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던전제작일지) 던전 제작 시작
글쓴이
아라이
추천
18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419
  • 2018-10-15 08:25:59
  • 121.174
							

안녕 나는 아라이인거십니다

차기작으로 던전을 만들려다가 갑자기 데스노트에 끌려서 데스노트 만들려던 바보가튼 아라이인거십니다

엄청 열심히 데스노트 기획짜서 만들수 있는 기술이 되는지 테스트할려고 제작을 했는데

시작부터 만드는게 불가능하다는걸 깨닫고 다시 던전을 제작하러 돌아온거십니다


던전에 대한 기획은 대략적으로 짜놓았고

중요한 부분중 하나인 몬스터 인공지능도 어느정도 만들쑤있게 된거십니다


이제 필요한것은 던전에 들어갈 에셋들,

다섯가지의 장비들을 준비하고



던전 에셋은 돈없는 흙수저 인생이라 공짜 에셋을 하나 찾은거십니다

근데 보니깐 기존의 던전월드랑 거의 똑같은거 가튼거십니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3d/environments/dungeons/decrepit-dungeon-lite-33936


영상은 여기

https://www.youtube.com/watch?time_continue=21&v=DXxC3qjFJP8





근데 보니깐 거의 가튼게아니라 그냥 똑가튼 에셋이었던것

사실 공짜에셋중에서 제일 퀄리티 좋은게 이거밖에없어서 어쩔수 없는거십니다



기존의 던전 제작자니뮤한테 많은 도움을 받은거십니다

원래 만들려고 했던것은 거미가 플레이어에게 접근하면 멈춘상태로 공격모션을 취한후, 공격 모션이 나오면 데미지를 입게 만들려고했는데
잘 안되서 그냥 다가오면 데미지 입게 바꾼거십니다

다음으로 제작해야될것은
장비가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입게하거나 진입을 막거나 투사체를 막는 등등
이런 능력을 추가하고 몬스터 인공지능에 대해 좀더 수정해야될거가튼거십니다


FGDss 응원 추 부탁이 있다 차렷충도 칼 비빌 수 있게 해줘 2018.10.15 08:28:01
으ㅡ음 '동굴에서 휘두르기엔 너무 큰 검' - dc App 2018.10.15 08:31:24
ㅇㅇ 데스노트 게임 잇으면 재미잇겟다 ㅋㅋ 5.46 2018.10.15 08:32:32
희민 던전도 좋은것입니다만 나를거부하지말아줘인겁니다.. - dc App 2018.10.15 08:34:56
희민 이번에도 좋은던전이나올것같은거십니다 - dc App 2018.10.15 08:35:28
혹시 조타 가즈아 2018.10.15 08:40:53
ㅇㅇ 테스트 필요하면 갤에 글써라 나도 바로 달려갈게 211.246 2018.10.15 09:01:42
시마다아리스 아조씨 도움 필요하면 도와드릴게여 2018.10.15 09:21:07
울테 2018.10.15 10:38:26
BIonix 공격 모션후 공격받는거 만들긴 했는데 야니메이션이 따로 없으면 좀 이상함 - dc App 2018.10.15 10:41:04
zetyx 2018.10.15 11:58:41
꼬마키` 몹들 점프는 빼자 2018.10.15 12:59:58
tntnt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0.15 13:23:37
tntnt 2018.10.15 13:23:51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 - はるさめ 2018.10.15 19:08:48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117 2018.10.16 06:24:43
장난감총 오오오 응원! - dc App 2018.10.17 14:43: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69 일반 휴 오큘 처분해서 다행ㅎㅎ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3 0
65568 일반 뱅할뱅 9시반연병장 3 하루사메 2018-10-23 0
65567 질문 이마트 나나치모델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2 뿌엥 1.236 2018-10-23 0
65566 일반 요즘 념글 진짜 다양 하게 올라간다 4 으ㅡ음 2018-10-23 0
65565 일반 스트랩 주문 이렇게하면 되지? ㅇㅇ 211.36 2018-10-23 0
65564 일반 바이브화면 시점계속 막 이리저리 날라다님 1 ㅇㅇ 175.203 2018-10-23 0
65563 일반 할로윈 작업하기전에 쉐이더 그림자 조절좀 하고있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62 VRC일기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는데 기존 아바타 보다 더 이쁘다 2 델피늄 2018-10-23 1
65561 일반 트래커를 스트랩때문에 고민하지마 10 하피핏 2018-10-23 0
65560 일반 와 퇴근 3 초보자아 2018-10-23 0
65559 일반 트래커는 usb 3.0해야됨? 2 Yua 2018-10-23 0
65558 일반 블투 4.0 동글 추천점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57 일반 좆비비는 글에 저격하면 찔리는지 욕부터처박네ㅋㅋㅋ 25 ㅇㅇ 223.39 2018-10-23 45
65556 일반 근데 오쿨이 2세대랑 포기하는거도 이해가 되는게 5 으ㅡ음 2018-10-23 0
65555 일반 오늘 VR에서 마작해봤는데 겁나 재밌드라 5 의차니 2018-10-23 0
65553 일반 어음... 풀트래킹 질렀다. 4 Yua 2018-10-23 1
65552 일반 오큘은 VR을 포기한게 아니라, 리프트 2세대를 포기했다는 루머임 4 검은연 2018-10-23 0
65550 일반 오큘망하지마 ㅠㅠ 3 현이ver 211.208 2018-10-23 0
65549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문제가 2 ㅇㅇ 14.40 2018-10-23 0
65547 일반 그거암? 3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46 일반 ufo캐쳐 월드 4 ㅇㅇ 59.31 2018-10-23 3
65545 일반 월드 제작 참고용 자료 왔다 7 Luche 2018-10-23 2
65544 일반 오큘 망한거 좋은소식이 아닌데 4 ㅇㅇ 211.104 2018-10-23 0
65542 일반 브얄챗때문에 게임방송보다가 드는생각 엘에르엘 2018-10-23 0
65540 일반 유니티에서 컨트롤러 파일 없애도 됨? 2 아메히 2018-10-23 0
65539 일반 내주변에는 풀트래커 유저가 그다지 없어... 11 초보고양이 2018-10-23 0
65538 일반 트래커 스트랩까지해서 팔사람 읍나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37 일반 오디세이 -> 바이브 갈아타려는 사람인데요 조언좀요 11 000 1.215 2018-10-23 0
65536 일반 몸 쉐이프키 싹다 날려도 상관없나 3 아메히 2018-10-23 0
65535 일반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파는게 몇만원 더 비싸네 ㅅㅂ;;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4 질문 걷는 모션이랑 뛰는 모션 적용시키면 5 tadori 211.36 2018-10-23 0
65533 일반 랫저댄 어나더 신버전 2019곡 48곡 추가 6 Luche 2018-10-23 1
65532 일반 vive 공식 사이트에선 할부 구매 불가능함? 3 ㅇㅇ 121.161 2018-10-23 0
65531 일반 VR 도움되는 프로그램 없나 3 눈빛설화 125.142 2018-10-23 0
65530 일반 왜 디바이스 추가를 눌러도 모션 컨트롤러가 안잡히지 ㅠㅠ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29 일반 근데 보통 갤러리들 갤주 부갤주들 친하지않나 18 ㅇㅇ 121.139 2018-10-23 1
65527 일반 구매하는데 할부 되겄지? 2 ㅇㅇ 175.223 2018-10-23 0
65526 일반 오큘특 2 cv52468 175.223 2018-10-23 0
65525 일반 Vr연애관계가 무서운 이유 2 ㅇㅇ 121.139 2018-10-23 0
65524 일반 부랄챗여자꼬시려고 하는애들도있나 6 ㅇㅇ 1.251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