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너네들 보통 외국인친구는 국적이어디니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2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292
  • 2018-10-15 02:45:18
							

내친창 진자 다국적이다 네덜란드 독일 호주 캐나다 미국

SACRED RUIN
寒秋雨 난 대부분 일본인듯... 2018.10.15 02:46:42
냐냐냥 일본 중국 러시아 미국 스웨덴 싱가포르 영국 호주 - dc App 211.36 2018.10.15 02:47:14
아스테리 오우야 ㅋㅋㅋㅋ ★ 2018.10.15 02:47:47
아스테리 보통 그른가 한국인친구들도 대부분 일본친구 몇명은있더라 ★ 2018.10.15 02:48:04
냐냐냥 비율은 일본 중국 러시아 싱가포르가 가장 압도적으로 많아요 - dc App 211.36 2018.10.15 02:48:34
타나토스시스템 부러워 - dc App 2018.10.15 02:48:44
솜검 일본 대만 브라질 호주 미국 - dc App 175.223 2018.10.15 02:48:50
춤만춰 친구들하고 노는데 국적은 별로 중요치 않아서 안물어봄;ㅡ;// 대화만 통하면 만사OK 2018.10.15 02:48:58
ㅇㅇ 난 일본인뿐 알아듣는게일본어라서 그런듯 - dc App 121.135 2018.10.15 02:49:02
aa 일본 브라질 59.13 2018.10.15 02:49:05
냐냐냥 가장 재밌는 친구는 스웨덴하고 미국 친군데 리액션하고 중간중간 조크가 너무 웃겨요 - dc App 211.36 2018.10.15 02:49:12
포도초콜렛 글로벌 인싸갤럼들... 2018.10.15 02:49:13
NAME_HORANG 일본...소셜창 썸네일로만 만나는 친구 2018.10.15 02:49:17
아스테리 난는 친구들이 먼저물어보더라 악센트가 다르다구 ★ 2018.10.15 02:49:24
아스테리 마자마자요 조크 잘하는친구 넘재밌음 서양식유머 ★ 2018.10.15 02:50:01
아스테리 진짜 세계적겜이네 ★ 2018.10.15 02:50:18
아이리네 중국 대만 일본 캐나다 순임 2018.10.15 02:50:40
아스테리 중국도 많고나 ★ 2018.10.15 02:50:48
ICECAP 일본 독일 스웨덴 영국 미국 러시아 우크라이나 중국 인도네시아 정도인듯 2018.10.15 02:51:16
아스테리 인도네시아도 있네 데박 ★ 2018.10.15 02:52:19
하벤하이드 멕시코사는 스페인인 일본인 중국인 대만인 나머지 더있을것같은데 국적알정도로 친하진 않은듯 - dc App 2018.10.15 02:52:37
아스테리 일본인 중국인 비율이 많은거같다 ★ 2018.10.15 02:53:09
idiot 쉽게 말하면 스페인어 화자가 대부분. 칠레, 온두라스, 에콰도르, 미국,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브라질, 멕시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일본, 러시아, 페루... 2018.10.15 02:54:37
냐냐냥 아 그러고보니까 최근엔 중동쪽 친구들도 많이 사귀었어요 사우디아라비아나 터키가 비율이 많더라구요.. - dc App 211.36 2018.10.15 02:54:53
아스테리 아 남미쪽은 다 스페인어쓰니까 ★ 2018.10.15 02:56:11
JJY 대부분 일본인이고 미국, 오스트렐리아, 이스라엘, 노르웨이.... 2018.10.15 03:10:51
아스테리 헉 이스라엘두있어 ★ 2018.10.15 03:11:50
ㅇㅇ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호주 미국 브라질 정도인거같다... 일어가 주라서 일본친구들이 많고 다들 일어잘들하지만... 49.1 2018.10.15 05:15:55
티나 일본 이스라엘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정도 2018.10.15 05:31: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962 일반 삼성 오디세이 + 키넥트 중고 판매 하면 살사람? 7 000 121.159 2018-10-24 0
65961 일반 링크로 월드 어떻게가요 ? 1 왜구루냥 220.79 2018-10-24 0
65960 일반 바이브 해외 돈으로 사도 한국에서 무상수리 됨? 3 ㅇㅇ 39.7 2018-10-24 0
65959 일반 암드기쿨은 이뻐서 좋아 7 검은연 2018-10-24 0
65958 일반 이모트로 오브젝트 꺼낸건 리셋하지 않는이상 안사라지는거야? 3 하피핏 2018-10-24 0
65956 일반 님덜 MR노랑 삼각표시는 실행가능이란거에유? 4 재배맨 2018-10-24 0
65955 일반 내가 이게임때문에 3d툴을 깔다니 1 ㅇㅇ 211.36 2018-10-24 0
65953 일반 거방금 뭔쉐이더냐고쓴거 짤린글 내아바탄데 9 cv52468 175.223 2018-10-24 0
65952 일반 아바타 카피핵 돌아다닌다네 3 _instruction 2018-10-24 0
65951 일반 H룸인가 뭔가 월드 이름이 뭐냐? 2 ㅇㅇ 125.180 2018-10-24 0
65949 일반 응기이이잇 4 초보자아 2018-10-24 0
65948 일반 이 셰이더뭐야? 9 하루사메 2018-10-24 0
65947 일반 i7은 기본쿨러로 절대 돌리지마라;; 16 츄르 2018-10-24 0
65946 일반 뱅 사람 안모여서 추가 모집함 연병장으로 ㅇㅇ 14.46 2018-10-24 0
65945 일반 하와와 친구한테 조인타다 봉변당했서요 9 17세여고생쟝 112.72 2018-10-24 0
65944 일반 키넥트 설정잘못된거가?? 도움좀 ㅠ 1 000 211.228 2018-10-24 0
65943 VRC일기 가로등은 내 친구 7 검은연 2018-10-24 6
65942 일반 그러고보니 트래커 배터리 몇mah여? 5 ㅇㅇ 117.111 2018-10-24 0
65941 일반 트래커마운트 왔다 2 울테 2018-10-24 0
65940 일반 트럼프가능한 맵 추천좀 1 팩트만씨부림 2018-10-24 0
65939 일반 뱅할 뱅 6:30 까지 연병장 2 ㅇㅇ 14.46 2018-10-24 0
65938 일반 한국사람들 하지말란건 꼭 다해요ㅋㅋ 10 츄르 2018-10-24 0
65937 일반 펜티엄 G4560저주 한다 12 재배맨 2018-10-24 0
65936 일반 뱅할뱅 있냐? 1 ㅇㅇ 14.46 2018-10-24 0
65935 일반 풀트 아닌 VR이 눕거나 엎드리려면..? 3 린코 2018-10-24 0
65933 일반 노트북 cpu 추천해줘... 13 재배맨 2018-10-24 0
65932 일반 둠칫두칫 7 ㄴㄴ 175.212 2018-10-24 2
65931 일반 트래커 배터리 몇시간감? 3 ㅇㅇ 211.36 2018-10-24 0
65930 일반 글짤림 3 괵스챤 175.223 2018-10-24 0
65928 일반 오늘부터 야간 근무 들어간다 11 델피늄 2018-10-24 0
65927 일반 [스샷/스압] 대부분 알고있는 예쁜 맵 3 22 Wolfs 2018-10-24 25
65926 일반 오늘부터 로또 산다 5 오큘ㅠㅠ 211.34 2018-10-24 0
65925 일반 영어를 VR에서 배우려면 5 ACMI 121.137 2018-10-24 0
65924 일반 치녀우콘 v1.1 9 유티 2018-10-24 6
65923 일반 블렌더 좌우반전 어떻게 함? 4 ㅇㅇㅋ 59.7 2018-10-24 0
65922 일반 MR입구컷 당하면 아무 방법 엄는거야..? 11 재배맨 2018-10-24 0
65921 일반 저댄 시작하고 음악듣는게 바뀜 10 Luche 2018-10-24 1
65920 일반 vr은 앉기 엎드리기 어떻게함? 7 NAME_HORANG 2018-10-24 0
65918 일반 헤드케이블 또 죽을려고 하더라 13 하벤하이드 2018-10-24 0
65917 일반 나도좋아하는사람잇는데 2 아스테리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