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사려는데 레노버랑 델중 뭐가나은지 아시는분!!?
글쓴이
에말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347
  • 2018-10-15 05:06:00
  • 119.63
							
중고로사려는데 가격대는 20~23 정도
델은 잘 안올라오더라고요
인기가없어서 그런가..

ㄴㄴㅅ 델은 잘쓰고있으니까 안올리는거고 레노버는 맘에안들어서 파는거고 2018.10.15 05:08:35
에말 역시 델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야겠네용.. 119.63 2018.10.15 05:09:12
ㅅㅇ 판매량 델 1위. 중고거래량 델1위. 매물 델 없음, 유튭에 올라온 각 회사 제품리뷰란 평가점에 우리가 모르던 내용이 꽤나 많았음 Mr마다 시야각이 조금씩 다르거나 디자인만 다른게 아니라. 트래킹을 담당하는 전면 센서 카메라의 인식 범위도 제품마다 상이한데. 그 샌서 시야범위가 델이 제일 큼. 116.41 2018.10.15 05:10:37
아스테리 레노버는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일단 델 짱짱 ★ 2018.10.15 05:12:37
ㅅㅇ 또다른 이유로 극단적 비교로 델.레노버 vs hp and 에이서 가 있는데. 바이저의 해치(들어올렸다 내릴때 딸깍딸깍) 내구성이 hp가 약 300회 전후로 대부분 부러졌는데 델은 중고제품인데도 불구하고 1500번 이상 버틴 리뷰.....에이서 hp는 보통 바이저 클립이 금방 맛가기로 유명함, 116.41 2018.10.15 05:14:07
ㅅㅇ 레노버는 내구품질은 좋은데 시야각. 센서가 델에 못미치고, 에이수스는 시야각은 좋은데 착용감이 안좋고. 에이서는 시야각은 델과같고 착용감은 보통인데 센서시야각이랑 내구품질이 안좋기에 무게가 조금 나가도 내구, 센서 등이 좋은 델이 인기제품인것, 116.41 2018.10.15 05:16:25
ㅅㅇ Hp 는 절때 사지말고, mr산지 5개월 지난 애들중에 hp랑 에이서 산애들은 클립 똑딱이 모조리 뽀사져서 테이프같은거 붙히고 다니더라. 그룹에 반년도 더지났는데 멀쩡한 애들은 델이랑 레노버밖에 없음. 특히 hp는 센서시야가 꼬깔콘 수준이나 만세나 팔벌리기더제대로 못하더라. 뭘하야할지 알겠지. 116.41 2018.10.15 05:2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719 강좌/정보 5분만에 리깅, 웨이트 페인팅 하는법 6 경운기Cultivator 2018-10-21 27
64718 일반 hp mr 블루투스 헤드셋 끼고하면 비트세이버할떼 박자 안맞음? ㅇㅇ 210.105 2018-10-21 0
64717 일반 오늘 피시방에서 부랄챗한다는 사람 5 00 115.41 2018-10-21 0
64716 질문 동방아바타 질문 운점 183.99 2018-10-21 0
64715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챗 브알로 즐기게 해주고싶다 2 눈깔이 223.62 2018-10-21 0
64714 일반 트래커 신발 이건 어떠냐? 2 ㅇㅇ 211.36 2018-10-21 0
64713 일반 몸선 예쁜 캐릭터를 만들고 싶어 5 ㅇㅇ 175.194 2018-10-21 0
64711 일반 만들던 월드 퍼블릭 신청함 3 울테 2018-10-21 1
64710 일반 도대체 모델링 중에 웨이트가 뭐길래 1 00 115.41 2018-10-21 0
64709 일반 머리색 바꾸는거 있자나요 2 ㅇㅇ 1.177 2018-10-21 0
64708 일반 내장 외장 그래픽 어케 구분함? 6 ㅇㅇ 223.39 2018-10-21 0
64707 일반 인텔하고 암드 현재기술력으로 이대로 가면 7 러닝머신러닝 2018-10-21 1
64705 일반 니들 놀로 스테이션 설치 어케하냐 6 검은연 2018-10-21 0
64703 일반 한동안 우콘 만들거같다 1 neco 2018-10-21 0
64702 일반 mr설치 질문 2 ㅇㅇ 223.39 2018-10-21 0
64701 일반 다른캐릭으로 다시 모델링 할거임 1 빠쓰 2018-10-21 0
6470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들 다 따먹음 2 ㅇㅇ 211.107 2018-10-21 0
6469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10-21 4
64696 일반 갤럼들이랑도 함 놀아보고 싶어 2 DinGa 2018-10-21 0
64695 일반 컨트롤러없이 vrc 가능? 3 ㅇㅇ 182.219 2018-10-21 0
64694 일반 맨날 집서 혼자 술 마셨는데 3 DinGa 2018-10-21 1
64692 일반 중국은 스팀겜 공안들감시 안심하냐? 4 ㅇㅇ 223.39 2018-10-21 0
64690 일반 돗쿠리쇼~ 돗쿠리쇼~ 1 ㅇㅇ 223.62 2018-10-21 0
64689 일반 MR손트래킹 어느정도 까지됨? 14 NAME_HORANG 2018-10-21 0
64688 일반 라무네 치마다이나믹본설정해도 안움직이네 4 ㅇㅇ 175.223 2018-10-21 0
64687 일반 CPU 9세대를 사려고 했는데... 8 티나 2018-10-21 0
64686 일반 블렌더 작업 중 텍스쳐가 까맣게 변한 거 해결방법 델피늄 2018-10-21 0
64685 일반 미코송곳니 8 Soran12 2018-10-21 0
64684 일반 MR쓰면서 처음 깨달은거 6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64683 일반 30분동안 얼굴형 만진결과 5 유티 2018-10-21 0
64682 일반 멀리있는사람 목소리 안들리게 못함? 4 장난감총 2018-10-21 0
64681 질문 이거 캐릭 겹치면 안보이는거 어케 못함? 3 ㅇㅇ 218.48 2018-10-21 0
64680 일반 트레커 한개만있어도 날수있음? 1 ㅇㅇ 219.251 2018-10-21 0
64679 일반 프로그래밍은 나랑 안맞는모양 1 유티 2018-10-21 0
64677 일반 혀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주세여 1 ㅇㅇ 180.150 2018-10-21 0
64676 일반 미코에 어울리는 바디좀 추천 해줘 3 1111 175.223 2018-10-21 0
64675 일반 해피나루 압타있나 1 쎾쓔!!! 223.33 2018-10-21 0
64674 일반 놀로 어시깔면 놀로 드라이버 필요없냐?? 2 dd 59.22 2018-10-21 0
64673 일반 오랜만에 하니까 토할거같다 KASAGI 2018-10-21 0
64672 일반 킷슈인가 뭔가 그거 5만원주고 사는거였음? 3 그흐즈 2018-10-21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