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서 포니 이야기는 하면 안되나요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643
  • 2018-10-15 22:38:19
  • 110.70
							


짤이 문제였던 건가..

영상 보니까 포니 아바타도 있고 마을도 있긴 하던데

거의 옛날 영상이고 많지도 않아서요

실제 인겜에서도 포니 아바타로 노는 사람들은 수가 엄청 적나요? 마이너 중에 마이너??

적어도 여기 계신 분들 중에는 없는 거 같은데...

그리고 일단 아바타만 있으면 그걸로 어떤 동작이든 제가 노력만 하면 만들 수 있는 거죠? 성적인 행위라도

- dc official App
혹시 말박이시키 2018.10.15 22:38:50
츄르 2018.10.15 22:39:24
ㅇㅇ 여태까지 한 4마리 정도 봄 근데 이상하게 대부분 덩치가 사람보다 커서 징그러움 211.36 2018.10.15 22:39:36
반타블랙 가능하긴한데 몇달동안 배워서 겨우 만들고 한 5분정도 보고나면 자괴감같은거 올거임 2018.10.15 22:39:50
늑대소녀 으악 말박이다 2018.10.15 22:39:51
크왁이 막줄시발 2018.10.15 22:40:55
ㅇㅇ 만들기가 생각보다 어렵나보네요 ㄷ - dc App 110.70 2018.10.15 22:41:02
몰래온손님 포니에 딕박는 짤은 어딜가도 문제일 것 같은데 2018.10.15 22:41:20
몰래온손님 2018.10.15 22:41:28
ㅇㅇ 니가 올린 짤도 문제였고 말박이 자체가 인식이 개 그지인데 니가 이딴글 쓰니까 이미지 더 추락하는거 59.31 2018.10.15 22:41:28
ㅇㅇ 짤은 죄송했습니다.. vrchat 느낌 나는 짤 올리려다보니까ㅜㅜ 갤러리에 그런 것밖에 없어서 - dc App 110.70 2018.10.15 22:43:21
크왁이 그런거밖에없대 ㅅㅂ 2018.10.15 22:44:02
ㅇㅇ 그냥 포니 짤은 건전한 거 많은데 vrchat 느낌 나는 짤은 몇개 없고 죄다 sfm야짤이라는 뜻.. - dc App 110.70 2018.10.15 22:45:31
Soran12 2018.10.15 23:21:12
寒秋雨 하프라이프로 바뀌었네 2018.10.15 23:33:31
Dochi 노력만 하면 가능함 - dc App 2018.10.15 23:46:07
FGDss 2018.10.16 00:42: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600 일반 여태껏 만든 월드 24 Luche 2018-10-18 0
63599 일반 MR사고 4개월쯤 처박아놧넌데 머 어썸한 업뎃 잇슴? 4 샹하이 2018-10-18 0
63598 일반 vrc최고야 4 ㅇㅇ 117.111 2018-10-18 0
63597 일반 고사양겜 진짜 안해서 글카가... 6 빅huge맨 2018-10-18 0
63595 일반 vrc에서 너무 몰입하지마 2 기무대띠 2018-10-18 0
63594 일반 3일간 블렌더 건들결과 마개조 우콘+킷슈 5 DeLruty 2018-10-18 0
63592 일반 이제 플탐 100시간 되어가니까 3 티나 2018-10-18 0
63591 일반 신사에서자면 친구가와서깨움 3 cv52468 110.70 2018-10-18 0
63590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0-18 0
63589 일반 최고등급은 노란색이잖아? 1 린코 2018-10-18 0
63588 일반 에러 떴는데 이거 왜이래 5 포도초콜렛 2018-10-18 0
63587 일반 님들 블렌더 모델링 구할때 어디서 구함? 4 ㅇㅇ 118.221 2018-10-18 0
63586 일반 미코는 진리다 이거야 1 ㅇㅇ 211.184 2018-10-18 3
63585 일반 가슴본없던친구에게 가슴본 만들어준거까진 좋은데 7 레밀리아스 2018-10-18 0
63583 일반 오늘은 하루종일 브얄 할거야 9 Luche 2018-10-18 0
63582 일반 그냥 미코는 별로 안귀여운데 5 빅huge맨 2018-10-18 0
63581 일반 제페니즈송방 다운로드가 안된다. 어카냐 1 ㄴㅇㄴㅇ 175.208 2018-10-18 0
63580 일반 요즘들어서 드는생각이있는데 27 하벤하이드 2018-10-18 3
63579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쩌는건 5 샤르티 2018-10-18 0
63578 일반 총 너무조아.... 7 하루사메 2018-10-18 0
63577 일반 그냥 보라색이면 편함 1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576 일반 킷슈 얼짱각도 >~ 3 츄르 2018-10-18 0
63575 일반 친구 커미션 받습니다. 2 Huntere 2018-10-18 0
63574 일반 보라색이라고 딱히 고인물은 아닌거 같은데 4 Luche 2018-10-18 0
63573 일반 나르시시즘에 걸렸어 8 ㅇㅇ 117.111 2018-10-18 0
63572 일반 왜 보라색이되고 싶어하는걸까.. 2 ㅇㅁㅇ 221.153 2018-10-18 0
63571 일반 보라등급이면 5 Red.Coco 2018-10-18 0
63570 일반 보라색 되려면 친구 등급이 중요한거 같은데? 2 NAME_HORANG 2018-10-18 0
63569 질문 이모트쓰면 뒤에 캐릭터나와서 춤추는건 어캐하나요? ㅇㅇ 39.7 2018-10-18 0
63568 일반 뭔데이거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567 일반 그 아바타 님이 만들었어요? 3 ㅇㅇ 211.246 2018-10-18 0
63566 일반 신사에서 남들 안쓰는 아바타 쓴다고 부심부리는놈 잇던데 1 아루라테 2018-10-18 0
63565 일반 아바타 뚜따하는건좋은데 12 ㅇㅇ 211.253 2018-10-18 0
63564 일반 님들 카카오톡도 쓸만한거같음 2 ㅇㅇ 118.218 2018-10-18 0
63563 일반 yell 뚜따하기 좋음? ㅇㅇ 223.33 2018-10-18 0
63562 일반 1달 좀 넘게 H방이나 그 이상의 곳에서 구른 결과 8 희민 2018-10-18 5
63561 일반 아바타 제작에 관심있거나 배우고싶은 뉴비분들 구함. 7 ls 223.62 2018-10-18 0
63560 일반 뉴비 드디어 친구 10명 생겼다 1 봄머장 2018-10-18 1
63559 일반 차렷충 편하더라 cv52468 110.70 2018-10-18 0
63558 일반 무선킷 샀다 ㅎ 1 f 211.58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