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시피유만 많이 잡는 게임이 맞는지요??
글쓴이
xKiD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497
  • 2018-10-15 11:06:11
							

아이비 브릿지 3770k쓰다가
8600k 4.6ghz 오버 맥이고 쓰는데 너무 좋아졌음
다만 궁금한게 gtx1070쓰는데 항상 사용률 90%찍는데 정말 이렇게 많이 쓰이는게 정상인가요
Gt440으로도 시피유만 괜찮으면 버틸 수 있다는 외국인의 주장이 있어서 궁금해졌어요
ㅇㅇ 지피유 사용률이 좀 높다..? 어딜 간거야 대체 220.121 2018.10.15 11:06:35
tntnt 글카가 가장심한디 - dc App 2018.10.15 11:06:51
xKiD 일단 지티 440으로 이겜을 돌린다는애가 어느정도가 적당한 선인지 알아봐야할거같슴 20fps나오는데 만족하는 애면 평범한 기준이랑 다른거니까 2018.10.15 11:08:16
xKiD 대부분 90%찍어주던데 시퓨 지퓨 둘다 100%찍고있으면 캬 잘샀다 하는 변태라 좋아함 사실 2018.10.15 11:08:46
tntnt 내생각도 그럼 프레임 개같이 나오는데 만족하는거ㅋㅋ - dc App 2018.10.15 11:08:51
Gloryman 사용률 높으면 좋은거야. cpu 안받쳐주는 상황에서 1070ti 이상이 gpu 30% 밖에 안쓴다더라 2018.10.15 11:12:25
xKiD 그건 아는 내용이고 많이쓸수록 좋아하지만 뭐이리 단순해보이는겜에 지피유가 많이쓰이는지 이해가안가요 2018.10.15 11:13:22
Actority 1080ti쓰는데 버츄얼마켓에서 사용량 70퍼에 브램 9.2g 찍음.. 2018.10.15 11:18:45
ㅇㅇ 이겜 원래 사양 십높은데 ㅋㅋ 112.151 2018.10.15 11:21:14
ㅇㅇ 이겜 원래 GPU 진짜 많이 쳐먹음. 파티클 2만 제한을 뚫는 아바타는 ㅈㄴ 씹노답 프레임드랍 일어남. 175.196 2018.10.15 11:23:24
ㅇㅇㅇㅇ 아니 시피유가 많이 먹는게 아니라 니가 브가는 존나 좋은거 쓰면서 시피유를 병신같은걸 써서 그걸 높이니까 당연히 원활해지지 210.90 2018.10.15 11:26:35
ㅇㅇㅇㅇ 글고 지피유 많이먹는건 VR때문에 그럼 210.90 2018.10.15 11:26:56
ㅇㅇㅇㅇ PC로하면 gpu 하나도 안먹어 210.90 2018.10.15 11:2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299 일반 이거보니까 밀웜이 새로운 에너지원이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17 0
63298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12 밀웜 195.175 2018-10-17 0
63297 일반 아바타에 넣을 음성 작업시작했다 4 읭읭이 2018-10-17 0
63296 일반 왠 쓸데없는 밀웜 장작이야 10 아이리네 2018-10-17 0
63295 일반 2700에 2080 오큘 잘되냐? 8 ㅇㅇ 223.62 2018-10-17 0
63294 일반 밀웜하지말고 5 하피핏 2018-10-17 6
63293 일반 왜 이번엔 밀웜갤러리임 5 아메히 2018-10-17 0
63292 일반 야 솔직히 부모 언급하는건 못배운 애들이나 하는거지 6 ㅇㅇ 39.7 2018-10-17 1
63290 질문 지금 갑자기 밀웜으로 불타는건... 4 밀웜 195.175 2018-10-17 0
63289 일반 니밀웜애미 3 ㅇㅇ 39.7 2018-10-17 2
63288 일반 어서오세요 병신갤러리입니다 1 ㅇㅇ 223.38 2018-10-17 0
63287 일반 디폴트아바타 장인한명 늘었다 ㅋㅋ 2 JJY 2018-10-17 0
63286 일반 니 아바타 갈색거저리 유충 2 ㅇㅇ 125.129 2018-10-17 1
63285 일반 디씨 부끄러어 1 읭읭이 2018-10-17 0
63284 일반 ㅋㅋ지랄 병신들 또신났네 안부끄러운가 5 ㅇㅇ 39.7 2018-10-17 0
63281 일반 고구마 받아서 맛탕 ㅎ 1 크리스 2018-10-17 0
63280 일반 이 시각 퍼블릭 히로바 8 JJY 2018-10-17 0
63279 일반 애미가 뭐요? 22 희민 2018-10-17 4
63278 일반 니 애미 밀웜이 왜 나오는지는 모르겠는데 9 으ㅡ음 2018-10-17 0
63277 일반 게임 몰입도의 차이가 아닐까 7 NAME_HORANG 2018-10-17 0
63276 일반 ㅋㅋ 갤 꼬라지 아주 지랄들 한다 ㅋㅋㅋㅋ 1 ㅇㅇ 175.223 2018-10-17 0
63275 일반 바이브 안경안쓰고 빠밤폼쓰면 시야각넓어지냐? 3 울테 2018-10-17 0
63274 일반 그만 니애미밀웜으로 놀려야겟다 2 밀웜 5.176 2018-10-17 0
63273 일반 VR 자괴감? 8 FGDss 2018-10-17 0
63270 일반 이거 다 결제되는거 아니지?? 5 츄르 2018-10-17 0
63268 일반 좆도 쓸데없는걸로 불타네 븅신들 1 ㅇㅇ 5.176 2018-10-17 1
63267 일반 풀트래킹 자괴감 드립은 병신 맞는데 카와이무브 h방 자괴감은 좀인정해야 14 긴긴 2018-10-17 20
63266 일반 이거 살만한겁니까? 7 재배맨 2018-10-17 0
63265 일반 하여튼 오지랖만 오지게 넓어가지고 1 솜검 175.223 2018-10-17 0
63264 일반 브이알이 비싼거냐? 11 하루사메 2018-10-17 3
63263 일반 브알 안써본 애들은 암만 말해도 모른다 3 ㅇㅇ 175.223 2018-10-17 1
63262 일반 자괴감 드립은 왜 하는거야? 8 혜비니 2018-10-17 0
63261 일반 vr써본 결과 재미있음 2 Red.Coco 2018-10-17 0
63260 일반 시야각만 좀 넓어졌으면 좋겠네 2 쿨통 2018-10-17 0
63259 일반 혹시 키넥트v2 살사람 있니 14 ㅇㅇ 110.35 2018-10-17 0
63258 일반 일본애들이 우리들은 쪽바리 드립치는거 왜케웃기짘ㅋ 4 ㅇㅇ 27.176 2018-10-17 1
63257 일반 책상에 240만원쓴 나도 있는딩 2 읭읭이 2018-10-17 0
63256 일반 200만원 안 되는 돈가지고 2 ㅇㅇ 221.160 2018-10-17 1
63255 일반 씹튜버들 인게임에서 븅신들이빨아주니깐 1 메모장 223.39 2018-10-17 3
63254 일반 거 vr얼마나한다고 한대 사지 ㅉㅉ 쉔가오랜 117.111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