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젠 일본인 어디 많이 모이는지 가르쳐주기싫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270
  • 2018-10-15 01:37:31
  • 121.135
							

매너그지같고 몰려다니면서 무례하게 입털고 프렌드 해도되나요하는거보고 일본인들이 일단받아주니까
떨거지들이 저도저도하는거 보면참싫어
묵언으로 친해져서인지 난 그런게싫어

- dc official App
ㅇㅇ 160.13 2018.10.15 01:39:18
ㅇㅇ 58.239 2018.10.15 01:39:54
aa 외국인이랑 놀땐 걍 놀다보면 자연스럽게 상대가 친추걸어주고 할때가 맘편한듯 저렇게 매달릴 필요가 있나싶다 59.13 2018.10.15 01:41:43
Wolfs 썰 좀 풀어봐. 공익광고가 될 거야. ㅇㅇ - dc App 2018.10.15 01:48:23
idiot 미안하다. 다들 일본인 친구 많던데, 난 아니라서. 근데 딱히 만날 일 자체가 없어서 저렇게 행동하진 않았음. 2018.10.15 01:48:29
ㅇㅇ 묵언보단 나은거같네 175.211 2018.10.15 02:31: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920 일반 놀로베이스스테이션 원래 충전기꽂으면 계속쓸수있는거 아닌가여? 4 현이ver 211.208 2018-10-16 0
62919 일반 사일런트힐 새로나온거 가본사람있음? 2 치요키 2018-10-16 0
62918 일반 나도 또라이친구들많았으면 좋겠다 3 읭읭이 2018-10-16 0
62917 일반 에셋에 있는 모자이크 쓰면 어떠한 경우에도 모자이크 안에꺼 못봄? 2 아루라테 2018-10-16 0
62916 일반 매운거먹고 하악 거리면서 해야겠다 7 츄르 2018-10-16 0
62915 일반 vr연애할사람 구한다 7 읭읭이 2018-10-16 0
62913 일반 표정 하나 추가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됐었네;; 1 ㅇㅇ 27.117 2018-10-16 0
62911 일반 나도 묵언할땐 마이크안된다고했음 10 하벤하이드 2018-10-16 2
62910 일반 요새 할로윈이라길래 서큐버스 아바타 만듬 8 ㅇㅇ 218.157 2018-10-16 2
62909 일반 갤주야 커미션관련 문제있는거 9 ㅇㅇㅇ 218.38 2018-10-16 1
62908 일반 어떻게든 끝냈다. 1 빠쓰 2018-10-16 0
62907 일반 6월부터 쭉 묵언하는데 아직까지는 할만은 함 3 아이리네 2018-10-16 0
62906 일반 가슴 열었다 1 유티 2018-10-16 0
62905 일반 최근 마음의 평화를 얻음 2 Shinbi 2018-10-16 0
62904 일반 묵언은 마 마이크 있다고 해도 2 ㅇㅇ 175.223 2018-10-16 1
62903 일반 소품 아예 새로 제작 하는건 얼마나 하냐 2 초보자아 2018-10-16 0
62902 일반 아이씨 밥같이 먹을 사람 있으면 좋겠다 2 초보자아 2018-10-16 0
62901 일반 난 요즘 묵언이 더 좋던데 2 JJY 2018-10-16 0
62900 일반 트래커 고정 이렇게쓰는중 1 ㅇㅇ 121.158 2018-10-16 0
62899 일반 마이크 고장나면 평생 묵언 가능 1 ㅇㅇ 195.175 2018-10-16 0
62898 일반 썸타는 외국친구랑 H방 함부러가지말어.. 7 Somangya 2018-10-16 1
62897 일반 묵언충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더라 5 MANKALO 2018-10-16 0
62896 일반 집가서 아바타 완성해야지... 100% 웨이트 문제 있을 것 6 델피늄 2018-10-16 0
62894 일반 오큘 베타 7 공배기 2018-10-16 0
62893 일반 뱅할뱅 9시반 연병장 5 하루사메 2018-10-16 0
62892 일반 오큘러스 dk2 중고로 샀는데 7 ㅇㅇ 223.62 2018-10-16 0
62891 일반 아바타 수정해서 업로드하는데 자꾸 기존에 있는거 덮어씀 5 아메히 2018-10-16 0
62890 일반 커미션 보통 얼마나 하나요? 4 야근박멸 211.38 2018-10-16 0
62889 일반 브얄챗안에선 피곤한거 티내면 안되겠다... 8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888 일반 처음만난 사람이랑 이야기할때 안녕하세요 다음에는 무슨말을 해야됨? 9 아코[AKO] 2018-10-16 1
62887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 살건데요 4 야근박멸 211.38 2018-10-16 0
62886 일반 쉐이프키 관련해서 초쿰만 알려주세여.. 5 ㅇㅇ 27.117 2018-10-16 0
62885 일반 혹시나 싶어서 커스텀 스크립트 테스트 해 봤는데 안되넹... 1 Raimiz 2018-10-16 0
62884 일반 지금 생각중인게 9 초보자아 2018-10-16 0
62883 일반 프렌드중 한명이 뭔가를 만들고있는데 4 JJY 2018-10-16 0
62881 일반 나 진짜 개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생겼는데 4 초보자아 2018-10-16 0
62880 일반 다음에 공론화 하고싶으면 2 ㅇㅇ 175.223 2018-10-16 0
62879 일반 커미션 무섭네 1 JJY 2018-10-16 0
62878 일반 오늘의 이슈 ㅇㅇ 121.135 2018-10-16 0
62877 일반 퇴근하는 흑우 없제잉?! 9 하벤하이드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