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Mr 사려는데 레노버랑 델중 뭐가나은지 아시는분!!?
글쓴이
에말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347
  • 2018-10-15 05:06:00
  • 119.63
							
중고로사려는데 가격대는 20~23 정도
델은 잘 안올라오더라고요
인기가없어서 그런가..

ㄴㄴㅅ 델은 잘쓰고있으니까 안올리는거고 레노버는 맘에안들어서 파는거고 2018.10.15 05:08:35
에말 역시 델 올라올때까지 기다려야겠네용.. 119.63 2018.10.15 05:09:12
ㅅㅇ 판매량 델 1위. 중고거래량 델1위. 매물 델 없음, 유튭에 올라온 각 회사 제품리뷰란 평가점에 우리가 모르던 내용이 꽤나 많았음 Mr마다 시야각이 조금씩 다르거나 디자인만 다른게 아니라. 트래킹을 담당하는 전면 센서 카메라의 인식 범위도 제품마다 상이한데. 그 샌서 시야범위가 델이 제일 큼. 116.41 2018.10.15 05:10:37
아스테리 레노버는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일단 델 짱짱 ★ 2018.10.15 05:12:37
ㅅㅇ 또다른 이유로 극단적 비교로 델.레노버 vs hp and 에이서 가 있는데. 바이저의 해치(들어올렸다 내릴때 딸깍딸깍) 내구성이 hp가 약 300회 전후로 대부분 부러졌는데 델은 중고제품인데도 불구하고 1500번 이상 버틴 리뷰.....에이서 hp는 보통 바이저 클립이 금방 맛가기로 유명함, 116.41 2018.10.15 05:14:07
ㅅㅇ 레노버는 내구품질은 좋은데 시야각. 센서가 델에 못미치고, 에이수스는 시야각은 좋은데 착용감이 안좋고. 에이서는 시야각은 델과같고 착용감은 보통인데 센서시야각이랑 내구품질이 안좋기에 무게가 조금 나가도 내구, 센서 등이 좋은 델이 인기제품인것, 116.41 2018.10.15 05:16:25
ㅅㅇ Hp 는 절때 사지말고, mr산지 5개월 지난 애들중에 hp랑 에이서 산애들은 클립 똑딱이 모조리 뽀사져서 테이프같은거 붙히고 다니더라. 그룹에 반년도 더지났는데 멀쩡한 애들은 델이랑 레노버밖에 없음. 특히 hp는 센서시야가 꼬깔콘 수준이나 만세나 팔벌리기더제대로 못하더라. 뭘하야할지 알겠지. 116.41 2018.10.15 05:25: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988 일반 곧 할로윈인데 아바타어케해주지 2 G군 2018-10-22 1
64987 일반 VRCHAT for KAKAO 나왔으면 좋겠음ㅋㅋ 19 ㅇㅇ 122.45 2018-10-22 3
64986 일반 Mr쓰는데 ipd값 67이상으로 못올리는데 정상인가.. 4 델에말 39.7 2018-10-22 0
64985 일반 아우...디씨 부끄러어 5 아이리네 2018-10-22 0
64984 일반 미코 왜이리 귀엽냐 크흑 .... 7 츄르 2018-10-22 3
64983 일반 혼자서 논다는애들 다 거짓말이지? 3 ㅇㅅㅇ 211.36 2018-10-22 0
64982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말인데 2 ㅇㅇ 220.122 2018-10-22 0
64981 일반 근디 결국엔 풀트래킹도 질리긴 하나보네 7 ㅇㅅㅇ 211.36 2018-10-22 0
64979 일반 VRC에서 가장 즐거운 컨텐츠는 2 포도초콜렛 2018-10-22 2
64978 일반 바이브 유저인데 솔직히 오큘 가끔 부러움.. 1 ㅇㅇ 175.223 2018-10-22 0
64977 일반 집가구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2 0
64976 일반 오늘 랫저댄 어나더 업데이트 예정 3 Luche 2018-10-22 1
64974 일반 Trigger중 SetGameObjectActive에 대해서 4 ㅇㅇ 121.66 2018-10-22 0
64973 일반 여기서 오늘 군머 나만가는거 아녓네 8 ㅇㅇ 223.39 2018-10-22 0
64972 일반 최근 lag-free 월드 대부분이 빠꾸먹는 이유.EU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2 3
64971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목록 보는데 Lag-Free 붙은건 죄다 빠꾸맥이네 림크 2018-10-22 0
64970 일반 출근해서 할일이없으니까 눈치보인다 2 ㅇㅇㅇ 117.111 2018-10-22 0
64967 일반 실습시험 봐야하는데 술똥 오지게 싸는중 DinGa 2018-10-22 0
64966 일반 일주일동안 플탐변화 6 츄르 2018-10-22 0
64965 일반 월드에 유리느낌 나는 쉐이더 뭐임 2 ㅇㅇ 118.35 2018-10-22 0
64964 일반 유동 5 쎾쓔!!! 223.33 2018-10-22 0
64962 일반 브얄계정 닉바꾸는거 아시는분? ㅇㅇ 144.217 2018-10-22 0
64960 일반 일본애들중에 영어 잘하는넘 드문듯 13 ㅇㅅㅇ 211.36 2018-10-22 0
64959 일반 근데 이런 겜은 뭘로 수익냄? 10 Nheitarahten 2018-10-22 0
64958 질문 블렌더 캐릭터 옷 갈아입히는데 질문좀 9 yg 118.32 2018-10-22 0
64957 일반 쓰담하면 이표정지어주면됨 1 아스테리 2018-10-22 0
64956 일반 쓰담쓰담해줄때 이상한 표정 짓는이유? 3 Huntere 2018-10-22 0
64955 일반 오늘 2019곡 추가된거 전부 랫저댄어나더에 추가하겠음 3 Luche 2018-10-22 1
64954 일반 여기 사람들 보면 왠지 나만 성격 드러운거 같아 16 DinGa 2018-10-22 3
64953 일반 아까 VR 머살까 물어봤던 유동인데 5 ㅇㅇ 211.36 2018-10-22 0
64952 일반 야 근데 블렌더에서 모델 뚜따하면 유니티에서 3 꼬마키` 2018-10-22 0
64951 일반 이것저것 넣는건 내일해야겠다 다운속도 앰없 1 꼬마키` 2018-10-22 0
64950 일반 커미션은 누구한테 맡김? 2 령웅 2018-10-22 0
64949 일반 군대간다 ㅂㅂ 6 ㅇㅅㅇ 125.185 2018-10-22 1
64948 일반 아니 먼 블렌더 83메가 받는데 30분이 걸리냐 3 꼬마키` 2018-10-21 0
64947 일반 현실에서 만나면 1 NAME_HORANG 2018-10-21 0
64946 일반 얘들아 아바타 악세사리 좀 추가할라는데 4 꼬마키` 2018-10-21 0
64945 일반 어제 VRC술자리서 뻗어버렸따 1 DinGa 2018-10-21 0
64943 일반 커미션 뚜따 해주실분 1 :D 182.224 2018-10-21 0
64942 일반 ㅋㅋㅋㅋ시발 허리트래커 왜자꾸 나가나했더니 3 ㅇㅇ 175.118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