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만난 무개념년 저격글
글쓴이
야근박멸
추천
3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335
  • 2018-10-15 04:20:22
  • 211.38
							

안녕하신가요 브알갤럼들.


브알챗 할줄아는 20대 중반 아저씬데요.


어제 만났던 불량유저를 신고하려 저격글을 적습니다.


 


송현E632 <- 스팀유저




어제 지인분들과 놀고 있는데,


갑자기 난입해서 물건 뺏들어가고 기분나쁘다고 리셋시키고 목소리 들어보니 적어도 고~대딩 급으로 예상하는데,


공주병 환자인가... 자기 기분대로 안풀리면 짜증내고 남을 디스하고 그러네요.



같은 한국인으로서 이해하지 못하는 부끄러운 행동을 자주 하며,


심지어 같은 여자분들도 많이 불편해 하시더라구요.




이런 유저를 한분이라도 덜 만났으면 하는 바람에 저격글을 적어봅니다.


감사합니다.

희민 2018.10.15 04:20:44
희민 근데 이런글은 좀더 증거가 필요할것같아. 영상이라던지.. 조금 아쉬운데 - dc App 2018.10.15 04:21:02
아스테리 2018.10.15 04:21:07
혹시 근데 이런거 일일히 올리면 끝없을듯 2018.10.15 04:21:29
ㅇㅇ 으쩌라구요 37.154 2018.10.15 04:21:39
ㄴㄴㅅ rmfjgrnsdy 2018.10.15 04:21:48
ㅇㅇ 갤하면서 배운건 상대방 의견도 들어봐야된다는것... 124.243 2018.10.15 04:22:01
나그네 10대초반 은근 있고 나이 묻기 전까지 목소리로만 판단하는건 글쎄.. 2018.10.15 04:22:40
춤만춰 저번에 노딱이 요런글 정리목적 의견모으지 않았나?? 2018.10.15 04:23:40
야근박멸 혹시 본인...? 211.38 2018.10.15 04:23:48
야근박멸 제가 수도권에서 1년, 지방에서 2년 정도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했는데요... 나이차가 나면 말투부터 틀려요. 일단 언어적 발달은 고딩 수준에 그쳤는데, 행동이 그냥 공주병... 초딩이면 이해하지만; 211.38 2018.10.15 04:25:59
ㅇㅇ 아무런 증거없이 글만 딱 써놓으면 신뢰성이 떨어짐 211.36 2018.10.15 04:29:49
춤만춰 당사자 기분 언짢은건 알겠는데 갤에 가져와봐야 다들 팝콘이나 뜯지;ㅡ;// 게임상에 블락해버리고 안보면 그만이라 결국 게임안에서 해결보라는 말밖에 못해줌 2018.10.15 04:35:55
FGDss 정보 부족 그러니 항상 녹화를 하는 습관을 가지자 2018.10.15 04:47:35
boogleboogle 그냥 블락이답이지 뭐.. 2018.10.15 05:17:41
ㅇㅇ 저격할만한 요소가 안보이는데 그냥 서로 안맞으면 블록하거나 안보면되는거고 아니면 자세한 상황을 적던가 그리고 저격글은 자세한 상황적어도 양쪽말 안들어보면 모름 (솔직히 양쪽말 들어도 모름) 핵쟁이같이 확실한글 아니고 싸운걸로 저격글은 개뻘글 175.211 2018.10.15 05:22: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50 일반 램 증설 완료해따.. 더 쾌적하게 부랄챗하러가야지 1 'ㅅ' 2018-10-30 0
68249 일반 아조씨들은 다착해 병신같아도 봐주고 사람으로 봐주려함 2 ㅇㅇ 121.135 2018-10-30 2
68248 일반 브얄챗하면서 느끼는건데 9 우묘 211.241 2018-10-30 1
68247 일반 아저씨만 있는 회사 특징 11 초보자아 2018-10-30 21
68246 일반 닉언은 좆목이라 언급은 안하겠지만 10 _instruction 2018-10-30 1
68244 일반 늒네질문] VR 사용시 이동에 관하여 2 ㅇㅇ 121.161 2018-10-30 0
68243 일반 모션팩이머야 ㅇㅇ 175.118 2018-10-30 0
68242 일반 손가락움직이게 개발한다는거 프로말고 바이브도가능해? 4 ㅎㅇㅆ 116.33 2018-10-30 0
68241 일반 어지간히 이 갤에 또라이 없잖아있는듯 11 ㅊㅂㅁ 223.62 2018-10-30 1
68240 일반 미코 수정가능이야? 5 아스테리 2018-10-30 0
68239 일반 좀 섹시해보이는 mmd 얼굴모델 없냐? _instruction 2018-10-30 0
68238 일반 차렷챗을 처음 해봤는데 3 ㅇㅇㅇ 117.111 2018-10-30 1
68237 일반 폴리곤이랑 렉이랑은 상관없는거야? 2 kk08 2018-10-30 0
68236 일반 데드스페이스 4명까지 가능하긴해 4 Luche 2018-10-30 0
68235 일반 왜 사이툴은 컨트롤+L 기능이 읎냐? 7 _instruction 2018-10-30 0
68231 일반 유니티에서 할수있는것들이 어느정도 있서요? 6 ㅇㅇㅇ 117.111 2018-10-30 0
68230 일반 아니.. 놀로 유저들이 바이브로 넘어가버리면.. 5 현이ver 211.208 2018-10-30 0
68229 일반 쉐이프키 이름 유니티에서도 바꿀 수 있나 아메히 2018-10-30 0
68228 VRC일기 저번 새벽에 라무네 표정 바꾸는법 알려준 사람 고마버 6 ㅇㅇ 175.223 2018-10-30 15
68227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 순서 바꾸는 법은 없나 1 AVI 2018-10-30 0
68226 일반 요즘 주변 친구들이 다 유니티 블렌더 이야기만해... 4 ㅇㅇ 211.34 2018-10-30 0
68225 일반 솔직히 그냥 아무하고나 놀려고 브이알챗 하는 건데 5 요나 2018-10-30 0
68224 일반 데드스페이스 많이 무섭야 5 초보자아 2018-10-30 0
68223 일반 우콘이랑 미코랑 몸 차이 많이나냐 1 ㅇㅇ 117.111 2018-10-30 0
68222 일반 2만폴리곤 넘는다고 지랄하는 새끼들 특징 9 ㅇㅇ 175.223 2018-10-30 0
68221 일반 브알챗 뭐하면 잼슴? 12 대관 2018-10-30 0
68220 일반 데드스페이스 플레이 영상 3 기무대띠 2018-10-30 1
68219 일반 아바타 뚜다목록 하는데 얼마나 걸릴까 1 뚜따 125.142 2018-10-30 0
68218 일반 mmd방에서 표정 있고 없고는 무슨차이임 3 아메히 2018-10-30 0
68217 일반 트레일렌더러는 어케쓰는거야 2 아스테리 2018-10-30 0
68216 일반 데드스페이스월드가 그렇게 수작이야? 2 ㅇㅇ 223.62 2018-10-30 0
68215 질문 스네일마커 오류 1 모코 72.141 2018-10-30 0
6821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없이도 플레이 가능? 1 ㅇㅇ 211.36 2018-10-30 0
68213 일반 흑우흑우 ~ 13 하루사메 2018-10-30 0
68212 일반 닉네임 안보이게하는건 어떻게하냐? ㅇㅇ 39.7 2018-10-30 0
68211 일반 아바타키좀줄일까 4 아스테리 2018-10-30 0
68210 일반 데드스페이스 월드 나온거 개쩌네 3 김야기 2018-10-30 0
68209 질문 디폴트 미코 다이나믹 본 수치 3 모코 72.141 2018-10-30 0
68207 일반 VRC 연인에게 이별통보했다 1 ㅇㅇ 223.62 2018-10-30 0
68206 일반 교육받으면서 방금 든 생각 2 하벤하이드 2018-10-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