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한테 집착하는게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40
  • 2018-10-16 07:48:12
  • 211.36
							

정상이냐고 물어보지 마십쇼

정상 아닙니다.

친구가 다른 친구 사겼다고 질투하다니

친구 정말 처음 사겨보십니까

여자친구면 그러려니하는데

말그대로 그냥 친구가 나랑만 있었으면 조켔어

넌 내꺼야는 좀 소름돋습니다.

소유욕 한창 강한

유치원생들도 친구의 친구 만나면 같이 놀지

질투하진 않습니다.

만약 동성애자라면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이성애자라면 아마 있던 친구들도

떨어져 나갈 정도의 집착입니다.

정신차리십쇼 선생님들

- dc official App
ㅇㅇ 내 친구는 나보고 더 의존해 달라고하던대 121.139 2018.10.16 07:50:06
NAME_HORANG 정상임. 학교다닐때 단짝 친구가 다른애들이랑 놀면 어떤기분일까요 2018.10.16 07:50:11
ㅇㅇ 걘 다른 애들이랑 놀면 안됩니까. 여러 사람과 친구가 되고 어울리는게 지극히 정상입니다. 또 이런말 하면 아는데 마음이 그렇지 않느냐라고 하실거 같아 덧붙입니다만 친구 하나가 다른애랑 논다고 절교하는것도 아니고 친구 하나 같이 안놀았다고 모든걸 잃은듯한 느낌이 드는 인간관계였다면 차라리 새 친구를 많이 만드는게 이롭다고 느껴집니다. - dc App 211.36 2018.10.16 07:58:52
NAME_HORANG 흠...뭔가 불타시는거 같네요 2018.10.16 08:07:02
ㅇㅇ 이게 정론이라고는 생각하는데 마음으로는 거부하고싶은 사람들 많을듯 122.45 2018.10.16 08:08:24
ㅇㅇ 왜냐면 사랑 못받아온 사람들이 하도 많아서 이 게임엔 122.45 2018.10.16 08:08:36
ㅇㅇ 나도 사랑준적은 많아도 받아본적은 없다보니 어쩔수 없겠더라.. 211.36 2018.10.16 08:1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5 일반 글 앞에 말머리 기능 이거 좀 활용하면 좋을거같은데 1 린코 2018-10-26 0
66703 일반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VR 어제 샀는데 언제쯤 올까? 9 ㅇㅇ 121.161 2018-10-26 0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66692 일반 바이브 트래커 샀는데 스트랩 추천좀 4 수소 223.62 2018-10-26 0
66691 일반 친구가 차분한 성격인 사람을 좋아하길래 4 ㅇㅇ 2018-10-26 1
66690 일반 브얄챗 공포맵이 더 필요해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9 일반 칭구들 안녕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8 일반 마비노기 갤러리 한번 가봐 1 ㅇㅇ 121.136 2018-10-26 0
66687 일반 쉐이더 두개 못넣지? 2 아메히 2018-10-26 0
66684 일반 스네일 마커 있는 아바타 월드 아는 사람? 8 으ㅡ음 2018-10-25 0
66683 일반 브얄챗 차렷충은 내장그래픽으로도 돌아가지? 5 ㅇㅇ 223.38 2018-10-25 0
66681 일반 공포맵은 그다지 무서운게 없는것같음 4 _instruction 2018-10-25 0
66679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12 카디아. 2018-10-25 2
66678 일반 오늘 아바타는 맥도날드다 5 _instruction 2018-10-25 0
66677 일반 조만간 다시 오큘로 다시 바꿔야겠다.. 나냠 2018-10-25 0
66676 일반 고인물 잡아먹는법은 간단하지 7 카디아. 2018-10-25 1
66675 일반 고인물 납치해서 키잡하는방법 있을까?? 15 ㅇㅇ 182.209 2018-10-25 0
66674 일반 앗 비온다 6 _instruction 2018-10-25 0
66672 일반 여기 애들 진짜 미쳣나? 9 ㅇㅇ 182.225 2018-10-25 0
66671 일반 출근길 비온다고 했던것 같은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70 일반 내일 중고바이브 직거래 하러 가는데 16 BEll 2018-10-25 0
66668 일반 오큘 터치컨트롤러 고장났다 4 ㅇㅇ 183.101 2018-10-25 0
66667 일반 묵언모임같은거 있으면 재밌겠다 3 ㅇㅇ 182.209 2018-10-25 0
66666 일반 5일뒤면 백수다 13 치요키 2018-10-25 0
66665 일반 블프 때 구매할 mr추천 좀 부탁드려오... 1 바르게살자 2018-10-25 0
66663 일반 어제 브쳇하려고 했는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62 일반 초록색이면 뉴빈가요??? 2 ㅇㅇ 182.209 2018-10-25 0
66661 일반 딴사람 블록한거 어떻게해제함? 2 ㅇㅇ 223.38 2018-10-25 0
66660 질문 오큘+트래커 혼종 애드라.... 2 나냠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