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반중 감정 가지고 있는 애들 한번씩 있네...
글쓴이
아이리네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16
  • 2018-10-16 06:57:03
							

누구 한테는 중국인 친구들이 가장 친한 친구들일 수 있으니 너무 그러진 말자
여러나라 애는 모여서 대화하는 곳이고 사람은 사람마다 다 다른데
선입견은 안가졌으면 좋겠슴

그러니 오늘은 新中文吧 1.38[CN|HK|TW] 와서 중국인 친구들 사귀어 보실...?

ㅇㅇ vr챗하고나서 중국인에 대한 인식이바뀜 175.211 2018.10.16 06:59:28
ㅇㅇ 친구니까 좋지 국가는 극혐인것 124.243 2018.10.16 07:01:33
Huntere 2018.10.16 07:01:40
FGDss 여기는 아닌데 옆동네 총질 게임에서 팀보이스로 하이 안녕하세요 했는데 지내들끼리 중국어로 이야기하더니 핑 찍어서 이동 후 무장하더니 팀킬하더라. 이 경우는 뭐냐? - dc App 2018.10.16 07:01:48
FGDss 그 후 VRC와서도 보이스 체크안하고 무작정 억텐으로 지르는 중국인만 봐서 좋은 감정이 없다 - dc App - dc App 2018.10.16 07:02:49
아이리네 배그 할때도 한국애들도 많이 그러더라, 나 배그 한창 할때도 중국 친구들이랑 디스코드 하고 그랬는데, 핵쟁이 새끼들이나 매너 밥말아 먹은 놈들이나 그런거지 다 그런건 아님 2018.10.16 07:03:39
ㅇㅇ 배그는 중국만 그런게 아니고 대부분이 제정신 아니더만 - dc App 223.39 2018.10.16 07:04:41
FGDss 그럴수도 있겠다. 하지만 인식이라는게 쉽게 바뀌지는 않아 미안하다 - dc App - dc App 2018.10.16 07:04:47
FGDss 배그뿐만이 아니고 레식도 당해봐서 그때 상당히 늒네라 신고 자체를 몰랐음 - dc App 2018.10.16 07:05:36
아이리네 그런류 게임은 정신병자들 하도 많아서... 뭐 중국애들 비율이 높은건 인정함 2018.10.16 07:07:35
ㅇㅇ 금색으로 도배된거 가지고가면 반응좋을려나 - dc App 121.135 2018.10.16 07:13:54
아이리네 브알챗 하는 애들은 딱히 금삐까 한거 좋아하진 않아. 편하게 가도될것 2018.10.16 07:17:22
Viver 부진장강곤곤래... - dc App 2018.10.16 07:43:00
tntnt 두유 노 톈안문? - dc App 2018.10.16 13:01: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950 일반 클릭하지마세요시벌럼들아 4 ㅇㅇ 39.7 2018-10-19 12
63948 일반 진성아싼데 vr챗 할수있냐 6 dd 61.105 2018-10-19 0
63947 일반 머더하는 꿈 너무 무서웠어요. 1 ㅇㅇ 58.228 2018-10-19 0
63946 일반 미코 워우~ 하는거 너무 귀여워 8 寒秋雨 2018-10-19 0
63945 일반 마테리얼 합치는방법 어디에 있니 ? 3 카디아. 2018-10-19 0
63944 질문 오우야. 다키마쿠라 방에다 두니까 분위기 괜춘한데 11 검은연 2018-10-19 2
63942 일반 디씨앱 왤캐 병신같아졌지? Huntere 2018-10-19 0
63941 일반 둘이서돌아다니기 좋은월드추천점 8 마요릭 2018-10-19 0
63940 일반 아이트래킹은 1 아메히 2018-10-19 0
63939 일반 셀카 찍을때 렌즈로 눈 트래킹 되는거지? 2 린코 2018-10-19 0
63938 일반 이 아바타 만든사람 상 존나줘야함 ㅇㅇ 211.36 2018-10-19 0
63937 일반 미코 그거 귀여워 1 Ciao 2018-10-19 0
63936 일반 오큘 착용감 좋다고?? 3 Ciao 2018-10-19 0
63935 일반 안뇽안뇽 ㅇㅇ 125.129 2018-10-19 0
63933 일반 혼자있는 미코는 괜찮은데 모여있는 미코는 극혐임 5 ㅇㅇ 211.36 2018-10-19 1
63932 일반 신난갓춤꾼 노로데 3 ㅇㅅ 116.41 2018-10-19 0
63931 일반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19 0
63928 일반 난 샤로가 좋은데 안보임 10 NAME_HORANG 2018-10-19 0
63927 일반 mmd애니메이션 어케만듬? 11 SenKaZe 2018-10-19 0
63926 일반 유니티 아바타 파일 블렌더로 불러오는거 아시는분? 4 ㅇㅇ 118.221 2018-10-19 0
63925 일반 씨발 좆같은 회사 좆같은 새끼들 진짜 7 야근박멸 211.38 2018-10-19 0
63923 일반 vive 베이스 스테이션 5 나냠 2018-10-19 0
63922 일반 htc가 진짜 시발새끼들인게 오디오스트랩임 7 꼬마키` 2018-10-19 0
63921 일반 페르소나 후속작은 언제나올까 초보자아 2018-10-18 0
63919 일반 4개월? 5개월전만 해도 바이브 76만원이었는데 2 꼬마키` 2018-10-18 0
63918 강좌/정보 바이브 무선킷 라이젠 해결법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917 일반 오큘놀로맨 오랜만에 저댄영상 올림. 5 우메코 2018-10-18 0
63916 일반 컨트롤러 점검받아야하는데 5 읭읭이 2018-10-18 0
63915 일반 사람과의 대화가 필요해 2 ㅇㅇ 125.129 2018-10-18 0
63914 일반 초보자 지만 바이브 구매햇어여 17 요나 2018-10-18 0
63913 일반 어젠 대만칭구가 접속을 안함 흑흑 5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912 일반 바이브 가죽폼 의외로 비싸네 5 게럴드 2018-10-18 0
63911 일반 일침글쓰는유동특)친구없는찐따의열폭임 ㅇㅇ 211.36 2018-10-18 0
63909 일반 나와 너무 가까워지면 너의 존재가 사라진단말이야! 8 꼬마키` 2018-10-18 0
63908 일반 유니티 패키지파일 블랜더 가저가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ㅇㅇㅇ 117.111 2018-10-18 0
63907 일반 아 갑자기 계란프라이에 케챱 잔뜩뿌려먹고싶다 8 꼬마키` 2018-10-18 0
63906 질문 저는 캐릭이 너무 가까워 지면요 7 요나 2018-10-18 0
63905 일반 아니씨벌 as글쓴게 잘못이냐 5 읭읭이 2018-10-18 1
63904 질문 혹시 이거 수정하려면 어케해야되요 ? 3 ㅇㅇㅇ 117.111 2018-10-18 0
63903 일반 인텔 9세대 시피유 나왔네요 7 NAME_HORANG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