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사려는데 레노버랑 델중 뭐가나은지 아시는분!!?
글쓴이
에말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347
  • 2018-10-15 05:06:00
  • 119.63
							
중고로사려는데 가격대는 20~23 정도
델은 잘 안올라오더라고요
인기가없어서 그런가..

ㄴㄴㅅ 델은 잘쓰고있으니까 안올리는거고 레노버는 맘에안들어서 파는거고 2018.10.15 05:08:35
에말 역시 델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야겠네용.. 119.63 2018.10.15 05:09:12
ㅅㅇ 판매량 델 1위. 중고거래량 델1위. 매물 델 없음, 유튭에 올라온 각 회사 제품리뷰란 평가점에 우리가 모르던 내용이 꽤나 많았음 Mr마다 시야각이 조금씩 다르거나 디자인만 다른게 아니라. 트래킹을 담당하는 전면 센서 카메라의 인식 범위도 제품마다 상이한데. 그 샌서 시야범위가 델이 제일 큼. 116.41 2018.10.15 05:10:37
아스테리 레노버는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일단 델 짱짱 ★ 2018.10.15 05:12:37
ㅅㅇ 또다른 이유로 극단적 비교로 델.레노버 vs hp and 에이서 가 있는데. 바이저의 해치(들어올렸다 내릴때 딸깍딸깍) 내구성이 hp가 약 300회 전후로 대부분 부러졌는데 델은 중고제품인데도 불구하고 1500번 이상 버틴 리뷰.....에이서 hp는 보통 바이저 클립이 금방 맛가기로 유명함, 116.41 2018.10.15 05:14:07
ㅅㅇ 레노버는 내구품질은 좋은데 시야각. 센서가 델에 못미치고, 에이수스는 시야각은 좋은데 착용감이 안좋고. 에이서는 시야각은 델과같고 착용감은 보통인데 센서시야각이랑 내구품질이 안좋기에 무게가 조금 나가도 내구, 센서 등이 좋은 델이 인기제품인것, 116.41 2018.10.15 05:16:25
ㅅㅇ Hp 는 절때 사지말고, mr산지 5개월 지난 애들중에 hp랑 에이서 산애들은 클립 똑딱이 모조리 뽀사져서 테이프같은거 붙히고 다니더라. 그룹에 반년도 더지났는데 멀쩡한 애들은 델이랑 레노버밖에 없음. 특히 hp는 센서시야가 꼬깔콘 수준이나 만세나 팔벌리기더제대로 못하더라. 뭘하야할지 알겠지. 116.41 2018.10.15 05:2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10 일반 내친구도 vr챗하는거 극혐하더라 5 :D 182.224 2018-10-24 0
65809 질문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1 우유향 2018-10-24 0
65808 일반 VR에 대한 대부분 실친 반응이 그렇더라 3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7 일반 춤추는방 왜 사람아무도없음..? 2 :D 182.224 2018-10-24 0
65806 일반 트래커 까지 구매햇습니다. 1 요나 2018-10-24 0
65805 일반 현재 놀로 사용중에 겪는 문제들 5 검은연 2018-10-24 0
65804 일반 nolo 쓰는사람 4 ㅇㅇ 222.109 2018-10-24 0
65803 일반 할로윈 아바타로 던전도는데 너무 재밌다 1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2 일반 그간 VRC 를 하면서 10 ㅇㅇ 183.107 2018-10-24 18
65801 일반 크흐흑 VIvE 이까짓게 뭐라고 1 BEll 2018-10-24 0
65800 일반 나도월드 1 cv52468 175.223 2018-10-24 0
65799 일반 친구가 나 vr챝 하는거 넘 시러해 16 DinGa 2018-10-24 0
65798 일반 섯다 ㅅㅂ 5 괵스챤 175.223 2018-10-24 1
65797 일반 월드 만드는건 쉬움 2 Luche 2018-10-24 0
65796 일반 킷슈 구매 정리 7 림크 2018-10-24 1
65795 일반 나는 VR안사고 싶은데 주변에서 계속 사라해 3 DinGa 2018-10-24 0
65794 일반 vrchat이 우리의 미래냐 2 그흐즈 2018-10-24 0
65793 일반 지비당 1 아메히 2018-10-24 0
65792 일반 이거 무슨 프로그램이야? 4 ㄹㄹㅋ 121.162 2018-10-24 0
65791 일반 모델 추천 좀 해주세요 21 ㅇㅇ 223.38 2018-10-24 0
65790 일반 월드 만드는거 어렵냐 모델링이랑 4 초보자아 2018-10-24 0
65789 VRC일기 VR챗 하면서 공포맵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2 몰래온손님 2018-10-24 0
65788 일반 이거 되게 괜찮아 보이는데 6 메스토크 2018-10-24 0
65787 일반 저댄방 오늘 퍼블릭화 예정 3 Luche 2018-10-24 1
65786 일반 야한아바타는 어디서 사는지아는 갤럼있음? 3 개미개한색 222.97 2018-10-24 0
65785 일반 항상 앉아서 지내다가 오랜만에 VRC 하니까 허리 작살나내 2 검은연 2018-10-24 0
65784 일반 vr쓸때 등에서 칼이나 총뽑는거는 3 재배맨 2018-10-24 0
65783 일반 저댄특 1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782 일반 소아온 같은거 나와도 대지않냐 3 ㅇㅇ 223.33 2018-10-24 0
65781 일반 난 내 목소리가 싫당 7 ㅇㅇ 58.150 2018-10-24 0
65780 일반 누가 일좀 시켜줬으면 좋겠다 4 ㅇㅇㅇ 117.111 2018-10-24 0
65779 일반 파티클즐거워 G군 2018-10-24 0
65778 일반 방금 1종 기능통과.. 이제도로주행.. 6 ulchas 2018-10-24 0
65777 일반 내가 아바타 FBX모델을 샀는데 4 ㅇㅇ 110.47 2018-10-24 0
65776 일반 이케멘 아바타 좀 만지시는분? 3 ㅇㅇ 223.38 2018-10-24 0
65775 일반 오픈VR 어디서 다운받음? 2 츄르 2018-10-24 0
65774 일반 레노버 mr 오늘 올려나.. 3 우묘 211.241 2018-10-24 0
65772 일반 저댄 중국노래도 씐나 4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771 VRC일기 최근념글에올라온 월드재밋었어요 1 G군 2018-10-24 1
65770 일반 트래커 내일오겠네 1 Yua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