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바타에 심장소리 넣어본 후기
글쓴이
카디아.
추천
1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385
  • 2018-10-15 06:39:30
							



몇시간이고 들으면 질릴줄알았는데 몇시간이고 들어도 들어도 너무 좋아서 모든 아바타에 넣는것으로 결정함


오히려 풀트레킹 세팅하려고 잠깐 다른아바타 바꿔서 소리가 안나니 뭔가 마음한쪽이 허전해지더라


단점이 있다면 조금만 편한자세 취하고있으면 금방잠들어버리는게 단점이려나 ㅋㅋㅋ


친구들이 심장소리 듣는다고 내 가슴에 꼭 달라붙어주는것도 너무 좋아 !


읭읭이 새벽에들어오셈 너 안고자야겠다 - dc App 2018.10.15 06:41:03
초보자아 두근두근두근 - dc App 2018.10.15 06:41:19
카할 심장소리 계속 들으면 마음이 안정됨 - dc App 2018.10.15 06:42:19
희민 맞아 나도 넣을거에요 예전에 듣자마자 그생각했어요 - dc App 2018.10.15 06:42:32
혹시 심장이 없어 2018.10.15 06:44:28
하피핏 그래서 아픈걸 느낄리 없어 2018.10.15 06:51:35
Amiya 나두 심장소리 줘 2018.10.15 06:54:07
Amiya 어디서 구해야대 2018.10.15 06:54:23
greenhornet 따라해도돼?? 파일어디서 구했엉? 2018.10.15 06:58:14
카디아. 따라해도 안될게 있나 .. ? 파일은 .. 기다려봐 .. 올릴수있으면 올려줄게 2018.10.15 06:58:41
하벤하이드 심장소리 붐은 온다.. 여기저기서 두근두근 - dc App 2018.10.15 07:00:21
NAME_HORANG 심장을 넣을까 2018.10.15 07:06:05
ㅇㅇ 매일 혼잣말을 해 내게 주문을 걸어 223.39 2018.10.15 07:13:03
MANKALO 심장소리 업로드좀 2018.10.15 08:32:56
왜구루냥 나도 심장소리 넣고싶어 175.116 2018.10.15 08:57: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18 일반 브얄 가눙? 1 ㅇㅇ 223.38 2018-10-26 0
66717 일반 풀트래킹 스페이스무브 4 cleasky 2018-10-26 4
66716 일반 풀트해서 다조은데 2 Yua 2018-10-26 0
66715 일반 판타지 술집망함 신사충들 조금씩온다 3 ㅇㅇ 211.46 2018-10-26 0
66714 일반 전화하니까 퀵으로 배송가능하다고 하네 개꿀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18-10-26 0
66713 일반 이게임은 뉴비들 들박하는게재밌음? 4 뉴비 223.39 2018-10-26 0
66712 일반 일본인이 한국일본이랑 교류회어떻냐고하길래 11 샤르티 2018-10-26 0
6671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무선킷 사실분있니..? 2 ㅎㅇㅆ 116.33 2018-10-26 0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5 일반 글 앞에 말머리 기능 이거 좀 활용하면 좋을거같은데 1 린코 2018-10-26 0
66703 일반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VR 어제 샀는데 언제쯤 올까? 9 ㅇㅇ 121.161 2018-10-26 0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66692 일반 바이브 트래커 샀는데 스트랩 추천좀 4 수소 223.62 2018-10-26 0
66691 일반 친구가 차분한 성격인 사람을 좋아하길래 4 ㅇㅇ 2018-10-26 1
66690 일반 브얄챗 공포맵이 더 필요해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9 일반 칭구들 안녕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8 일반 마비노기 갤러리 한번 가봐 1 ㅇㅇ 121.136 2018-10-26 0
66687 일반 쉐이더 두개 못넣지? 2 아메히 2018-10-26 0
66684 일반 스네일 마커 있는 아바타 월드 아는 사람? 8 으ㅡ음 2018-10-25 0
66683 일반 브얄챗 차렷충은 내장그래픽으로도 돌아가지? 5 ㅇㅇ 223.38 2018-10-25 0
66681 일반 공포맵은 그다지 무서운게 없는것같음 4 _instruction 2018-10-25 0
66679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12 카디아. 2018-10-25 2
66678 일반 오늘 아바타는 맥도날드다 5 _instruction 2018-10-25 0
66677 일반 조만간 다시 오큘로 다시 바꿔야겠다.. 나냠 2018-10-25 0
66676 일반 고인물 잡아먹는법은 간단하지 7 카디아. 2018-10-25 1
66675 일반 고인물 납치해서 키잡하는방법 있을까?? 15 ㅇㅇ 182.209 2018-10-25 0
66674 일반 앗 비온다 6 _instruction 2018-10-25 0
66672 일반 여기 애들 진짜 미쳣나? 9 ㅇㅇ 182.225 2018-10-25 0
66671 일반 출근길 비온다고 했던것 같은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70 일반 내일 중고바이브 직거래 하러 가는데 16 BEll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