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시피유만 많이 잡는 게임이 맞는지요??
글쓴이
xKiD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497
  • 2018-10-15 11:06:11
							

아이비 브릿지 3770k쓰다가
8600k 4.6ghz 오버 맥이고 쓰는데 너무 좋아졌음
다만 궁금한게 gtx1070쓰는데 항상 사용률 90%찍는데 정말 이렇게 많이 쓰이는게 정상인가요
Gt440으로도 시피유만 괜찮으면 버틸 수 있다는 외국인의 주장이 있어서 궁금해졌어요
ㅇㅇ 지피유 사용률이 좀 높다..? 어딜 간거야 대체 220.121 2018.10.15 11:06:35
tntnt 글카가 가장심한디 - dc App 2018.10.15 11:06:51
xKiD 일단 지티 440으로 이겜을 돌린다는애가 어느정도가 적당한 선인지 알아봐야할거같슴 20fps나오는데 만족하는 애면 평범한 기준이랑 다른거니까 2018.10.15 11:08:16
xKiD 대부분 90%찍어주던데 시퓨 지퓨 둘다 100%찍고있으면 캬 잘샀다 하는 변태라 좋아함 사실 2018.10.15 11:08:46
tntnt 내생각도 그럼 프레임 개같이 나오는데 만족하는거ㅋㅋ - dc App 2018.10.15 11:08:51
Gloryman 사용률 높으면 좋은거야. cpu 안받쳐주는 상황에서 1070ti 이상이 gpu 30% 밖에 안쓴다더라 2018.10.15 11:12:25
xKiD 그건 아는 내용이고 많이쓸수록 좋아하지만 뭐이리 단순해보이는겜에 지피유가 많이쓰이는지 이해가안가요 2018.10.15 11:13:22
Actority 1080ti쓰는데 버츄얼마켓에서 사용량 70퍼에 브램 9.2g 찍음.. 2018.10.15 11:18:45
ㅇㅇ 이겜 원래 사양 십높은데 ㅋㅋ 112.151 2018.10.15 11:21:14
ㅇㅇ 이겜 원래 GPU 진짜 많이 쳐먹음. 파티클 2만 제한을 뚫는 아바타는 ㅈㄴ 씹노답 프레임드랍 일어남. 175.196 2018.10.15 11:23:24
ㅇㅇㅇㅇ 아니 시피유가 많이 먹는게 아니라 니가 브가는 존나 좋은거 쓰면서 시피유를 병신같은걸 써서 그걸 높이니까 당연히 원활해지지 210.90 2018.10.15 11:26:35
ㅇㅇㅇㅇ 글고 지피유 많이먹는건 VR때문에 그럼 210.90 2018.10.15 11:26:56
ㅇㅇㅇㅇ PC로하면 gpu 하나도 안먹어 210.90 2018.10.15 11:2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129 일반 벌레 그려달라던 친구야 13 ㅇㅇ 59.27 2018-10-22 4
65128 일반 옷 벗기고 입히는거 어떻게 구현해야함? 4 ㅇㅇ 121.176 2018-10-22 0
65126 일반 브알챗에서 뭐하고 놀아야 재밌을까 15 NAME_HORANG 2018-10-22 0
65124 일반 놀로 + 오큘 충돌 문제 간단하게 해결해따,, 12 검은연 2018-10-22 1
65123 일반 점이 없는 메쉬 무엇 3 아메히 2018-10-22 0
65122 질문 머더 칼 걍 들이대면되나 4 ㅇㅇ 14.40 2018-10-22 0
65121 일반 이거 기어다니는거 일어날때 어케하나요 7 신라 116.125 2018-10-22 0
65120 일반 어제 그리던거 완성해따 7 ㅇㅇ 59.27 2018-10-22 10
6511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보호대도잇네 ㅋㅋㅋㅋ 5 ㅇㅇ 14.40 2018-10-22 0
65118 일반 우콘정도면 성인아님? 3 ㅇㅇ 223.39 2018-10-22 1
65117 일반 형들 질문 7 릿카와이 2018-10-22 0
65116 일반 우콘도 만져보고싶은데 2 솜검 211.48 2018-10-22 0
65115 일반 너클콘말고 쫄쫄이 트래커 나와라 ㅇㅇ 27.177 2018-10-22 0
65114 일반 미코쟝 다이석기! 2 ㅇㅇ 211.36 2018-10-22 0
65112 일반 이런것도 체굴급 컴퓨터 혹사시키는겅미? 1 ㅇㅇ 223.39 2018-10-22 0
65111 일반 미래는 스맛폰처럼 브알도 필수탬 댄다 눈깔이 223.38 2018-10-22 0
65110 일반 아무짓도 안했는데 미코 무리한테 블락당했어요 11 naught 223.62 2018-10-22 0
65109 강좌/정보 바이브의 위험성은 오래전부터 증명되어왔다. Huntere 2018-10-22 1
65108 일반 써도되는 모델인거같은데 16 A.ms 2018-10-22 0
65107 일반 미코 예뻐요 2 naught 223.62 2018-10-22 0
65106 일반 배포 된 자세 이쁘네요 ㅎㅎ 4 솜검 211.48 2018-10-22 6
6510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도 장점은 있지 2 으ㅡ음 2018-10-22 0
65104 일반 vr사고 처음 착용했을때 모습 3 아루라테 2018-10-22 3
65103 일반 이런거 다 트래커 스트랩 대용으로 쓸수있나 1 Macross 2018-10-22 0
65101 일반 트래커 고정하는거 다 만들었다. 6 나냠 2018-10-22 4
65100 일반 메이드고양이년 샀다 6 읭읭이 2018-10-22 1
65099 일반 Vr 커버 주문했는데 해외배송이 너무 빠르다 1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5098 일반 프로 전면 카메라 저거 AR용 아니었나? Macross 2018-10-22 0
65097 일반 미코보다 우콘이 더이쁨 5 아루라테 2018-10-22 1
65096 일반 둘중에 뭘할지 고민됨 9 A.ms 2018-10-22 0
65095 질문 뉴비인데여 1 신라 116.125 2018-10-22 0
65094 일반 미코는 귀엽다 18 Cimomo 2018-10-22 5
65093 일반 난 바이브 컨트롤러도 가볍더라고 16 naught 223.62 2018-10-22 1
65092 일반 놀로 1 ㅇㅇ 14.46 2018-10-22 0
65091 일반 너클콘은 2세대 바이브를위한게아닐까 걱정이 2 울테 2018-10-22 0
65090 일반 놀로 컨트롤러 10분마다 꺼지는데 뭐임?? 3 ㅇㅇ 59.22 2018-10-22 0
65087 일반 트래커 신발에 장착하눈거... 7 나냠 2018-10-22 0
65085 일반 저댄 업뎃 언제되냐~~ ㅇㅇ 14.46 2018-10-22 0
65084 일반 리프트캣보다 ivry를 써야하는이유 3 다이소vr 124.60 2018-10-22 0
65083 일반 vrchat 언어설정 어디있냐 9 ㅇㅇ 14.48 2018-10-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