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사려는데 레노버랑 델중 뭐가나은지 아시는분!!?
글쓴이
에말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347
  • 2018-10-15 05:06:00
  • 119.63
							
중고로사려는데 가격대는 20~23 정도
델은 잘 안올라오더라고요
인기가없어서 그런가..

ㄴㄴㅅ 델은 잘쓰고있으니까 안올리는거고 레노버는 맘에안들어서 파는거고 2018.10.15 05:08:35
에말 역시 델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야겠네용.. 119.63 2018.10.15 05:09:12
ㅅㅇ 판매량 델 1위. 중고거래량 델1위. 매물 델 없음, 유튭에 올라온 각 회사 제품리뷰란 평가점에 우리가 모르던 내용이 꽤나 많았음 Mr마다 시야각이 조금씩 다르거나 디자인만 다른게 아니라. 트래킹을 담당하는 전면 센서 카메라의 인식 범위도 제품마다 상이한데. 그 샌서 시야범위가 델이 제일 큼. 116.41 2018.10.15 05:10:37
아스테리 레노버는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일단 델 짱짱 ★ 2018.10.15 05:12:37
ㅅㅇ 또다른 이유로 극단적 비교로 델.레노버 vs hp and 에이서 가 있는데. 바이저의 해치(들어올렸다 내릴때 딸깍딸깍) 내구성이 hp가 약 300회 전후로 대부분 부러졌는데 델은 중고제품인데도 불구하고 1500번 이상 버틴 리뷰.....에이서 hp는 보통 바이저 클립이 금방 맛가기로 유명함, 116.41 2018.10.15 05:14:07
ㅅㅇ 레노버는 내구품질은 좋은데 시야각. 센서가 델에 못미치고, 에이수스는 시야각은 좋은데 착용감이 안좋고. 에이서는 시야각은 델과같고 착용감은 보통인데 센서시야각이랑 내구품질이 안좋기에 무게가 조금 나가도 내구, 센서 등이 좋은 델이 인기제품인것, 116.41 2018.10.15 05:16:25
ㅅㅇ Hp 는 절때 사지말고, mr산지 5개월 지난 애들중에 hp랑 에이서 산애들은 클립 똑딱이 모조리 뽀사져서 테이프같은거 붙히고 다니더라. 그룹에 반년도 더지났는데 멀쩡한 애들은 델이랑 레노버밖에 없음. 특히 hp는 센서시야가 꼬깔콘 수준이나 만세나 팔벌리기더제대로 못하더라. 뭘하야할지 알겠지. 116.41 2018.10.15 05:2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334 일반 VR일때 벽통과하는거 재밌네 6 ㅇㅇ 220.121 2018-10-23 0
65333 일반 와 스케일링 첨해보는데.극혐이다 24 하벤하이드 2018-10-23 1
65332 일반 오큘에서 너클나오는게 빠르까 삼성이 풀트래킹만드는게 빠르까 ㅇㅇ 121.135 2018-10-23 0
65331 일반 삼성이 존나 대단한게 dd 61.105 2018-10-23 0
65330 일반 부모 본이랑 연결은 했는데 3 아메히 2018-10-23 0
65329 일반 화질좋아지면 멀이도 줄어듬? 3 dd 61.105 2018-10-23 0
65328 일반 레노버 빨리 구매하고싶다 4 Desperadon 2018-10-23 0
65327 질문 스네일마커 질문 10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3 0
65326 일반 고오오급지다 16 초보자아 2018-10-23 0
65325 일반 게임내에서 까치발드는건 왜그러는거임?.. 8 ㄴㄴ 175.212 2018-10-23 0
65324 일반 브랜드별 mr 성능차이질문 2 디안 123.142 2018-10-23 0
65323 질문 스네일마커 도움 ㅠㅠㅠ 2 AINEY 125.137 2018-10-23 0
65322 일반 표정도 이모트로 스왑 할수 있다는걸 왜 지금 깨닳았을까 8 검은연 2018-10-23 1
65321 일반 뱁새 카우보이 브금틀고 걸어가면 양국형들 좋아죽는다 ㅇㅇ 121.135 2018-10-23 0
65320 일반 vr챗에서는 처음 만나면 무슨말을 꺼내야할지 모르겠어 11 ㅇㅇ 210.99 2018-10-23 0
65319 일반 부산직거래인데 오큘러스+센서3개+터치2쌍+아이디까지 45팜 1 ㅂ44 2018-10-23 0
65318 일반 문득 생각난건데 나 캐릭 너무굴리는게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23 2
65317 일반 미치겠다 군미필 121.156 2018-10-23 0
65316 일반 driver4vr 사려는데 등급은 뭐야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315 일반 어? 뭐라고? ㅅㅅ? 4 우묘 211.241 2018-10-23 4
65314 일반 오늘 이겜 한달하면서 처음으로 재밌게 해본거같아 1 JDRushed 2018-10-23 4
65313 일반 본 없는거같은데 5 아메히 2018-10-23 0
65312 일반 부모 찾기 싫은가봐 9 아메히 2018-10-23 0
65311 일반 온몸에 다이나믹본적용하면 6 아스테리 2018-10-23 0
65310 일반 요즘 몸상태가 영 메롱이라 4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309 일반 춤안추는 시간은 쓰다듬 하면서 보냄 6 Luche 2018-10-23 0
65308 일반 남자고 여자고 간에 5 하벤하이드 2018-10-23 1
65307 일반 머리 스까하는데 4 아메히 2018-10-23 0
65306 일반 놀줄 아는 놈인가. 2 Huntere 2018-10-23 0
65305 일반 이것은 ESP 괵스챤 39.7 2018-10-23 0
65304 일반 주변에 남자만 있는데 3 초보자아 2018-10-23 0
65303 질문 요즘은 폴리곤 신경 잘 안써? 3 새로운열쇠 2018-10-23 0
65302 일반 VR에서 친구 사귐ㅎ 2 몰래온손님 2018-10-23 0
65301 일반 맞아 성별 진짜 상관없는데 주변반응이 문제지 9 린코 2018-10-23 0
65300 일반 브얄에서 여자찾는거? JJY 2018-10-23 0
65299 일반 친구가 남자가 많고 여자가많고 다 쓸모없음 4 솜검 175.223 2018-10-23 0
65298 일반 추위지면 너무좋아 습하지않고 넘나좋아 ㅇㅇ 121.135 2018-10-23 0
65297 일반 바이브 프로는 핸드트래킹 추가파츠 필요없대 2 ㅇㅇ 39.7 2018-10-23 0
65296 일반 어제 겜하는데 1 ㅇㅇㅇ 117.111 2018-10-23 0
65295 일반 그래두 이겜이 친구사귀긴 현실보다 편한것같어 9 아스테리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