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어제꺼 공포맵 탐방!
글쓴이
뽀송뽀송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708
  • 2018-10-16 02:49:08
							

그 눈알만 있는? 공포맵이 있길래 어제 가봤는데 완전 공포의 정석? 이라구 해야되나 갑툭튀 잔뜨윽

요기서 추천해주길래 공포맵 가기전에 들렸던 곳이었는데 내가 멍청한건가 어케 설정하는지 하나두 모르겠어서 구경만하다가 나와버리고 ㅠ
맵이름은 THE SHADOW PICTURE

대망의 공포맵!
맵 이름은 HORROR DARKNESS ESCAPE

그냥 신나게 달려가다가 갑툭튀에 놀랐다 ㅇ0ㅇ

치명적인 뒤태도 보이고

갑자기 거울도 와장창 깨지고
내 얼굴이라도 봤나보다

뭔가 공포맵에 적절한 표정이길래 찰칵

손전등 대결!

친구분 믿고서 신뢰의 도약 두번이나 했는데 두번 다 틀리고 그 떨어지고나서 느껴지는 공포감이 싫었다 윽

갑자기 밝길래 ????? 뭐지 이랬는데 누르면 뭐 나오는거 아닌가 하고 내심 쫄았었는데..

???? 끝이었다구한다

어제 우콘 만들고나서 눈동자가 영 아닌거 같길래 오늘 새로운 텍스쳐로 이식해줬다!
전꺼보다 잘 어울리는거 같기도 아닌거 같기도????


요약
1. The Shadow Picture 맵은 어케쓰는지 모르겠다
2. 빅브라더가 스토리가 있는 공포맵이라면 이번 공포맵은 그냥 갑툭튀만 있는 공포맵이었다
3. 거울이 내 얼굴 보고 깨졌다
4. 신뢰의 도약은 하는게 아니다
5. 이번 우콘 뚜따는 맘에드는듯 아닌듯 애매하다아

- dc official App
Misaring ㅋㅋ 그놈의 도약 - dc App 2018.10.16 02:51:17
뽀송뽀송 2018.10.16 02:52:57
Misaring 떨어지면서 아 나온다 시방 나온다 으아아악 - dc App 2018.10.16 02:55:34
뽀송뽀송 ㅋㅌㅋㅋㅋㅋ 찔렸다ㅏㅏ 처음엔 모르고서 당했지만 두번째부터는 알아가지구 소리 확줄이고 딴데봤.. 난 쫄보 ㅠㅠ - dc App 2018.10.16 03:00:40
Soran12 우콘 땀흘리는거 되게 커엽네 - dc App 2018.10.16 03:10:12
뽀송뽀송 저거랑 홍조랑 얼굴에 그늘지는거 쉐이더 설정해서 쓰고싶은데 어떤거로 해도 이상하길래 못쓰는중 ㅠ - dc App 2018.10.16 03:31: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013 일반 트레커 뒤에조이는 나사 1 Niwatori 2018-10-29 0
68012 일반 ...?? 아래 오큘설치빌런인데.. 1 ㅇㅇ 211.216 2018-10-29 0
68010 일반 VR의 미래 1 ACMI 110.70 2018-10-29 0
68008 일반 아바타 만들다 보니까 잡 blend 파일이 너무 늠 3 긴긴 2018-10-29 0
68002 일반 단두대 있는 월드 이름 아는사람 1 ㅇㅇ 218.146 2018-10-29 0
68000 일반 와 이맵 뭐냐???? 2 몰래온손님 2018-10-29 0
67999 일반 ㅠㅠ오큘 설치 도움..! 6 ㅇㅇ 211.216 2018-10-29 0
67998 일반 차렷충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겠다.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96 일반 간만에 유니티 켰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7995 일반 내일 회사서 vr카페로 회식가는데 15 alskdk 110.70 2018-10-29 1
67993 질문 이 아바타 어디 월드에있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khdihff 121.129 2018-10-29 0
67992 일반 갤에 이상한 글만 올라오는건 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임 2 ㅇㅇ 211.36 2018-10-29 0
67991 일반 ??????? 장사꾼은 또 어디서 나온거냐. 6 500원딱풀 2018-10-29 0
67988 일반 7시반 뱅연병장 ㄱ 7 하루사메 2018-10-29 0
67986 일반 어? 흥갤순위권밖으로 밀려났네 4 JJY 2018-10-29 0
67984 일반 그래서 님 철구보다 퇴근 빨리함? 2 초보자아 2018-10-29 0
67983 일반 친한애가 신사에있어서 신사갔다가 개역겨운거봄 10 아스테리 2018-10-29 0
67982 일반 즉당히 해라 7 ㅇㅇ 168.126 2018-10-29 0
67981 일반 이 미코 나한테 딱 맞는듯 9 Luche 2018-10-29 2
67980 일반 차렷충 = 장난감 10 러닝머신러닝 2018-10-29 5
67979 일반 춤추는거 찍어서 애들 보여줬더니 욕함 7 Yua 2018-10-29 1
67978 일반 하도 과몰입 싫다고 난리치니 이제 이야기도 안하잖아 5 ㅇㅇ 220.74 2018-10-29 4
67977 일반 트래커 동글에 usb 3.0이 필요해? 2 ㅇㅇ 121.176 2018-10-29 0
67976 일반 대리구매가아니라 지파일주는거구만ㅋㅋ 1 아스테리 2018-10-29 0
67975 일반 하나 물어 볼것이 있다. 인간들아.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73 일반 브얄챗 갤 특 3 ㅇㅇ 211.36 2018-10-29 0
67972 일반 나두 묵언 탈출하고 싶은데 마이크 사야됨? 6 UnnameD 2018-10-29 0
67971 일반 블랜더파일 유니티로 으케바꿈?? 5 DUZ 2018-10-29 0
67970 일반 귀여운 브알친구 아스테리 2018-10-29 0
67969 일반 과몰입안하면 큰일남 2 어어ㅓㅇ 211.207 2018-10-29 2
67968 일반 하늘 사진 (눈 정화) 7 방재씨 2018-10-29 2
67967 일반 어 TDA파츠도 쓰면 안되겠네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6 일반 요즘 vrchat 개인 이야기하면 과몰입이라고 몰아붙이는거같다 4 ㅇㅇ 220.74 2018-10-29 3
67965 일반 usb3.0 리피터 다들 뭐씀? 연장선이라도 알려줘 15 가사이_유노 2018-10-29 0
67963 일반 내가 네덕시절에도 이렇게 불타는 카페는 없었던것같에... 12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2 일반 월요일 칼퇴 기분좋다 3 울테 2018-10-29 0
67961 일반 우리동네가 하늘 더 이뻐 8 Kawaii_Doggy 2018-10-29 1
67959 일반 퇴근하는 길인데 하늘 개이뻐서 찍어봄 6 요나 2018-10-29 6
67958 일반 이것도 과몰입이야?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957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 5 으ㅡ음 2018-10-29 1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