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중고 사면 뭐 확인해봐야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729
  • 2018-10-16 03:39:08
  • 223.62
							

???

- dc official App
ㅇㅇ 렌즈기스, 터치상태. 냄새, 맛 121.140 2018.10.16 03:40:19
NK08 제재로 나오는가 단선은 아닌가 2018.10.16 03:41:29
ㅇㅇ ??????????;;; - dc App 223.62 2018.10.16 03:42:12
ㅇㅇ 미개봉 중고 찾고 싶다... - dc App 223.62 2018.10.16 03:42:21
울테 화면상태랑 컨트롤러버튼소음같은거 2018.10.16 03:43:26
NK08 미개봉 중고 잘 안 나오지. 블프 기다렸다가 해직구 노려봐도 괜찮고. 솔직히 그런 불안감 안고 구매 할바에는 차라리 신품사는게 나을거 같음 2018.10.16 03:43:39
늑대소녀 브알은 신품 사는게 좋다고 생각해 2018.10.16 03:43:58
ㅇㅇ 오큘 국내에 가져와서 파는 업체 하나 있던데 80만원이더라고 너무 비싸 - dc App 223.62 2018.10.16 03:46:10
늑대소녀 굳이 구매대행 찾는다면 그 클럽에서 50만원 언저리에 팔텐데... 직구 하자 2018.10.16 03:46:52
ㅇㅇ 오큘 사설업체 as 잘되나? 50망원이면 깨끗한 중고 제품이랑 별차이 없네 직구해야지 - dc App 223.62 2018.10.16 03:47:56
NK08 직구에 배송료 하면 60안으로 사는거 아니었어? 무슨 바이브랑 같이 먹으려고 그러네 2018.10.16 03:48:25
늑대소녀 오큘은 사설도 많고, 직구시 초기불량은 킹마존이 어느정도 커버해주니 ㄱ다 2018.10.16 03:49:27
늑대소녀 그런데 좀 더 보태서 바이브를 사는게 어떨까?? 2018.10.16 03:49:53
가사이_유노 오큘 관부가세합 55만원이면 아마존 직구할텐데 2018.10.16 03:51:58
ㅇㅇ 나한테 바이브는 딱히 필요없음 풀트래킹 할정도의 공간 여유가 없음 - dc App 223.62 2018.10.16 03:52:03
늑대소녀 그렇게 생각하고 결국 바이브 사게 된 흑우가 나를 포함해서 갤에 수두룩한것야 2018.10.16 03:52:40
ㅇㅇ 내가 풀트래킹하려면 이사가야하는데 - dc App 223.62 2018.10.16 03:54:05
ㅇㅇ 국내업체 바가지 무엇 - dc App 223.62 2018.10.16 03:54:21
늑대소녀 룸스케일할 공간이 아예 안나온다면 오큘이 답이긴 하것다.... 2018.10.16 03:55:44
ㅇㅇ 나도... 춤추고 싶어... 하 - dc App 223.62 2018.10.16 03:56: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299 일반 이거보니까 밀웜이 새로운 에너지원이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17 0
63298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12 밀웜 195.175 2018-10-17 0
63297 일반 아바타에 넣을 음성 작업시작했다 4 읭읭이 2018-10-17 0
63296 일반 왠 쓸데없는 밀웜 장작이야 10 아이리네 2018-10-17 0
63295 일반 2700에 2080 오큘 잘되냐? 8 ㅇㅇ 223.62 2018-10-17 0
63294 일반 밀웜하지말고 5 하피핏 2018-10-17 6
63293 일반 왜 이번엔 밀웜갤러리임 5 아메히 2018-10-17 0
63292 일반 야 솔직히 부모 언급하는건 못배운 애들이나 하는거지 6 ㅇㅇ 39.7 2018-10-17 1
63290 질문 지금 갑자기 밀웜으로 불타는건... 4 밀웜 195.175 2018-10-17 0
63289 일반 니밀웜애미 3 ㅇㅇ 39.7 2018-10-17 2
63288 일반 어서오세요 병신갤러리입니다 1 ㅇㅇ 223.38 2018-10-17 0
63287 일반 디폴트아바타 장인한명 늘었다 ㅋㅋ 2 JJY 2018-10-17 0
63286 일반 니 아바타 갈색거저리 유충 2 ㅇㅇ 125.129 2018-10-17 1
63285 일반 디씨 부끄러어 1 읭읭이 2018-10-17 0
63284 일반 ㅋㅋ지랄 병신들 또신났네 안부끄러운가 5 ㅇㅇ 39.7 2018-10-17 0
63281 일반 고구마 받아서 맛탕 ㅎ 1 크리스 2018-10-17 0
63280 일반 이 시각 퍼블릭 히로바 8 JJY 2018-10-17 0
63279 일반 애미가 뭐요? 22 희민 2018-10-17 4
63278 일반 니 애미 밀웜이 왜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9 으ㅡ음 2018-10-17 0
63277 일반 게임 몰입도의 차이가 아닐까 7 NAME_HORANG 2018-10-17 0
63276 일반 ㅋㅋ 갤 꼬라지 아주 지랄들 한다 ㅋㅋㅋㅋ 1 ㅇㅇ 175.223 2018-10-17 0
63275 일반 바이브 안경안쓰고 빠밤폼쓰면 시야각넓어지냐? 3 울테 2018-10-17 0
63274 일반 그만 니애미밀웜으로 놀려야겟다 2 밀웜 5.176 2018-10-17 0
63273 일반 VR 자괴감? 8 FGDss 2018-10-17 0
63270 일반 이거 다 결제되는거 아니지?? 5 츄르 2018-10-17 0
63268 일반 좆도 쓸데없는걸로 불타네 븅신들 1 ㅇㅇ 5.176 2018-10-17 1
63267 일반 풀트래킹 자괴감 드립은 병신 맞는데 카와이무브 h방 자괴감은 좀인정해야 14 긴긴 2018-10-17 20
63266 일반 이거 살만한겁니까? 7 재배맨 2018-10-17 0
63265 일반 하여튼 오지랖만 오지게 넓어가지고 1 솜검 175.223 2018-10-17 0
63264 일반 브이알이 비싼거냐? 11 하루사메 2018-10-17 3
63263 일반 브알 안써본 애들은 암만 말해도 모른다 3 ㅇㅇ 175.223 2018-10-17 1
63262 일반 자괴감 드립은 왜 하는거야? 8 혜비니 2018-10-17 0
63261 일반 vr써본 결과 재미있음 2 Red.Coco 2018-10-17 0
63260 일반 시야각만 좀 넓어졌으면 좋겠네 2 쿨통 2018-10-17 0
63259 일반 혹시 키넥트v2 살사람 있니 14 ㅇㅇ 110.35 2018-10-17 0
63258 일반 일본애들이 우리들은 쪽바리 드립치는거 왜케웃기짘ㅋ 4 ㅇㅇ 27.176 2018-10-17 1
63257 일반 책상에 240만원쓴 나도 있는딩 2 읭읭이 2018-10-17 0
63256 일반 200만원 안 되는 돈가지고 2 ㅇㅇ 221.160 2018-10-17 1
63255 일반 씹튜버들 인게임에서 븅신들이빨아주니깐 1 메모장 223.39 2018-10-17 3
63254 일반 거 vr얼마나한다고 한대 사지 ㅉㅉ 쉔가오랜 117.111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