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663
  • 2018-10-16 00:01:26
  • 223.39
							

이번에 바이브 사려고 하는데 구매하는김에 필요한거 다 사려고 찾아보니까 오디오스트랩 있으면 좋다고 하더라고
근데 내가 저거 무선 헤드셋 쓰고있어서 굳이 사야하나 고민중인데 혹시 바이브랑 개인 무선헤드셋 같이해서 쓰는사람 있어? 쓸만할까?

- dc official App
크왁이 나 무선헤드셋쓰는데 헤드셋이 스트랩부분 눌러줘서 좋음. 오디오스트랩 살생각 전혀안나 2018.10.16 00:03:06
ㅇㅇ 사람마다 다른데 보통 오디오 스트랩이 훨 편해. 특히 헤드셋이 위에 선 누를때 아파. 120.18 2018.10.16 00:04:39
ㅇㅇ 사람마다 다른가보네 일단 있는거 써보고 다시 사던지 해야겠다 답해줘서 고마워 - dc App 223.39 2018.10.16 00:08:27
ㅅㅇ 오디오 스트랩은 회사도 아차싶었던 개10병신좆같던 기본 스트랩을. “아 씨 이거 우리 이렇게 만들었어야하는데 ㅋㅋ...미안 다시만듬” 이란 느낌으로 기본 스트랩을 보.완 한것이니. 두번사라. 15만원 그 이상만큼 vr챗을 더접속하게 해줄꺼임. 편-안 116.41 2018.10.16 01:42:23
라임귤 기본스트랩에서 오디오스트랩사는데 정말편해요 확실히 잡아주는 느낌이 편-안 - dc App 2018.10.16 05:15: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317 일반 그느마 정상인애들은 3 ㅇㅇ 223.39 2018-10-17 2
63316 일반 음-모론 ㅇㅇ 175.204 2018-10-17 0
63315 일반 장작알바 잘구한듯 NAME_HORANG 2018-10-17 0
63311 일반 불타는 갤에 엉덩이로 진화작전 ㅇㅇ 121.180 2018-10-17 1
63310 일반 난 MR사서 해보고 차이 확느꼈는데 레밀리아스 2018-10-17 0
63309 일반 왜 또 불타고있대. 2 빠쓰 2018-10-17 0
63308 일반 응 니애미~ 3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7 일반 밀웜갤 기념 다시보는 밀웜노동 4 ㅇㅇ 125.129 2018-10-17 1
63306 일반 차렷충은 vr카페라도 가보자 4 꿀뚤 2018-10-17 0
63305 일반 밀웜은 에너지원이 맞다 2 초보자아 2018-10-17 2
63304 질문 떡밥은 모르게꼬 델 mr샀는데 설정어케하나용? 에말 175.223 2018-10-17 0
63303 일반 오늘의 최대 피해자 밀웜 2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2 일반 놀로로 춤춰보았다 (Feat.캣다) 8 Lakenls 2018-10-17 2
63301 일반 오리지널 모델링 단색 넣어옴 2 카랑카람 2018-10-17 0
63300 일반 디씨에서 패드립들었다고 불타는 새낀 또 처음보네 10 ㅇㅇ 175.223 2018-10-17 10
63299 일반 이거보니까 밀웜이 새로운 에너지원이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17 0
63298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12 밀웜 195.175 2018-10-17 0
63297 일반 아바타에 넣을 음성 작업시작했다 4 읭읭이 2018-10-17 0
63296 일반 왠 쓸데없는 밀웜 장작이야 10 아이리네 2018-10-17 0
63295 일반 2700에 2080 오큘 잘되냐? 8 ㅇㅇ 223.62 2018-10-17 0
63294 일반 밀웜하지말고 5 하피핏 2018-10-17 6
63293 일반 왜 이번엔 밀웜갤러리임 5 아메히 2018-10-17 0
63292 일반 야 솔직히 부모 언급하는건 못배운 애들이나 하는거지 6 ㅇㅇ 39.7 2018-10-17 1
63290 질문 지금 갑자기 밀웜으로 불타는건... 4 밀웜 195.175 2018-10-17 0
63289 일반 니밀웜애미 3 ㅇㅇ 39.7 2018-10-17 2
63288 일반 어서오세요 병신갤러리입니다 1 ㅇㅇ 223.38 2018-10-17 0
63287 일반 디폴트아바타 장인한명 늘었다 ㅋㅋ 2 JJY 2018-10-17 0
63286 일반 니 아바타 갈색거저리 유충 2 ㅇㅇ 125.129 2018-10-17 1
63285 일반 디씨 부끄러어 1 읭읭이 2018-10-17 0
63284 일반 ㅋㅋ지랄 병신들 또신났네 안부끄러운가 5 ㅇㅇ 39.7 2018-10-17 0
63281 일반 고구마 받아서 맛탕 ㅎ 1 크리스 2018-10-17 0
63280 일반 이 시각 퍼블릭 히로바 8 JJY 2018-10-17 0
63279 일반 애미가 뭐요? 22 희민 2018-10-17 4
63278 일반 니 애미 밀웜이 왜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9 으ㅡ음 2018-10-17 0
63277 일반 게임 몰입도의 차이가 아닐까 7 NAME_HORANG 2018-10-17 0
63276 일반 ㅋㅋ 갤 꼬라지 아주 지랄들 한다 ㅋㅋㅋㅋ 1 ㅇㅇ 175.223 2018-10-17 0
63275 일반 바이브 안경안쓰고 빠밤폼쓰면 시야각넓어지냐? 3 울테 2018-10-17 0
63274 일반 그만 니애미밀웜으로 놀려야겟다 2 밀웜 5.176 2018-10-17 0
63273 일반 VR 자괴감? 8 FGDss 2018-10-17 0
63270 일반 이거 다 결제되는거 아니지?? 5 츄르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