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중국말 종류여러개라는데 어느게젤대중적이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291
  • 2018-10-15 02:40:15
  • 121.135
							

간단한인삿말좀 가르쳐줘 그사람이나한테인사하는지는알아야지

- dc official App
idiot 간체 아님? 2018.10.15 02:41:09
아이리네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0.15 02:43:09
ㅇㅇ 북경어로 안녕을 뭐라함? - dc App 121.135 2018.10.15 02:43:56
아이리네 그냥 니하오 정도면 인사로 알아들을거야.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뉘기도 하는데 그냥 니하오만 하고 다녀도됨 2018.10.15 02:46:30
ㅇㅇ 저는중국어를 거의못해요 뭐라고 말해야함? 간단하게 발음써줄수있어? - dc App 121.135 2018.10.15 02:48:16
아이리네 헤어질때는 再见 (짜이지엔,따이지엔 사이 같은 느낌) 으로 하면되고 2018.10.15 02:48:50
아이리네 음 발음으로 하면 니는 일반처럼 발음하고, 하오는 올렸다가 내려주는 느낌인데 뭐라 설명을 해야하지... 你好 니까 검색해서 들어봐 2018.10.15 02:50:09
ㅇㅇ 중국말 종류는 보통화가 제일 대중적임 표준중국어라고 중국인이면 공통으로 쓰는 언어임 221.160 2018.10.15 02:55: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959 일반 밑에 베타 패치노트 번역 해봄 4 Terry 58.142 2018-10-16 5
62956 질문 업로드가 안되는대 도아주세요 ㅠㅠ 5 ㅇㅇ 175.118 2018-10-16 0
62954 질문 라이젠은 왜 무선킷 문제가 있는가에 대하여 11 뷔아 223.33 2018-10-16 7
62953 일반 해외사는놈이랑 중고거래하는거 오바임? 1 적쥐 2018-10-16 0
62952 일반 브알챗 영상 4 Ddd 116.39 2018-10-16 0
62951 일반 중국인은 모르겠는데 중국어는 싫음 5 ㅇㅇ 121.134 2018-10-16 2
62950 일반 만원어치 월드만들어줄사람구함 1 읭읭이 2018-10-16 0
62949 일반 빨리 브랄세계로 떠나고 싶음 1 alskdj 183.104 2018-10-16 0
62948 일반 아 브얄챗하거싶다 ㅠㅠㅠㅠㅠㅠ 6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947 일반 중국인이 좋든 싫든 상관은 없는데 7 으ㅡ음 2018-10-16 1
62945 일반 중국인이든 뭐든 2 읭읭이 2018-10-16 0
62944 일반 중국인이 싫고 좋고를 왜따짐 27 경운기Cultivator 2018-10-16 3
62943 일반 스팀VR 키면 헤드셋을 찾을 수 없다고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7 寒秋雨 2018-10-16 0
62941 일반 난 중국인들 싫은이유 딱하난데 6 ㅇㅇ 112.151 2018-10-16 1
62940 일반 MR스틱이동 적용하면 스팀VR이 안켜짐 2 1231 39.118 2018-10-16 0
62939 일반 파이프라인 디테치를 기본으로 못둬요? 아메히 2018-10-16 0
62938 일반 VRChat 2018.3.3 베타 패치노트 3 zetyx 2018-10-16 1
62937 일반 브붕콘 엄청 재밌네ㅋㅋ 8 츄르 2018-10-16 0
62936 일반 고인물기준 3 ㅇㅇ 110.70 2018-10-16 0
62935 일반 보라->주황 강등된사람있냐 18 읭읭이 2018-10-16 0
62934 일반 이거 잘 붙은거야?? 5 아스테리 2018-10-16 0
62933 일반 근데 시발 플레이타임 100시간 넘었는데 뉴비소리들음 6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31 일반 모델 만드려면 뭐배워야됨 1 ㅇㅇ 121.134 2018-10-16 0
62930 일반 역시 아바타 제작은 본인이 하는게 나아 4 ㅇㅇ 175.223 2018-10-16 0
62928 일반 보컬로이드 사면 mmd 모델도 주는구나 7 아루라테 2018-10-16 2
62927 일반 이거 배송 몇주나걸림? 10 ㅇㅇ 125.180 2018-10-16 0
62926 일반 누가 더 도라이같음? 4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25 일반 공지보고 뚜따하는중인데 7 아스테리 2018-10-16 0
62923 일반 스페이스무버 사용법이어케됨 2 울테 2018-10-16 0
62922 일반 ctrl+z 반대 머에요 7 아메히 2018-10-16 0
62921 일반 acer mr + nolo vr 하면 팔 쭉펴져? 4 aa 59.13 2018-10-16 0
62920 일반 놀로베이스스테이션 원래 충전기꽂으면 계속쓸수있는거 아닌가여? 4 현이ver 211.208 2018-10-16 0
62919 일반 사일런트힐 새로나온거 가본사람있음? 2 치요키 2018-10-16 0
62918 일반 나도 또라이친구들많았으면 좋겠다 3 읭읭이 2018-10-16 0
62917 일반 에셋에 있는 모자이크 쓰면 어떠한 경우에도 모자이크 안에꺼 못봄? 2 아루라테 2018-10-16 0
62916 일반 매운거먹고 하악 거리면서 해야겠다 7 츄르 2018-10-16 0
62915 일반 vr연애할사람 구한다 7 읭읭이 2018-10-16 0
62913 일반 표정 하나 추가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됐었네;; 1 ㅇㅇ 27.117 2018-10-16 0
62911 일반 나도 묵언할땐 마이크안된다고했음 10 하벤하이드 2018-10-16 2
62910 일반 요새 할로윈이라길래 서큐버스 아바타 만듬 8 ㅇㅇ 218.157 2018-10-1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