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출시 1주일 넘었는데 아직도 라이젠 못고친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695
  • 2018-10-16 02:07:45
  • 117.111
							
11월 한쿡 정식 출시해도 안고쳐지면 htc가 씹노답 낙인.

Help This Company.

아이리네 일단 지금까지 내가 테스트 해본 봐로는 쓰레드리퍼 2950X 에서는 무리없이 돌아가고, 1800X에서는 뭔짓을 해도 안돌아간다는 거임 2018.10.16 02:12:44
아이리네 2700X 사용중이면 램 클럭 올리고 특정 X470 보드(ex MSI x470 Carbon) 이용하면 구동은 가능해짐. 2018.10.16 02:14:43
ㅅㅇ 에이 그건 아니지. Sk 기름을 넣었는데 벤츠 비엠 아우디 포르쉐 현 기 도요타 다 움직이는데 중국 캔보만 안움직이는데 sk 노답? 아니지아니지. 라이젠 호환안되는 소프트웨어가 현재 몇백개인데 포트란, 셀스크립 관련 프로그램을 라이젠이 못돌려서 천문학, 과학계에 버려진 cpu야. 기상청에서 쓰는것도 라이젠 지원 안되고. 어디가 문제일까요 116.41 2018.10.16 02:14:44
포도초콜렛 보드를 바꿔야 된다고..? 망할 ㅋㅋㅋ - dc App 2018.10.16 02:15:26
ㅅㅇ C에서난 자유로운 1800x 는 이미 과학계 거르는 cpu로 저널에 뜬지 오래. 116.41 2018.10.16 02:15:34
ㅅㅇ 무선 전송 스크립트 관련된건 전부 라이젠은 무리라고 물리갤 개념글에 있음. 알고리즘이 서로 달라서, 116.41 2018.10.16 02:18:34
아이리네 라이젠 기반이라고 전부 안되는건 아니고, 일단 1세대 서밋릿지는 답도 없이 안되는건 맞음. 다만 2세대인 파나클릿지는 보드랑 램 개선을 통해서 어느정도 돌아가고, 라이젠 기반인 쓰레드리퍼에서는 특정 모드로 전환하면 완전 무리없이 돌아감 2018.10.16 02:22:10
ㅇㅇ 외국에서도 라이젠 특정 설정하면 잘된다는데 175.194 2018.10.16 02:24:21
아이리네 일단 1세대들은 답이없다. 1800X 뭔짓 다해봤는데도 안돌아가더라 2018.10.16 02:26:33
뷔아 아이리네님이 좀더 명확함 크로스 플랫폼 호환에서 라이젠이 약할뿐 메킨토시. 윈도 크로스 포맷도 모드가 있기에 해결가능함 223.39 2018.10.16 02:27:26
dd 2세대는 안정적으로 뽑아와서 되긴할듯 175.194 2018.10.16 02:28: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747 일반 컨트롤러 수리불가ㅠㅠ 3 카카오올리브 2018-10-16 0
62746 일반 니들 머더할때 걍 퍼블릭방 들어가서 함?? 2 ㅇㅇ 182.161 2018-10-16 0
62745 일반 보라색이 되었다 8 zetyx 2018-10-16 0
62743 일반 아 요새 겜 재미없다 1 kk08 2018-10-16 0
62742 일반 집가면 트래커와있겠다 4 괵스챤 175.223 2018-10-16 0
62741 일반 뭐? 로리캐+아저씨목소리가 갭모에라고? 1 ㅇㅇ 211.36 2018-10-16 0
62740 일반 이 게임에는 성시경이 많은 모양이다 4 ㅇㅇ 175.197 2018-10-16 0
62739 일반 친구 커미션 받는다 3 티나은챙 2018-10-16 0
62737 일반 셰이더만드는 러시아친구가 개쩌는거보여줌 9 괵스챤 175.223 2018-10-16 0
62736 일반 형들 미코 울음소리는 어디서 구해? 5 ㄴㄴ 175.212 2018-10-16 0
62735 질문 바이브 무선킷이 라이젠 2세대 x470 보드는 호환된거지? 3 ㅇㅇ 117.111 2018-10-16 0
62732 일반 념글에 고인물이 먹버한다는거 나도 당한게 아닐까 6 ㅇㅇ 222.232 2018-10-16 0
62731 일반 늒네 아바타 제작 건웅합니까? 4 ㅇㅇ 121.140 2018-10-16 0
62729 일반 오큘 중고 사면 뭐 확인해봐야함? 20 ㅇㅇ 223.62 2018-10-16 0
62728 일반 mr 산지 한달째 3 ㅇㅇ 118.46 2018-10-16 0
62727 일반 외국인친구가 고블린 슬레이어라는 애니를 좋아해서 4 A.ms 2018-10-16 0
62726 일반 바이브 가격인상은 이유가뭐였음? 8 울테 2018-10-16 0
62725 일반 요즘 신사가는이유 cv52468 110.70 2018-10-16 0
62724 일반 킷슈 머리에 빽모 1 greenhornet 2018-10-16 0
62723 일반 킷슈해 5 아루라테 2018-10-16 0
62722 일반 오늘 인성 터진 외국인 만났다 3 왜구루냥 175.116 2018-10-16 0
62721 일반 온다구! 19 寒秋雨 2018-10-16 1
62720 일반 심장소리 따라했는데 안난다.. 10 왜구루냥 175.116 2018-10-16 0
62719 일반 머더러 하는사람 많아져서 조흐아(스압) DeLruty 2018-10-16 0
62717 일반 vrc하고 조금 좋아진거같음 9 ㅇㅇ 211.36 2018-10-16 1
62716 일반 어제 노래방 월드 괜찮은곳 하나 찾았다 5 아스테리 2018-10-16 0
62715 일반 진짜 개무서운 얘기 하나 해줄까? 9 초보자아 2018-10-16 0
62714 일반 블랙프라이데이때 브알기기 얼마나 싸게 나올까 4 NAME_HORANG 2018-10-16 0
62713 일반 이갤은 걍 음란물 유포로 사라질듯 11 ㅇㅇ 121.135 2018-10-16 0
62712 일반 이거 vr 후유증인가 쫌 걱정인데 16 아스테리 2018-10-16 0
62710 일반 어제 머더 퍼블릭하는데 7 NAME_HORANG 2018-10-16 0
62709 일반 vr챗이 사실 현실이 아닐까.. 2 ㅇㅇ 211.36 2018-10-16 0
62708 VRC일기 어제꺼 공포맵 탐방! 6 뽀송뽀송 2018-10-16 1
62707 일반 념글에 올라온 심장소리 개꿀임 3 마요릭 2018-10-16 1
62706 일반 교류회때 컨셉못하는사람은 기본아바타하라고하는거 갠찮을까? 2 ㅇㅇ 121.135 2018-10-16 0
62705 일반 머리카락 킷슈 머리 단일 아님, 아바타 3개 짬뽕한 것 2 델피늄 2018-10-16 0
62704 일반 2080ti 쓰는애들 어떰? 5 boogleboogle 2018-10-16 0
62703 일반 진짜 일본어로 영어하는거 뭐라는지 모르겠음 2 ㅇㅇ 175.223 2018-10-16 0
62702 일반 내가 정식갤 최초 유포자다 (당당) 9 Misaring 2018-10-16 0
62701 일반 ㄹㅇ친한 친구 1명 있는게 가장 부럽다 6 ㅇㅇ 210.125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