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서 포니 이야기는 하면 안되나요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643
  • 2018-10-15 22:38:19
  • 110.70
							


짤이 문제였던 건가..

영상 보니까 포니 아바타도 있고 마을도 있긴 하던데

거의 옛날 영상이고 많지도 않아서요

실제 인겜에서도 포니 아바타로 노는 사람들은 수가 엄청 적나요? 마이너 중에 마이너??

적어도 여기 계신 분들 중에는 없는 거 같은데...

그리고 일단 아바타만 있으면 그걸로 어떤 동작이든 제가 노력만 하면 만들 수 있는 거죠? 성적인 행위라도

- dc official App
혹시 말박이시키 2018.10.15 22:38:50
츄르 2018.10.15 22:39:24
ㅇㅇ 여태까지 한 4마리 정도 봄 근데 이상하게 대부분 덩치가 사람보다 커서 징그러움 211.36 2018.10.15 22:39:36
반타블랙 가능하긴한데 몇달동안 배워서 겨우 만들고 한 5분정도 보고나면 자괴감같은거 올거임 2018.10.15 22:39:50
늑대소녀 으악 말박이다 2018.10.15 22:39:51
크왁이 막줄시발 2018.10.15 22:40:55
ㅇㅇ 만들기가 생각보다 어렵나보네요 ㄷ - dc App 110.70 2018.10.15 22:41:02
몰래온손님 포니에 딕박는 짤은 어딜가도 문제일 것 같은데 2018.10.15 22:41:20
몰래온손님 2018.10.15 22:41:28
ㅇㅇ 니가 올린 짤도 문제였고 말박이 자체가 인식이 개 그지인데 니가 이딴글 쓰니까 이미지 더 추락하는거 59.31 2018.10.15 22:41:28
ㅇㅇ 짤은 죄송했습니다.. vrchat 느낌 나는 짤 올리려다보니까ㅜㅜ 갤러리에 그런 것밖에 없어서 - dc App 110.70 2018.10.15 22:43:21
크왁이 그런거밖에없대 ㅅㅂ 2018.10.15 22:44:02
ㅇㅇ 그냥 포니 짤은 건전한 거 많은데 vrchat 느낌 나는 짤은 몇개 없고 죄다 sfm야짤이라는 뜻.. - dc App 110.70 2018.10.15 22:45:31
Soran12 2018.10.15 23:21:12
寒秋雨 하프라이프로 바뀌었네 2018.10.15 23:33:31
Dochi 노력만 하면 가능함 - dc App 2018.10.15 23:46:07
FGDss 2018.10.16 00:42: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058 일반 의사한테 브랄챗 이야기 했다가 약 더먹게됨ㅋㅋㅋㅋ 9 포도초콜렛 2018-10-22 6
65057 일반 야방금올라온 강좌어디갓어 ㅇㅇ 14.40 2018-10-22 0
65055 일반 램 8기가짜리하나살건데 17 아스테리 2018-10-22 0
65054 일반 바이브 뚜껑만팔면 살사람잇냐 5 ㅇㅇ 14.40 2018-10-22 0
65053 일반 MR은 눕지도 못하더라... 9 차가운가을비 2018-10-22 0
65052 일반 월드 라이트 관련좀 ㅇㅇ 222.109 2018-10-22 0
65051 일반 6월달 스샷 5 Luche 2018-10-22 0
65050 일반 ??? : 바이브 산 흑우없제? 8 Kiiiisssss 211.36 2018-10-22 2
65049 일반 내 램은 넘모사랑스러워 6 읭읭이 2018-10-22 0
65048 일반 이거 빛나는거엿꾸나 4 치요키 2018-10-22 1
65047 일반 바이브 프로랑 바이브랑 컨트롤러는 똑같아? 3 괵스챤 110.70 2018-10-22 0
65045 일반 아까 글썼는데 공통 모델중 메카닉을 베이스 만 공동제작하는걸 고민해봤음 4 ㅇㅇ 59.13 2018-10-22 0
65044 일반 브랄챗 램용량 얼마나 잡아먹지? 12 츄르 2018-10-22 2
65043 일반 Lenovo Explorer 샀는데요 준비물.. 4 우묘 211.241 2018-10-22 0
65041 일반 얼굴 가까이대고 피스하는사진 6 아스테리 2018-10-22 0
65040 일반 사진의 기초;^를 알려드리갯숩니다~^ 1 꿀뚤 2018-10-22 1
65038 질문 야 zzz방잇자나 ㅇㅇ 14.40 2018-10-22 0
65037 일반 vr 노트북사양 6 디안 123.142 2018-10-22 1
65035 일반 생각해보면 제로부터 시작하는거 공동으로 돈모아서 모델러한테 맡기면되지않음 10 ㅇㅇ 59.13 2018-10-22 0
65034 일반 아바타 적용하는거 1 ㅇㅁㄴㅁㄴ 221.142 2018-10-22 0
65033 일반 진짜 빨리 집가고 싶3ㅏ 4 초보자아 2018-10-22 0
65032 질문 애니메이터로 폴리곤 수 우회하는법좀 자세히 알려줄사람 있음? 7 무리어미 39.117 2018-10-22 0
65030 일반 너희 그룹은 안녕하니 4 읭읭이 2018-10-22 0
65029 일반 운전연습 하고오는데 너무 정신이 힘들다.. 4 ulchas 2018-10-22 0
65028 일반 그래픽은두개를쓰자 5 후토 2018-10-22 0
65027 일반 vr챗 데탑유저뉴비임니다 4 ddd 202.32 2018-10-22 0
65026 일반 Vr챗 안들어간지 3개월... 3 ㅇㅇ 223.62 2018-10-22 0
65025 일반 우리 회사 똥개들 좀 보고가라 8 초보자아 2018-10-22 10
65024 일반 드디어 아바타에 있는 버그를 전부 해결해따 ㅋㅋㅋ 2 검은연 2018-10-22 2
65023 일반 vrc여도 남자가 좋다는 생각은 안드넹 2 읭읭이 2018-10-22 0
65022 일반 마이너 갤러리는 갤로그에서 안보임? 6 마비노기 2018-10-22 0
65021 일반 일본어 잘하는 사람 이거 해석좀 11 DinGa 2018-10-22 0
65020 일반 드디어.. 1060 삿따.. 4 ㅇㅇ 121.158 2018-10-22 0
65018 일반 mmd h방이라는 것도 있어요 ? 3 ㅇㅇ 222.235 2018-10-22 0
65016 질문 방음매트 이정도면 적당? 5 ㅇㅇ 211.36 2018-10-22 0
65015 일반 수요일부터 야비비야비비로 바뀐다. 2 델피늄 2018-10-22 0
65013 일반 ??? 아마존클럽 왤케 배송 빨리왔냐 5 꼬마키` 2018-10-22 3
65012 일반 HPMR 단선된거같은데 선어디서삼?? 9 ㅇㅇ 121.136 2018-10-22 0
65011 일반 지금 오큘+놀로인데 역시 제대로 움직이려면 바이브겟지? 1 ulchas 2018-10-22 0
65010 일반 바이브 프로에서 손동작 트래킹 추가 된다네 6 아이리네 2018-10-2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