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누구나 싫어하는 국가가 있다
글쓴이
눈깔이
추천
19
댓글
3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800
  • 2018-10-16 06:32:56
  • 114.202
							
중국
착짱죽짱


진심 어느나라 친구들간에 중국 괜찮은 나라야 라고 하는 사람은 중국인 밖에 못봄

중국이 싫다고 하는 사람들은 존재하지 않으니까 라고 말하니까
자신은 살고싶으니 다른 대화주제로 이야기 하자 이러던데

아이리네 중국은 괜찮은 나라야 2018.10.16 06:33:33
중포 2018.10.16 06:33:53
ㅇㅇ 중국인 괜찮던데요 착한애들 많던데 다 어글스러운 중국인들은 그거는 개네들만 만나서그런거고 다른중국인들은 안그럼 203.233 2018.10.16 06:33:54
아이리네 2018.10.16 06:33:58
중포 2018.10.16 06:34:00
ㅇㅇ 중국애들 왜나쁨? 님이 이상한사람만 본듯 난 못봄 - dc App 211.118 2018.10.16 06:34:47
ㅇㅇ 왜 중국을 싫어하는거야 전부가 그런건 아니잖아 너가 운이없는거겠지 223.39 2018.10.16 06:36:14
ㅇㅇ 프리티벳! 타이완 넘버원! 124.243 2018.10.16 06:37:26
FGDss 착짱죽짱 ㅇㅈ - dc App 2018.10.16 06:37:32
ㅇㅇ 중국인도 케바케겠지만 나도 별로 좋은 인식은 없음 211.36 2018.10.16 06:37:47
눈깔이 무튼 자국드립으로 중국에는 애국자들 뿐이야 이러던데 존나 웃겼다 223.62 2018.10.16 06:39:04
눈깔이 천안문(아무일도 없았음) 223.62 2018.10.16 06:39:20
눈깔이 나쁜 중국인은 정치범 수용소에 있거든 223.62 2018.10.16 06:40:09
눈깔이 혹시 국적이 223.62 2018.10.16 06:40:35
ㅇㅇ 나도 중국애들은 좀.. 27.117 2018.10.16 06:44:36
ㅇㅇ 대화 주제 안돌리고 그대로가면 공안당하잔어 121.140 2018.10.16 06:44:52
ㅇㅇ 의용군 행진곡 들어봐 223.39 2018.10.16 06:45:37
늑대소녀 중화민국만세! 삼민주의만세! 2018.10.16 06:49:53
으ㅡ음 갑자기 로그아웃 - dc desktop 2018.10.16 08:05:15
아이리네 2018.10.16 08:19:33
ㅇㅇ 다 나쁜건 아닌데 병신이 많아서 인식이 그런건 어쩔수가 없음 사람들이 무슬람 싫어하는거랑 마찬가지임 211.104 2018.10.16 08:42:40
xx 딴 갤도 아니고 VR챗 갤러리에서 국가 혐오 발언을 올려놓고 주작질을 하네 183.96 2018.10.16 09:36:57
ㅇㅇ 중국인들하고 깊게 접촉해보지않고 평가하는건 편견으로밖에 안보임 - dc App 211.36 2018.10.16 09:38:18
Viver 착한 짱깨는 죽은 짱깨뿐. - dc App 2018.10.16 09:42:55
Viver 짱깨는 지구의 암적 존재 바퀴벌레들이지 - dc App 2018.10.16 09:43:38
ㅇㅇ vr챗은 확실히 러시안 짱깨도 정상인축에 속하는데 다른겜가면 러시안짱깨 좋아하는놈이 정신병자임 117.111 2018.10.16 09:44:56
딜런 내가보기엔 케바케임 2018.10.16 09:46:43
ㅇㅇ 난 어딜가던 중국 러시아들때문에 피해봐서 개싫음 59.12 2018.10.16 09:48:53
착한 짱깨는... 태어나지 않은 짱깨뿐이다.. - dc App 2018.10.16 10:05:32
Nyug 브알챗친구말고 현실중국인친구있는데 걔는착함 - dc App 2018.10.16 10:32:04
사요 케바케인듯 2018.10.16 11:04:08
빅huge맨 짱깨나 조센징이나 미개한건 일맥상통 아니엿냐? - dc App 2018.10.16 11:24:32
빅huge맨 2018.10.16 11:24:49
ㅇㅇ 착한 짱깨는 진짜 극소수임 다른겜 하는데 나한테 먼처 친추걸고 겜 잘한다고 같이하자구 영어로 말 걸어주드라 진짜 감동이었어 그리고 최근까지 친하게 지내는중ㅎㅎ 58.226 2018.10.16 12:00:28
ㅇㅇ 중한러 3개국연합 121.136 2018.10.16 12:39:56
ㅇㅇ VR기기 쓸 정도로 여유있는 중국인들은 딱히 문제없는데 일반적으로 인터넷상의 중국인들이 인성상에 문제가 많은건 팩트지 112.186 2018.10.16 18:57:20
ㅇㅇ 짱1깨새끼들은 사람 뒤통수 치는게 습관이라서 사귈때 조심해야함 일하면서 한두번 뒤통수맞은게 아님 106.72 2018.10.17 08:53: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607 일반 부랄챗 캐시 누적됨? 4 무른 2018-10-18 0
63606 일반 요즘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는걸 버티지 못하겠다 12 ㅇㅇ 39.7 2018-10-18 0
63605 질문 모델링은 무슨프로그램으로 만드나요? 4 Dimer 2018-10-18 0
63604 일반 똥컴은 다이소vr할때 무조건 ivry네... NAME_HORANG 2018-10-18 0
63603 일반 두달동안 260시간 밖에 안했네 5 린코 2018-10-18 0
63602 일반 예전엔 사진찍는 재미가 있어서 많이 찍었는데 1 빠쓰 2018-10-18 0
63601 일반 저도 아바타랑 월드 만드는법 알려주실분 2 솜검 175.223 2018-10-18 0
63600 일반 여태껏 만든 월드 24 Luche 2018-10-18 0
63599 일반 MR사고 4개월쯤 처박아놧넌데 머 어썸한 업뎃 잇슴? 4 샹하이 2018-10-18 0
63598 일반 vrc최고야 4 ㅇㅇ 117.111 2018-10-18 0
63597 일반 고사양겜 진짜 안해서 글카가... 6 빅huge맨 2018-10-18 0
63595 일반 vrc에서 너무 몰입하지마 2 기무대띠 2018-10-18 0
63594 일반 3일간 블렌더 건들결과 마개조 우콘+킷슈 5 DeLruty 2018-10-18 0
63592 일반 이제 플탐 100시간 되어가니까 3 티나 2018-10-18 0
63591 일반 신사에서자면 친구가와서깨움 3 cv52468 110.70 2018-10-18 0
63590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0-18 0
63589 일반 최고등급은 노란색이잖아? 1 린코 2018-10-18 0
63588 일반 에러 떴는데 이거 왜이래 5 포도초콜렛 2018-10-18 0
63587 일반 님들 블렌더 모델링 구할때 어디서 구함? 4 ㅇㅇ 118.221 2018-10-18 0
63586 일반 미코는 진리다 이거야 1 ㅇㅇ 211.184 2018-10-18 3
63585 일반 가슴본없던친구에게 가슴본 만들어준거까진 좋은데 7 레밀리아스 2018-10-18 0
63583 일반 오늘은 하루종일 브얄 할거야 9 Luche 2018-10-18 0
63582 일반 그냥 미코는 별로 안귀여운데 5 빅huge맨 2018-10-18 0
63581 일반 제페니즈송방 다운로드가 안된다. 어카냐 1 ㄴㅇㄴㅇ 175.208 2018-10-18 0
63580 일반 요즘들어서 드는생각이있는데 27 하벤하이드 2018-10-18 3
63579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쩌는건 5 샤르티 2018-10-18 0
63578 일반 총 너무조아.... 7 하루사메 2018-10-18 0
63577 일반 그냥 보라색이면 편함 1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576 일반 킷슈 얼짱각도 >~ 3 츄르 2018-10-18 0
63575 일반 친구 커미션 받습니다. 2 Huntere 2018-10-18 0
63574 일반 보라색이라고 딱히 고인물은 아닌거 같은데 4 Luche 2018-10-18 0
63573 일반 나르시시즘에 걸렸어 8 ㅇㅇ 117.111 2018-10-18 0
63572 일반 왜 보라색이되고 싶어하는걸까.. 2 ㅇㅁㅇ 221.153 2018-10-18 0
63571 일반 보라등급이면 5 Red.Coco 2018-10-18 0
63570 일반 보라색 되려면 친구 등급이 중요한거 같은데? 2 NAME_HORANG 2018-10-18 0
63569 질문 이모트쓰면 뒤에 캐릭터나와서 춤추는건 어캐하나요? ㅇㅇ 39.7 2018-10-18 0
63568 일반 뭔데이거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567 일반 그 아바타 님이 만들었어요? 3 ㅇㅇ 211.246 2018-10-18 0
63566 일반 신사에서 남들 안쓰는 아바타 쓴다고 부심부리는놈 잇던데 1 아루라테 2018-10-18 0
63565 일반 아바타 뚜따하는건좋은데 12 ㅇㅇ 211.253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