 갈건데? 123.214 2018.10.16 08:47:18
나냠 처음 가봐... 몰랑... ㅋㅋㅋ - dc App 2018.10.16 08:48: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095 일반 노로 베이스 다들 어디에 설치했음?? ㅇㅇ 220.74 2018-10-19 0
64094 일반 이건 또 웨이래 5 아메히 2018-10-19 0
64093 일반 내일 서코임?? ㅇㅇ 118.218 2018-10-19 0
64092 일반 유니티 거의 한달동안 안만지니까 거의 잊어버림... 2 NAME_HORANG 2018-10-19 0
64091 일반 오늘의 아바타 작업물. 7 A.ms 2018-10-19 1
64089 일반 미코 배빵하고 배 움켜잡으면서 윽엑거리는 모습 보고싶다 7 ㅇㅇ 210.220 2018-10-19 1
64088 일반 VR 친구 만들기 어렵다 3 ㄹㄴⁿ 2018-10-19 0
64087 일반 모델링 작업일지 1 3 카랑카람 2018-10-19 0
64086 일반 서코가서 친구들 선물줘야지... 3 ㅇㅁㅇ 221.153 2018-10-19 0
64085 일반 난 존나 아무무같음 6 읭읭이 2018-10-19 0
64084 일반 킷슈 안구이식도 한번 해볼까 2 아루라테 2018-10-19 0
64083 일반 유니티 텍스쳐 투명해지는거 3 ㄴㄴ 175.212 2018-10-19 0
64081 일반 접때 vr과 넣었다는앤데 결과나옴 6 Flko 2018-10-19 0
64080 질문 허니버터빵 뇸뇸 2 ㅇㅇ 223.62 2018-10-19 0
64079 일반 1500시간은 숨길 수 없는건가? 3 ㅇㅇ 118.223 2018-10-19 0
64077 일반 시피유 살거면 뭘사야하는거지 7 아스테리 2018-10-19 0
64075 일반 근데 몬가 점점 하다보니까 아스테리 2018-10-19 0
64074 일반 군인 교류회 기대되네 1 Red.Coco 2018-10-19 1
64072 질문 3DS MAX배우는 거 어떻게 생각함? 6 Nheitarahten 2018-10-19 0
64071 일반 형님들 MR설치 끝났는데 브알쳇이랑 연결 어떻게 하나요.. 4 이도울 2018-10-19 0
64070 일반 미코 고민댄다 3 neco 2018-10-19 0
64069 일반 월드 하나가 인기타는거론 절대 보라 못감 3 ㅇㅇ 211.246 2018-10-19 0
64068 일반 9900k 지금 산사람있음? 5 츄르 2018-10-19 0
64066 일반 근데 강등되면 다시 못올리는건가 3 읭읭이 2018-10-19 2
64065 일반 뉴비한텐 주황도 힘든거구나.... 2 JinSilly 110.70 2018-10-19 1
64064 일반 바이브 산지 4일째 6 봄머장 2018-10-19 3
64063 일반 한번 아싸는 평생 아싸 4 ㅇㅇ 223.62 2018-10-19 0
64062 일반 월드 커미션 해볼까 3 Luche 2018-10-19 0
64061 일반 9900k 가왜?난 바로산다 14 읭읭이 2018-10-19 0
64060 일반 지금이 타이밍이야? 질러? 8 츄르 2018-10-19 0
64059 일반 30cm 자 오는중 5 읭읭이 2018-10-19 2
64057 일반 마지막으로 인사라도 하고 지울걸그랬나 3 ㅇㅇ 223.62 2018-10-19 0
64056 일반 mr+키넥트도 풀트되나요? 8 Actority 2018-10-19 0
64055 일반 미안 바이브 풀트 판매 취소다 10 Misaring 2018-10-19 0
64054 일반 당신이라면 하시겠습니까? 1 ㅇㅇ 223.33 2018-10-19 0
64053 일반 풀트래킹 하는사람들 방 넓어? 6 ㅇㅇ 117.111 2018-10-19 0
64052 일반 파랑되기는 존나쉬웠는데 초록은 안되네 6 빅huge맨 2018-10-19 0
64051 일반 친구들 하나둘씩 등급 오르는데 나만 안올라.. 5 포도초콜렛 2018-10-19 0
64050 일반 갤럼들보면 할로윈도 꽤 인기있는 이벤트가된듯 3 ㅇㅇ 122.45 2018-10-19 0
64049 일반 PC하나 더 조립해야하나 8 Luche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