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만난 무개념년 저격글
글쓴이
야근박멸
추천
3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335
  • 2018-10-15 04:20:22
  • 211.38
							

안녕하신가요 브알갤럼들.


브알챗 할줄아는 20대 중반 아저씬데요.


어제 만났던 불량유저를 신고하려 저격글을 적습니다.


 


송현E632 <- 스팀유저




어제 지인분들과 놀고 있는데,


갑자기 난입해서 물건 뺏들어가고 기분나쁘다고 리셋시키고 목소리 들어보니 적어도 고~대딩 급으로 예상하는데,


공주병 환자인가... 자기 기분대로 안풀리면 짜증내고 남을 디스하고 그러네요.



같은 한국인으로서 이해하지 못하는 부끄러운 행동을 자주 하며,


심지어 같은 여자분들도 많이 불편해 하시더라구요.




이런 유저를 한분이라도 덜 만났으면 하는 바람에 저격글을 적어봅니다.


감사합니다.

희민 2018.10.15 04:20:44
희민 근데 이런글은 좀더 증거가 필요할것같아. 영상이라던지.. 조금 아쉬운데 - dc App 2018.10.15 04:21:02
아스테리 2018.10.15 04:21:07
혹시 근데 이런거 일일히 올리면 끝없을듯 2018.10.15 04:21:29
ㅇㅇ 으쩌라구요 37.154 2018.10.15 04:21:39
ㄴㄴㅅ rmfjgrnsdy 2018.10.15 04:21:48
ㅇㅇ 갤하면서 배운건 상대방 의견도 들어봐야된다는것... 124.243 2018.10.15 04:22:01
나그네 10대초반 은근 있고 나이 묻기 전까지 목소리로만 판단하는건 글쎄.. 2018.10.15 04:22:40
춤만춰 저번에 노딱이 요런글 정리목적 의견모으지 않았나?? 2018.10.15 04:23:40
야근박멸 혹시 본인...? 211.38 2018.10.15 04:23:48
야근박멸 제가 수도권에서 1년, 지방에서 2년 정도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했는데요... 나이차가 나면 말투부터 틀려요. 일단 언어적 발달은 고딩 수준에 그쳤는데, 행동이 그냥 공주병... 초딩이면 이해하지만; 211.38 2018.10.15 04:25:59
ㅇㅇ 아무런 증거없이 글만 딱 써놓으면 신뢰성이 떨어짐 211.36 2018.10.15 04:29:49
춤만춰 당사자 기분 언짢은건 알겠는데 갤에 가져와봐야 다들 팝콘이나 뜯지;ㅡ;// 게임상에 블락해버리고 안보면 그만이라 결국 게임안에서 해결보라는 말밖에 못해줌 2018.10.15 04:35:55
FGDss 정보 부족 그러니 항상 녹화를 하는 습관을 가지자 2018.10.15 04:47:35
boogleboogle 그냥 블락이답이지 뭐.. 2018.10.15 05:17:41
ㅇㅇ 저격할만한 요소가 안보이는데 그냥 서로 안맞으면 블록하거나 안보면되는거고 아니면 자세한 상황을 적던가 그리고 저격글은 자세한 상황적어도 양쪽말 안들어보면 모름 (솔직히 양쪽말 들어도 모름) 핵쟁이같이 확실한글 아니고 싸운걸로 저격글은 개뻘글 175.211 2018.10.15 05:22: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340 일반 곧 퇴근한다ㅋㅋ 부럽지ㅋㅋ 8 읭읭이 2018-10-17 0
63339 일반 갤보면 느끼는점 1 KuNori 2018-10-17 0
63338 일반 239메가면 많이힘든가 3 꿀뚤 2018-10-17 0
63336 일반 디씨한다말하기vs 부랄챗한다하기 10 읭읭이 2018-10-17 0
63335 일반 혹시 레노보MR 마운트에 비닐스티커 떼야해요? 4 寒秋雨 2018-10-17 0
63334 일반 풀트래킹 고인물.avi 3 Macross 2018-10-17 1
63333 일반 차렷 유튜버지만 이런 수준이면 괜찮다고 생각함 3 ㅇㅇ 39.7 2018-10-17 0
63332 일반 엣찌방에 6명이나 있는데 왜 다 비공개로 노는거야 5 하피핏 2018-10-17 3
63331 일반 밀웜 맛있어보이지 않음? 3 ㅇㅇ 223.62 2018-10-17 0
63330 일반 근데 진짜 남남커플있냐? 19 읭읭이 2018-10-17 0
63329 일반 vr로 충분히 현실감 느껴진다 생각하는데 5 Red.Coco 2018-10-17 0
63328 일반 전신 트래킹 질문있는데 3 ㅇㅇ 59.27 2018-10-17 0
63327 일반 근육선생과의 결투!! ㅇㅇ 223.33 2018-10-17 0
63326 일반 브알챗 씹튜버중에 괜찮은 새끼 누가있냐 7 ㅇㅇ 182.225 2018-10-17 0
63325 일반 자기 블락한 사람 보는거 홈페이지에서 보는거 아님? 2 ㅇㅇ 175.223 2018-10-17 0
63324 일반 자괴감드는새끼들 특 9 cv52468 110.70 2018-10-17 1
63322 일반 이거때매 불타는거냐? 4 유메콩 2018-10-17 1
63321 일반 일본노래이게뭐냐 3 ㅇㅇ 223.52 2018-10-17 0
63320 일반 노라캣 아바타는 풀려있어? 1 린코 2018-10-17 0
63319 일반 밀웜 타는 이유 모르겠긴 한데 7 으ㅡ음 2018-10-17 4
63318 일반 또 싸움? 싸움을 잠재울방법은 1 아루라테 2018-10-17 0
63317 일반 그느마 정상인애들은 3 ㅇㅇ 223.39 2018-10-17 2
63316 일반 음-모론 ㅇㅇ 175.204 2018-10-17 0
63315 일반 장작알바 잘구한듯 NAME_HORANG 2018-10-17 0
63311 일반 불타는 갤에 엉덩이로 진화작전 ㅇㅇ 121.180 2018-10-17 1
63310 일반 난 MR사서 해보고 차이 확느꼈는데 레밀리아스 2018-10-17 0
63309 일반 왜 또 불타고있대. 2 빠쓰 2018-10-17 0
63308 일반 응 니애미~ 3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7 일반 밀웜갤 기념 다시보는 밀웜노동 4 ㅇㅇ 125.129 2018-10-17 1
63306 일반 차렷충은 vr카페라도 가보자 4 꿀뚤 2018-10-17 0
63305 일반 밀웜은 에너지원이 맞다 2 초보자아 2018-10-17 2
63304 질문 떡밥은 모르게꼬 델 mr샀는데 설정어케하나용? 에말 175.223 2018-10-17 0
63303 일반 오늘의 최대 피해자 밀웜 2 ㅇㅇ 119.206 2018-10-17 0
63302 일반 놀로로 춤춰보았다 (Feat.캣다) 8 Lakenls 2018-10-17 2
63301 일반 오리지널 모델링 단색 넣어옴 2 카랑카람 2018-10-17 0
63300 일반 디씨에서 패드립들었다고 불타는 새낀 또 처음보네 10 ㅇㅇ 175.223 2018-10-17 10
63299 일반 이거보니까 밀웜이 새로운 에너지원이아닐까 4 아스테리 2018-10-17 0
63298 일반 파이맥스 8k 나오면 이제 오큘 바이브 다뒤짐 ^^ 12 밀웜 195.175 2018-10-17 0
63297 일반 아바타에 넣을 음성 작업시작했다 4 읭읭이 2018-10-17 0
63296 일반 왠 쓸데없는 밀웜 장작이야 10 아이리네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