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보라색이 되었다
글쓴이
zetyx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745
  • 2018-10-16 04:22:23
							



평소에는 VR로 하다가, 잘 때 차렷으로 AFK 3일 정도 했는데 보라돌이 됨 ㅎㅇㅎㅇ


물론 친추도 걸거나 받고, 맵도 여기저기 돌아댕김.. 심지어 잠수태우다가 블락도 당함


원래 이러면 등급 안오른댔는데 개구라인듯ㅎ 나도 이제 고인물 하아...

kk08 ⭐+보라색에 온것을 축하드립니다⭐+ - dc App 2018.10.16 04:23:06
희민 2018.10.16 04:23:12
Misaring 2018.10.16 04:24:02
카할 1400해도 보라색이 안된다.. - dc App 2018.10.16 04:25:09
치요키 2018.10.16 04:32:26
FGDss 친추가 관건 인가보다 근래 들어서 친추 한적이 없어 - dc App 2018.10.16 04:46:01
아이리네 앗 아아... 2018.10.16 04:57:06
greenhornet 언제까지 잘거야 2시인데도 자고있네 2018.10.16 05:36: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274 일반 그만 니애미밀웜으로 놀려야겟다 2 밀웜 5.176 2018-10-17 0
63273 일반 VR 자괴감? 8 FGDss 2018-10-17 0
63270 일반 이거 다 결제되는거 아니지?? 5 츄르 2018-10-17 0
63268 일반 좆도 쓸데없는걸로 불타네 븅신들 1 ㅇㅇ 5.176 2018-10-17 1
63267 일반 풀트래킹 자괴감 드립은 병신 맞는데 카와이무브 h방 자괴감은 좀인정해야 14 긴긴 2018-10-17 20
63266 일반 이거 살만한겁니까? 7 재배맨 2018-10-17 0
63265 일반 하여튼 오지랖만 오지게 넓어가지고 1 솜검 175.223 2018-10-17 0
63264 일반 브이알이 비싼거냐? 11 하루사메 2018-10-17 3
63263 일반 브알 안써본 애들은 암만 말해도 모른다 3 ㅇㅇ 175.223 2018-10-17 1
63262 일반 자괴감 드립은 왜 하는거야? 8 혜비니 2018-10-17 0
63261 일반 vr써본 결과 재미있음 2 Red.Coco 2018-10-17 0
63260 일반 시야각만 좀 넓어졌으면 좋겠네 2 쿨통 2018-10-17 0
63259 일반 혹시 키넥트v2 살사람 있니 14 ㅇㅇ 110.35 2018-10-17 0
63258 일반 일본애들이 우리들은 쪽바리 드립치는거 왜케웃기짘ㅋ 4 ㅇㅇ 27.176 2018-10-17 1
63257 일반 책상에 240만원쓴 나도 있는딩 2 읭읭이 2018-10-17 0
63256 일반 200만원 안 되는 돈가지고 2 ㅇㅇ 221.160 2018-10-17 1
63255 일반 씹튜버들 인게임에서 븅신들이빨아주니깐 1 메모장 223.39 2018-10-17 3
63254 일반 거 vr얼마나한다고 한대 사지 ㅉㅉ 쉔가오랜 117.111 2018-10-17 0
63253 일반 VR방 한번이라도 가보면 다르단거 알텐데 2 아메히 2018-10-17 1
63252 일반 중국, 일본 유저들로 불타다가 유튜버로 다시 불타는군 4 ㅇㅇ? 118.217 2018-10-17 0
63251 일반 데탑으로만 하던사람은 절때 이해못함 6 쉔가오랜 117.111 2018-10-17 0
63249 일반 쓰러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17 0
63248 일반 자괴감이라니 아직 VR을 못써봐서 저러는거야 3 린코 2018-10-17 0
63247 일반 유튜버새끼들 절반이갤럼들꺼에 숟가락 얻고간거아님? 1 ㅇㅇ 121.135 2018-10-17 1
63246 일반 제이씨현은 바이브관련 결제 부분에서 정신좀 차려야한다 5 츄르 2018-10-17 0
63245 일반 집들어오면 잠이 안온단 말이지... 2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244 일반 집가면 바로 자야겠다 초보자아 2018-10-17 0
63243 일반 여기말고도 브얄 중고로 구하는거 올라오는곳있나 2 ㅇㅇ 211.36 2018-10-17 0
63242 일반 으으 트레커 사야하는데 물량 있지? 2 쉔가오랜 117.111 2018-10-17 0
63240 일반 mmd방에서 춤추고있는 풀트래킹 유저들 4 솜검 175.223 2018-10-17 0
63239 일반 씹투버 영상 덧글 보는데 5 초보자아 2018-10-17 0
63238 일반 내취향 맞춰주는 사람 넘 좋다 1 읭읭이 2018-10-17 0
63237 질문 바이브 실리콘 보호커버 좋나요? 3 안미 112.168 2018-10-17 0
63236 일반 집가고싶다 !!! 2 읭읭이 2018-10-17 0
63235 일반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17 0
63234 일반 혹시 블렌더에서 풀트래킹설정?? 이거 하려면 처음부터 뚜다다시해야하나? 1 마요릭 2018-10-17 0
63233 일반 이번 엎드리기 이상해진거야? 1 ㅇㅇ 220.121 2018-10-17 0
63232 일반 월드 아바타 만드려고하는데 10 아아 223.62 2018-10-17 0
63231 일반 mmd 업데이트 된거 좋네 2 ㅇㅇ 117.111 2018-10-17 0
63230 일반 노래방제작후 싱크 문제 질문인데.. 1 크리스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