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사려는데 레노버랑 델중 뭐가나은지 아시는분!!?
글쓴이
에말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347
  • 2018-10-15 05:06:00
  • 119.63
							
중고로사려는데 가격대는 20~23 정도
델은 잘 안올라오더라고요
인기가없어서 그런가..

ㄴㄴㅅ 델은 잘쓰고있으니까 안올리는거고 레노버는 맘에안들어서 파는거고 2018.10.15 05:08:35
에말 역시 델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야겠네용.. 119.63 2018.10.15 05:09:12
ㅅㅇ 판매량 델 1위. 중고거래량 델1위. 매물 델 없음, 유튭에 올라온 각 회사 제품리뷰란 평가점에 우리가 모르던 내용이 꽤나 많았음 Mr마다 시야각이 조금씩 다르거나 디자인만 다른게 아니라. 트래킹을 담당하는 전면 센서 카메라의 인식 범위도 제품마다 상이한데. 그 샌서 시야범위가 델이 제일 큼. 116.41 2018.10.15 05:10:37
아스테리 레노버는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일단 델 짱짱 ★ 2018.10.15 05:12:37
ㅅㅇ 또다른 이유로 극단적 비교로 델.레노버 vs hp and 에이서 가 있는데. 바이저의 해치(들어올렸다 내릴때 딸깍딸깍) 내구성이 hp가 약 300회 전후로 대부분 부러졌는데 델은 중고제품인데도 불구하고 1500번 이상 버틴 리뷰.....에이서 hp는 보통 바이저 클립이 금방 맛가기로 유명함, 116.41 2018.10.15 05:14:07
ㅅㅇ 레노버는 내구품질은 좋은데 시야각. 센서가 델에 못미치고, 에이수스는 시야각은 좋은데 착용감이 안좋고. 에이서는 시야각은 델과같고 착용감은 보통인데 센서시야각이랑 내구품질이 안좋기에 무게가 조금 나가도 내구, 센서 등이 좋은 델이 인기제품인것, 116.41 2018.10.15 05:16:25
ㅅㅇ Hp 는 절때 사지말고, mr산지 5개월 지난 애들중에 hp랑 에이서 산애들은 클립 똑딱이 모조리 뽀사져서 테이프같은거 붙히고 다니더라. 그룹에 반년도 더지났는데 멀쩡한 애들은 델이랑 레노버밖에 없음. 특히 hp는 센서시야가 꼬깔콘 수준이나 만세나 팔벌리기더제대로 못하더라. 뭘하야할지 알겠지. 116.41 2018.10.15 05:2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345 일반 커미션 견적 낼때 1 캣리스 2018-10-20 0
64344 일반 아바타에 관해 물어보고싶은게있는데 14 yuki 112.186 2018-10-20 0
64343 일반 콜라이더는 또 뭐야 5 아메히 2018-10-20 0
64342 일반 VAUEI그룹에서 아바타제작 뉴비분들구합니다. 5 ls 223.38 2018-10-20 0
64339 일반 머리카락이 몸 뚫는거도 고치는 법 있음? 5 아메히 2018-10-20 0
64338 질문 블렌더에서 어케 pmd로 빼냄? 123 122.45 2018-10-20 0
64337 일반 그래도 구애활동보면 재밌는데 읭읭이 2018-10-20 0
64336 일반 여긴 왜케 변태 이상성욕자들뿐임? 11 그흐즈 2018-10-20 0
64335 일반 메시콜라이더 문제가하나더생김 울테 2018-10-20 0
64334 일반 블랜더파일 pmx 변환하고 유니티에서 오류 3 asdf 1.244 2018-10-20 0
64333 일반 병신 박제란 제목만 봐도 놀라 8 NAME_HORANG 2018-10-20 0
64332 일반 갤주 윾튺브 강좌보다가 여기서 막혔음 곤돌라스 2018-10-20 0
64331 일반 킷슈 아이트래킹 블랜더에서 잡는방법은 요거임 2 아루라테 2018-10-20 0
64330 일반 관계틀어지거나 어색해지면 어떡함 7 거미군주 2018-10-20 0
64329 일반 병신 하나 박제한다. 이놈 보이면 블락박아라. 21 ㅇㅇ 175.197 2018-10-20 21
64328 질문 킷슈 본 이름이랑 설명이 웨 다르게 나옴? 4 ㅇㅇ 175.206 2018-10-20 0
64326 일반 레노버vs에이서vsHP 뭐가 좋아용? 4 재배맨 2018-10-20 0
64325 일반 거의한달만에 접속했는데... 2 쉔가오랜 117.111 2018-10-20 0
64324 일반 스팀자체를 날리니까 어드벤스 설정? 안보여 3 ㅇㅇ 1.246 2018-10-20 0
64323 일반 이거 캐릭터 엄청 귀어운데 무슨캐릭턴지 아는사람 있어? 5 ㅇㅇ 211.246 2018-10-20 0
64322 질문 잡을수있는 오브젝트를 월드에넣고싶은데 질문좀 2 울테 2018-10-20 0
64320 질문 킷슈 블렌더 처리할때 1 ㅇㅇ 175.206 2018-10-20 0
64316 일반 어쩌다보니 커미션했는데 가격을 못정하겠다 6 엘에르엘 2018-10-20 0
64315 일반 시발 박제하고싶은놈 생겼다 5 ㅇㅇ 175.197 2018-10-20 0
64314 일반 뒷북인데 밝은 머리카락으로 흑발 만드는 방법 feat 포토샵 9 Yua 2018-10-20 18
64313 일반 무선킷 도착함 6 ITOAR 2018-10-20 0
64312 일반 홈월드에 있는거랑 다른 프라이빗에 있는거랑 2 ㅇㅇ 220.121 2018-10-20 0
64310 일반 저스트 H방가서 5 ㅇㅇ 124.60 2018-10-20 1
64308 일반 이것도 MMD방에 있으면 좋겠다 2018-10-20 0
64307 일반 묵언하고 귀여운 아바타하면 귀엽다는 인상은 심어줄수있지만 1 ulchas 2018-10-20 0
64306 일반 모션 깎는친구들 ㅇㅇ 222.109 2018-10-20 0
64305 일반 셔플댄스 출수있는 월드 어디야 ?? 4 카디아. 2018-10-20 0
64304 질문 이모트 캐릭터 춤추게하는방법이 궁금합니다. 2 ㅇㅇ 211.196 2018-10-20 0
64301 일반 놀로와따 히힛히힛 6 쎾쓔!!! 223.39 2018-10-20 0
64300 질문 아바타 업로드하고나서 3 물러터진자두 2018-10-20 0
64299 질문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두개쓰는방법 어떨까 2 cleasky 2018-10-20 0
64298 일반 가끔 화면흔들고 색이상하게보이는거 무슨기능이냐 3 ㅇㅇ 223.33 2018-10-20 0
64297 일반 눈깔 돌아간 미코 대가리 뚜따해서 눈깔이 114.202 2018-10-20 0
64295 일반 혹시 유카리넷 쓰는사람있음? 2 ㅁㄴㅇㄹ 218.233 2018-10-20 0
64294 일반 VR 처음 써봣어 2 하거 2018-10-20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