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셰이더만드는 러시아친구가 개쩌는거보여줌
글쓴이
괵스챤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737
  • 2018-10-16 04:10:26
  • 175.223
							


UI까지 뒤흔드는 커스텀 에버레이션 글리치


고속이동을 하는듯한 시선몰입감을주는 셰이더

개쩐다정말

- dc official App
MANKALO 둘다 크게 어려운건 아니네 2018.10.16 04:23:58
괵스챤 나도주세요 - dc App 175.223 2018.10.16 04:26:34
마비노기 저거 비슷한거 당해봤는데 개빡치던데, 블락하고 싶어도 커서 위치가 안보여서 블락도 못함; 2018.10.16 04:31:56
MANKALO 그냥 기존에 있는거에 줌세이더에 컬러 살짝 섞고 ㅇㅇㅇ로 조정좀 해주면됨 너무 위험한거라 풀진 않을거같지만 2018.10.16 04:39:24
ㅇㅇ 졸라 어지러울꺼같아 ㅡㅡ 203.233 2018.10.16 04:45:26
괵스챤 셰이더 커미션하는사람있으면 소개해줄수있음? 돈주고라도 사고싶은데 테러목적은 당연히아니고 셰이더애니메이션만드는데 쓰려고 - dc App 175.223 2018.10.16 04:46:10
MANKALO 따로 하는사람은 못본듯? 만들어놓은걸 파는사람은 봤지만 원하는걸 만들어드려요 하는사람은 기억에 없다 2018.10.16 04:51:17
Viver 셰이더 블락 걸어놨는데 이거 먹힘? - dc App 2018.10.16 06:02:55
괵스챤 안먹혀 안심해 - dc App 175.223 2018.10.16 06:03: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299 일반 이거보니까 밀웜이 새로운 에너지원이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17 0
63298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12 밀웜 195.175 2018-10-17 0
63297 일반 아바타에 넣을 음성 작업시작했다 4 읭읭이 2018-10-17 0
63296 일반 왠 쓸데없는 밀웜 장작이야 10 아이리네 2018-10-17 0
63295 일반 2700에 2080 오큘 잘되냐? 8 ㅇㅇ 223.62 2018-10-17 0
63294 일반 밀웜하지말고 5 하피핏 2018-10-17 6
63293 일반 왜 이번엔 밀웜갤러리임 5 아메히 2018-10-17 0
63292 일반 야 솔직히 부모 언급하는건 못배운 애들이나 하는거지 6 ㅇㅇ 39.7 2018-10-17 1
63290 질문 지금 갑자기 밀웜으로 불타는건... 4 밀웜 195.175 2018-10-17 0
63289 일반 니밀웜애미 3 ㅇㅇ 39.7 2018-10-17 2
63288 일반 어서오세요 병신갤러리입니다 1 ㅇㅇ 223.38 2018-10-17 0
63287 일반 디폴트아바타 장인한명 늘었다 ㅋㅋ 2 JJY 2018-10-17 0
63286 일반 니 아바타 갈색거저리 유충 2 ㅇㅇ 125.129 2018-10-17 1
63285 일반 디씨 부끄러어 1 읭읭이 2018-10-17 0
63284 일반 ㅋㅋ지랄 병신들 또신났네 안부끄러운가 5 ㅇㅇ 39.7 2018-10-17 0
63281 일반 고구마 받아서 맛탕 ㅎ 1 크리스 2018-10-17 0
63280 일반 이 시각 퍼블릭 히로바 8 JJY 2018-10-17 0
63279 일반 애미가 뭐요? 22 희민 2018-10-17 4
63278 일반 니 애미 밀웜이 왜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9 으ㅡ음 2018-10-17 0
63277 일반 게임 몰입도의 차이가 아닐까 7 NAME_HORANG 2018-10-17 0
63276 일반 ㅋㅋ 갤 꼬라지 아주 지랄들 한다 ㅋㅋㅋㅋ 1 ㅇㅇ 175.223 2018-10-17 0
63275 일반 바이브 안경안쓰고 빠밤폼쓰면 시야각넓어지냐? 3 울테 2018-10-17 0
63274 일반 그만 니애미밀웜으로 놀려야겟다 2 밀웜 5.176 2018-10-17 0
63273 일반 VR 자괴감? 8 FGDss 2018-10-17 0
63270 일반 이거 다 결제되는거 아니지?? 5 츄르 2018-10-17 0
63268 일반 좆도 쓸데없는걸로 불타네 븅신들 1 ㅇㅇ 5.176 2018-10-17 1
63267 일반 풀트래킹 자괴감 드립은 병신 맞는데 카와이무브 h방 자괴감은 좀인정해야 14 긴긴 2018-10-17 20
63266 일반 이거 살만한겁니까? 7 재배맨 2018-10-17 0
63265 일반 하여튼 오지랖만 오지게 넓어가지고 1 솜검 175.223 2018-10-17 0
63264 일반 브이알이 비싼거냐? 11 하루사메 2018-10-17 3
63263 일반 브알 안써본 애들은 암만 말해도 모른다 3 ㅇㅇ 175.223 2018-10-17 1
63262 일반 자괴감 드립은 왜 하는거야? 8 혜비니 2018-10-17 0
63261 일반 vr써본 결과 재미있음 2 Red.Coco 2018-10-17 0
63260 일반 시야각만 좀 넓어졌으면 좋겠네 2 쿨통 2018-10-17 0
63259 일반 혹시 키넥트v2 살사람 있니 14 ㅇㅇ 110.35 2018-10-17 0
63258 일반 일본애들이 우리들은 쪽바리 드립치는거 왜케웃기짘ㅋ 4 ㅇㅇ 27.176 2018-10-17 1
63257 일반 책상에 240만원쓴 나도 있는딩 2 읭읭이 2018-10-17 0
63256 일반 200만원 안 되는 돈가지고 2 ㅇㅇ 221.160 2018-10-17 1
63255 일반 씹튜버들 인게임에서 븅신들이빨아주니깐 1 메모장 223.39 2018-10-17 3
63254 일반 거 vr얼마나한다고 한대 사지 ㅉㅉ 쉔가오랜 117.111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