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만난 무개념년 저격글
글쓴이
야근박멸
추천
3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335
  • 2018-10-15 04:20:22
  • 211.38
							

안녕하신가요 브알갤럼들.


브알챗 할줄아는 20대 중반 아저씬데요.


어제 만났던 불량유저를 신고하려 저격글을 적습니다.


 


송현E632 <- 스팀유저




어제 지인분들과 놀고 있는데,


갑자기 난입해서 물건 뺏들어가고 기분나쁘다고 리셋시키고 목소리 들어보니 적어도 고~대딩 급으로 예상하는데,


공주병 환자인가... 자기 기분대로 안풀리면 짜증내고 남을 디스하고 그러네요.



같은 한국인으로서 이해하지 못하는 부끄러운 행동을 자주 하며,


심지어 같은 여자분들도 많이 불편해 하시더라구요.




이런 유저를 한분이라도 덜 만났으면 하는 바람에 저격글을 적어봅니다.


감사합니다.

희민 2018.10.15 04:20:44
희민 근데 이런글은 좀더 증거가 필요할것같아. 영상이라던지.. 조금 아쉬운데 - dc App 2018.10.15 04:21:02
아스테리 2018.10.15 04:21:07
혹시 근데 이런거 일일히 올리면 끝없을듯 2018.10.15 04:21:29
ㅇㅇ 으쩌라구요 37.154 2018.10.15 04:21:39
ㄴㄴㅅ rmfjgrnsdy 2018.10.15 04:21:48
ㅇㅇ 갤하면서 배운건 상대방 의견도 들어봐야된다는것... 124.243 2018.10.15 04:22:01
나그네 10대초반 은근 있고 나이 묻기 전까지 목소리로만 판단하는건 글쎄.. 2018.10.15 04:22:40
춤만춰 저번에 노딱이 요런글 정리목적 의견모으지 않았나?? 2018.10.15 04:23:40
야근박멸 혹시 본인...? 211.38 2018.10.15 04:23:48
야근박멸 제가 수도권에서 1년, 지방에서 2년 정도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했는데요... 나이차가 나면 말투부터 틀려요. 일단 언어적 발달은 고딩 수준에 그쳤는데, 행동이 그냥 공주병... 초딩이면 이해하지만; 211.38 2018.10.15 04:25:59
ㅇㅇ 아무런 증거없이 글만 딱 써놓으면 신뢰성이 떨어짐 211.36 2018.10.15 04:29:49
춤만춰 당사자 기분 언짢은건 알겠는데 갤에 가져와봐야 다들 팝콘이나 뜯지;ㅡ;// 게임상에 블락해버리고 안보면 그만이라 결국 게임안에서 해결보라는 말밖에 못해줌 2018.10.15 04:35:55
FGDss 정보 부족 그러니 항상 녹화를 하는 습관을 가지자 2018.10.15 04:47:35
boogleboogle 그냥 블락이답이지 뭐.. 2018.10.15 05:17:41
ㅇㅇ 저격할만한 요소가 안보이는데 그냥 서로 안맞으면 블록하거나 안보면되는거고 아니면 자세한 상황을 적던가 그리고 저격글은 자세한 상황적어도 양쪽말 안들어보면 모름 (솔직히 양쪽말 들어도 모름) 핵쟁이같이 확실한글 아니고 싸운걸로 저격글은 개뻘글 175.211 2018.10.15 05:22: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842 일반 그러면 이거랑 이거 같이사면 2만원으로 킷슈가능? 9 유메콩 2018-10-16 0
62841 일반 저녁에 같이 공포방 갈 갤럼 있으? 13 나냠 2018-10-16 0
62840 일반 친구한테 집착하는게 7 ㅇㅇ 211.36 2018-10-16 4
62839 일반 난 적당히 거리 유지하는데 3 읭읭이 2018-10-16 0
62838 일반 여기 갤 사람들 외국어회화가능자들임?? 3 ㅇㅇㅇ 218.39 2018-10-16 0
62837 일반 Mmd로 아바타 만들어서 업로드했는데 안나옴. ㅇㅇ 39.7 2018-10-16 0
62835 일반 혹시 블랜더 유료프로그램이에요? 7 ㅇㅇㅇ 175.223 2018-10-16 0
62833 일반 친구있는애들 부럽 난 이벤트몹마냥 취급당해 6 ㅇㅇ 121.135 2018-10-16 0
62832 일반 애니메이션에서 애니메이터 자체를 껏다켤수있냐? 1 ㅇㅇ 211.246 2018-10-16 0
62831 일반 MR은 기본자세 어떻게해야 하나요? 3 寒秋雨 2018-10-16 0
62830 일반 나도 내가 다른사람이랑 대화하면 질투해줬으면 좋겠다 9 NAME_HORANG 2018-10-16 0
62828 일반 볶음밥 잘하는 중식당 업나 1 초보자아 2018-10-16 0
62826 일반 야 키슈 이거 사서 6 유메콩 2018-10-16 0
62825 일반 물론 중국음식 개맛있음 2 초보자아 2018-10-16 0
62824 일반 착한 중국인 많다 4 초보자아 2018-10-16 0
62823 일반 Vr챗 중국인들이 그나마 착할수도 있는게 5 ㅇㅇ 210.220 2018-10-16 0
62822 일반 중국은 공산당이문제지 1 ㅇㅇ 223.39 2018-10-16 0
62821 일반 중국뿐만아니라 세계 어느나라든 2 아스테리 2018-10-16 0
62820 일반 중국인은 별론대 대만인은 좋음 3 ㅇㅇ 121.139 2018-10-16 0
62819 일반 중국에서는 핸드폰케이스도 마음대로 못사 2 ㅇㅇ 223.39 2018-10-16 0
62818 일반 아바타 재료 알려줄분 (미코 머리 눈텍스처 반투명 쪽 ) ㅇㅁㅇ 1.246 2018-10-16 0
62817 일반 브알챗에 중국인들은 대부분 착한편임 3 ㅇㅇ 124.216 2018-10-16 0
62816 일반 반중 감정 가지고 있는 애들 한번씩 있네... 14 아이리네 2018-10-16 0
62815 일반 아바타 어디서 사? 2 유메콩 2018-10-16 0
62814 일반 퇴근하고 빨리 부랄챗하고 싶다 ㅇㅇ 223.62 2018-10-16 0
62813 일반 세상에서 가장 어색한사진 4 ㅇㅇ 223.39 2018-10-16 0
62812 일반 현실친구 vrc 세카이에 인도 했엉 5 나냠 2018-10-16 0
62811 일반 고일수록 시끄러운 기능 있는 아바타 싫어함 8 ㅇㅇ 220.74 2018-10-16 0
62810 일반 챗용 기기 이거사면 돼? 5 ㅇㅇ 125.180 2018-10-16 1
62809 일반 아바타 배이스 종류 뭐뭐있어? 4 유메콩 2018-10-16 0
62808 일반 의용군 행진곡 듣자 애들아~ 1 ㅇㅇ 223.39 2018-10-16 0
62807 일반 오늘첨 중국인있는데 가볼예정 뭔가 설램 ㅇㅇ 121.135 2018-10-16 0
62806 일반 난 중국 나쁘지 않던데 3 눈깔이 223.62 2018-10-16 3
62805 일반 옛날엔 소리나고 기능있는 아바타가 이뻣었는데 3 Shinbi 2018-10-16 0
62804 일반 다들 중국 친구들 있는데도 그런 마음을 갖고 사귀는 구나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6 0
62803 일반 나도 야한건 좀 부담스러워 유메콩 2018-10-16 0
62801 일반 난중국좋음 2 ㅇㅇ 121.135 2018-10-16 0
62800 일반 누구나 싫어하는 국가가 있다 37 눈깔이 114.202 2018-10-16 19
62799 일반 나도 아바타 커미션받고싶다 4 유메콩 2018-10-16 0
62797 일반 mr 십마논에팔기로했어 12 읭읭이 2018-10-1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