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실 vr에서 커플되는 사람들 대부분 게이성향 없었을걸
글쓴이
ㅇㅇ
추천
2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358
  • 2018-10-15 05:44:36
  • 220.74
							

일단 다들 귀여운 아바타고 거기서 남자 목소리가(어울린다는 가정하에)나온다는건 꽤나 갭모에임.


이건 첫인상으로 작용한다고 치고. 첫인상자체야 호감이란소리지


근데 대화하다보니까 그 사람에 대해서 좋은점이 보이고.. 서로 이야기하다보면 정도 쌓이고


그러다보면 좀 더 친해지고 싶고..그러다보면...결국.. 이런느낌임 대부분


뭐 vr에서는 꽁냥꽁냥 커플이지만 이런 커플들 대부분은 현실까지 이 문제를 가지고오지는 않음.

다들 자기가 남자란건 알고있고. 거기에 따라서 리얼에서 만나는건 부담스럽기도하고


하지만 택배로 선물교환이나 이런건 잘해주더라. 단지 만나는것만 제외하고는. 국내연애건 해외연애건 말이야.


좋아하는건 진심이지만 대부분 구분은 잘하는거같음

반타블랙 이거 맛다 2018.10.15 05:45:15
초보자아 그렇다면 선생님께서는 이 갤러리에 자주 올라오는 소름돋는 집착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dc App 2018.10.15 05:46:13
ㅇㅇ ㄴ좋아하니까 집착하는거겠지. 단순한 이야기아니냐. 당연한 감정이라고 생각함 220.74 2018.10.15 05:47:03
가사이_유노 2018.10.15 05:47:29
아이리네 2018.10.15 05:49:29
ㅇㅇ 뭐래 씹덕새끼야 - dc App 218.146 2018.10.15 05:49:37
춤만춰 2018.10.15 05:50:34
NAME_HORANG 2018.10.15 05:51:29
ㅇㅇ 같은 쓉떡끼리 이러지말와요 220.74 2018.10.15 05:52:24
ㅇㅇ 형아..... 223.62 2018.10.15 05:55:46
레몬우유 2018.10.15 05:59:27
ㅇㅇ 브알연애특: 이상한 아바타거나 현실로 만났으면 그런생각 안들음 203.213 2018.10.15 06:26:00
tntnt 2018.10.15 06:50:53
ㄷㄷㅁㄹㄱ 별의 별 새끼들 다있네 징그럽다 180.233 2018.10.15 07:21:48
ㅇㅇ 맞아 칸나에서 아조씨 목소리 나오는게 얼마나귀여운데 121.125 2018.10.15 08:28:22
ㅇㅇ 장남일세 콘 121.136 2018.10.15 08:28:26
ㅇㅇ 뭐래씹덕새끼야 222.105 2018.10.15 08:43:05
하루사메 귀여운 여고생캐릭에서 20대아죠씨목소리가 얼마나조은데 2018.10.15 08:57:40
ㅇㅇ 뷰티 인사이드 같은 느낌? 115.136 2018.10.15 10:14: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731 일반 지금 상황 2 초보자아 2018-10-18 0
63730 일반 nolo랑 키넥트 조이콘 파는데 살사람? 2 ㅇㅇ 211.46 2018-10-18 0
63729 일반 형들 이거 어떻게 해 5 ㅇㅇ 210.110 2018-10-18 0
63728 일반 상사가 씹뜨억이라고? 1 ㅇㅇ 110.70 2018-10-18 0
63727 일반 진찌 이런일이 일어나는구느 8 초보자아 2018-10-18 2
63726 일반 그래픽 카드가 이거 말하는거아님?? 1 ㅇㅇ 223.38 2018-10-18 0
63724 질문 파이맥스나 오큘러스 입문하려는데 5 유동입ㅁ누 210.117 2018-10-18 0
63723 일반 제이씹현 하이퍼킨이 대체뭐냐 3 Huntere 2018-10-18 0
63722 일반 vrchat 이대로 가면... Macross 2018-10-18 1
63721 일반 어제자 vrc재밌었다.. 꿀뚤 2018-10-18 0
63720 일반 오큘 직구해본 사람 있어? 9 ㅇㅇ 223.38 2018-10-18 0
63719 일반 오디오스트랩 마감이 이따구야? 6 츄르 2018-10-18 0
63718 일반 퇴근했다!!! 4 델피늄 2018-10-18 0
63717 일반 외근의 족같은점 1 초보자아 2018-10-18 0
63716 일반 와 빠른 퇴근이다! 5 아이리네 2018-10-18 0
63715 일반 무선킷 나도 사고 싶다 3 Gloryman 2018-10-18 0
63714 질문 아까 클로즈 물어본 갤럼인데 6 dddd 110.70 2018-10-18 0
63713 일반 니들은 이런 흑우짓 하지마라... 7 ㅇㅅㅇ 222.97 2018-10-18 1
63712 질문 클로즈 강의 6 dddd 110.70 2018-10-18 0
63711 일반 바이브 중고 안면폼 살사람? 6 Misaring 2018-10-18 0
63710 일반 hdmi에 꽂았는데 hdmi인식이 안된다는건 뭐냐 2 ㅇㅇ 125.180 2018-10-18 0
63709 질문 팔목 소매 따로 어떻게 올려? 3 끄루 59.31 2018-10-18 0
63708 질문 바이브로 입문하려는데 트래커 3개 필요한 거였어?? 9 ㅇㅇ 175.212 2018-10-18 0
63707 일반 파티클넣는거 이거 재밌네 3 아스테리 2018-10-18 0
63706 일반 다들 보통 할로윈 챙김? 6 솜검 175.223 2018-10-18 0
63705 일반 mr 조이스틱 이동 아직 되닝? 4 ㅇㅇ 110.70 2018-10-18 0
63703 일반 근데 브알챗은 그런맵 없냐 7 으ㅡ음 2018-10-18 0
6370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수리끝난듯 2 댕타 2018-10-18 0
63701 일반 바이브산지 1년이 넘어간다 2 dd 61.80 2018-10-18 0
63699 일반 할로윈 옷 2 neco 2018-10-18 1
63698 일반 vrc모델에서 받은 아바타 표정변환이나 색상변환하려면 유니티에서도되요? 3 dd 61.80 2018-10-18 0
63697 일반 뉴에그에서 레노버MR 100달러함 2 ㅇㅇ 119.197 2018-10-18 0
63695 일반 파티클마커 월드 고정 어찌해? 7 ㅇㅇ 222.109 2018-10-18 0
63694 일반 지금 vr있는놈들 특 3 읭읭이 2018-10-18 2
63693 질문 놀로사고 흑우될까 4 쎾쓔!!! 223.33 2018-10-18 2
63692 일반 램 오늘 올려나.. 6 다이소vr 124.60 2018-10-18 0
63691 일반 오큘 헤드셋 따로사야함? 5 ㅇㅇ 223.62 2018-10-18 0
63690 일반 답은 타이탄이다! 7 읭읭이 2018-10-18 0
63689 일반 중부 고속 겁나 막힌다 1 초보자아 2018-10-18 0
63688 질문 오늘 mr 첨써봤는데요 말할때 어케들 하세요? 4 델에말 110.70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