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네들 보통 외국인친구는 국적이어디니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292
  • 2018-10-15 02:45:18
							

내친창 진자 다국적이다 네덜란드 독일 호주 캐나다 미국

SACRED RUIN
寒秋雨 난 대부분 일본인듯... 2018.10.15 02:46:42
냐냐냥 일본 중국 러시아 미국 스웨덴 싱가포르 영국 호주 - dc App 211.36 2018.10.15 02:47:14
아스테리 오우야 ㅋㅋㅋㅋ ★ 2018.10.15 02:47:47
아스테리 보통 그른가 한국인친구들도 대부분 일본친구 몇명은있더라 ★ 2018.10.15 02:48:04
냐냐냥 비율은 일본 중국 러시아 싱가포르가 가장 압도적으로 많아요 - dc App 211.36 2018.10.15 02:48:34
타나토스시스템 부러워 - dc App 2018.10.15 02:48:44
솜검 일본 대만 브라질 호주 미국 - dc App 175.223 2018.10.15 02:48:50
춤만춰 친구들하고 노는데 국적은 별로 중요치 않아서 안물어봄;ㅡ;// 대화만 통하면 만사OK 2018.10.15 02:48:58
ㅇㅇ 난 일본인뿐 알아듣는게일본어라서 그런듯 - dc App 121.135 2018.10.15 02:49:02
aa 일본 브라질 59.13 2018.10.15 02:49:05
냐냐냥 가장 재밌는 친구는 스웨덴하고 미국 친군데 리액션하고 중간중간 조크가 너무 웃겨요 - dc App 211.36 2018.10.15 02:49:12
포도초콜렛 글로벌 인싸갤럼들... 2018.10.15 02:49:13
NAME_HORANG 일본...소셜창 썸네일로만 만나는 친구 2018.10.15 02:49:17
아스테리 난는 친구들이 먼저물어보더라 악센트가 다르다구 ★ 2018.10.15 02:49:24
아스테리 마자마자요 조크 잘하는친구 넘재밌음 서양식유머 ★ 2018.10.15 02:50:01
아스테리 진짜 세계적겜이네 ★ 2018.10.15 02:50:18
아이리네 중국 대만 일본 캐나다 순임 2018.10.15 02:50:40
아스테리 중국도 많고나 ★ 2018.10.15 02:50:48
ICECAP 일본 독일 스웨덴 영국 미국 러시아 우크라이나 중국 인도네시아 정도인듯 2018.10.15 02:51:16
아스테리 인도네시아도 있네 데박 ★ 2018.10.15 02:52:19
하벤하이드 멕시코사는 스페인인 일본인 중국인 대만인 나머지 더있을것같은데 국적알정도로 친하진 않은듯 - dc App 2018.10.15 02:52:37
아스테리 일본인 중국인 비율이 많은거같다 ★ 2018.10.15 02:53:09
idiot 쉽게 말하면 스페인어 화자가 대부분. 칠레, 온두라스, 에콰도르, 미국,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브라질, 멕시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일본, 러시아, 페루... 2018.10.15 02:54:37
냐냐냥 아 그러고보니까 최근엔 중동쪽 친구들도 많이 사귀었어요 사우디아라비아나 터키가 비율이 많더라구요.. - dc App 211.36 2018.10.15 02:54:53
아스테리 아 남미쪽은 다 스페인어쓰니까 ★ 2018.10.15 02:56:11
JJY 대부분 일본인이고 미국, 오스트렐리아, 이스라엘, 노르웨이.... 2018.10.15 03:10:51
아스테리 헉 이스라엘두있어 ★ 2018.10.15 03:11:50
ㅇㅇ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호주 미국 브라질 정도인거같다... 일어가 주라서 일본친구들이 많고 다들 일어잘들하지만... 49.1 2018.10.15 05:15:55
티나 일본 이스라엘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정도 2018.10.15 05:3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939 일반 파이프라인 디테치를 기본으로 못둬요? 아메히 2018-10-16 0
62938 일반 VRChat 2018.3.3 베타 패치노트 3 zetyx 2018-10-16 1
62937 일반 브붕콘 엄청 재밌네ㅋㅋ 8 츄르 2018-10-16 0
62936 일반 고인물기준 3 ㅇㅇ 110.70 2018-10-16 0
62935 일반 보라->주황 강등된사람있냐 18 읭읭이 2018-10-16 0
62934 일반 이거 잘 붙은거야?? 5 아스테리 2018-10-16 0
62933 일반 근데 시발 플레이타임 100시간 넘었는데 뉴비소리들음 6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31 일반 모델 만드려면 뭐배워야됨 1 ㅇㅇ 121.134 2018-10-16 0
62930 일반 역시 아바타 제작은 본인이 하는게 나아 4 ㅇㅇ 175.223 2018-10-16 0
62928 일반 보컬로이드 사면 mmd 모델도 주는구나 7 아루라테 2018-10-16 2
62927 일반 이거 배송 몇주나걸림? 10 ㅇㅇ 125.180 2018-10-16 0
62926 일반 누가 더 도라이같음? 4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25 일반 공지보고 뚜따하는중인데 7 아스테리 2018-10-16 0
62923 일반 스페이스무버 사용법이어케됨 2 울테 2018-10-16 0
62922 일반 ctrl+z 반대 머에요 7 아메히 2018-10-16 0
62921 일반 acer mr + nolo vr 하면 팔 쭉펴져? 4 aa 59.13 2018-10-16 0
62920 일반 놀로베이스스테이션 원래 충전기꽂으면 계속쓸수있는거 아닌가여? 4 현이ver 211.208 2018-10-16 0
62919 일반 사일런트힐 새로나온거 가본사람있음? 2 치요키 2018-10-16 0
62918 일반 나도 또라이친구들많았으면 좋겠다 3 읭읭이 2018-10-16 0
62917 일반 에셋에 있는 모자이크 쓰면 어떠한 경우에도 모자이크 안에꺼 못봄? 2 아루라테 2018-10-16 0
62916 일반 매운거먹고 하악 거리면서 해야겠다 7 츄르 2018-10-16 0
62915 일반 vr연애할사람 구한다 7 읭읭이 2018-10-16 0
62913 일반 표정 하나 추가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됐었네;; 1 ㅇㅇ 27.117 2018-10-16 0
62911 일반 나도 묵언할땐 마이크안된다고했음 10 하벤하이드 2018-10-16 2
62910 일반 요새 할로윈이라길래 서큐버스 아바타 만듬 8 ㅇㅇ 218.157 2018-10-16 2
62909 일반 갤주야 커미션관련 문제있는거 9 ㅇㅇㅇ 218.38 2018-10-16 1
62908 일반 어떻게든 끝냈다. 1 빠쓰 2018-10-16 0
62907 일반 6월부터 쭉 묵언하는데 아직까지는 할만은 함 3 아이리네 2018-10-16 0
62906 일반 가슴 열었다 1 유티 2018-10-16 0
62905 일반 최근 마음의 평화를 얻음 2 Shinbi 2018-10-16 0
62904 일반 묵언은 마 마이크 있다고 해도 2 ㅇㅇ 175.223 2018-10-16 1
62903 일반 소품 아예 새로 제작 하는건 얼마나 하냐 2 초보자아 2018-10-16 0
62902 일반 아이씨 밥같이 먹을 사람 있으면 좋겠다 2 초보자아 2018-10-16 0
62901 일반 난 요즘 묵언이 더 좋던데 2 JJY 2018-10-16 0
62900 일반 트래커 고정 이렇게쓰는중 1 ㅇㅇ 121.158 2018-10-16 0
62899 일반 마이크 고장나면 평생 묵언 가능 1 ㅇㅇ 195.175 2018-10-16 0
62898 일반 썸타는 외국친구랑 H방 함부러가지말어.. 7 Somangya 2018-10-16 1
62897 일반 묵언충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더라 5 MANKALO 2018-10-16 0
62896 일반 집가서 아바타 완성해야지... 100% 웨이트 문제 있을 것 6 델피늄 2018-10-16 0
62894 일반 오큘 베타 7 공배기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