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양심고백)신사에서 여자유저쫓아다녔음
글쓴이
MANKALO
추천
5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201
  • 2018-10-14 16:53:48
							

때는5월중순, 한창 VRC에 익숙해지던 시절이고 매일 미친듯이 VRC하던 시절이었음.

그 떄의 나는 묵언충이었고 그냥 주변애들 카메라 기능으로 사진찍어주는걸 좋아하던 때였음.

마침 한국인 대거 입주사건이 일어나서 한국인이 신사에 넘쳐나던 시절이지만 그대로 난 그 때 신사말고는 갈 곳이 없었음.

그 때쯤 나는 하나를 익혔지, 여성 유저 대부분은 뭔가를 귀여워할 때 진짜 그게 귀엽다기보다는 귀여워하는 자기 자신을 더 귀여워한다는 것을.

그리고 거기에 더해 여성유저 주변으로 몰리는 남성유저들은 어떻게든 환심을 사보려고 그 귀여워하는 대상을 자기도 잘해주려 한다는 것을.


그래서 나는 여성유저 근처로가서 카와이무브를 했었고 관심을 한몸에 받았었음, 카메라를 들고있는 아바타라서 거기있는 애들 사진 찍어줄 수도 있었기때문에 환심도 금방샀지. 게다가 잠깐 재밌게 놀고 관심 크게 받은다음에 뒤끝없이 ㅃㅃ하기에도 좋았음, 어차피 걔네들이 관심있는건 내가 아니라서 친추조차 안걸거든 ㅇㅇ


가끔 여성유저보다 나한테 더 관심을 보이거나 따라다니는 애들이 가끔 생기는 것만 빼면 다 좋았었음ㅇㅇ


요즘은 그냥 뭐... 묵언해제해가지고 그런거 안함.

꼬마키` 그래서 나도 하나도 안귀여운거 보고 귀엽다고 하는 애들 안믿음 2018.10.14 16:55:42
Lydie 내용거르고 일단 제목박제함 2018.10.14 16:57:10
꼬마키` 역시 일 잘하는 부갤주답다 2018.10.14 16:59:08
아이리네 2018.10.14 16:59:16
메모장 우웩 - dc App 203.226 2018.10.14 17:02:50
tntnt 사퇴하세요 - dc App 2018.10.14 17:05:57
나그네 일단 본문은 넘길어서 거르고 제목만 기억 2018.10.14 17:17:06
크왁이 댓글 반응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018.10.14 17:24:55
ㅇㅇ ㅋㅋ 175.203 2018.10.14 21:16:00
츄르 2018.10.14 21:52:40
NAME_HORANG ㅋㅋㅋㄱㅋ 2018.10.14 22:39:08
아메히 2018.10.15 00:04:38
하루사메 2018.10.15 01:09:09
뷔아 찌라시 기사인줄 ㅋㅋ....자극성 상타네 223.39 2018.10.15 01:33:17
티나 2018.10.15 06:02:38
ㅇㅇ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vr&no=8578&search_pos=-11960&s_type=search_all&s_keyword=그녀&page=1 203.233 2018.10.16 06:29: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306 일반 모션 깎는친구들 ㅇㅇ 222.109 2018-10-20 0
64305 일반 셔플댄스 출수있는 월드 어디야 ?? 4 카디아. 2018-10-20 0
64304 질문 이모트 캐릭터 춤추게하는방법이 궁금합니다. 2 ㅇㅇ 211.196 2018-10-20 0
64301 일반 놀로와따 히힛히힛 6 쎾쓔!!! 223.39 2018-10-20 0
64300 질문 아바타 업로드하고나서 3 물러터진자두 2018-10-20 0
64299 질문 놀로 베이스스테이션 두개쓰는방법 어떨까 2 cleasky 2018-10-20 0
64298 일반 가끔 화면흔들고 색이상하게보이는거 무슨기능이냐 3 ㅇㅇ 223.33 2018-10-20 0
64297 일반 눈깔 돌아간 미코 대가리 뚜따해서 눈깔이 114.202 2018-10-20 0
64295 일반 혹시 유카리넷 쓰는사람있음? 2 ㅁㄴㅇㄹ 218.233 2018-10-20 0
64294 일반 VR 처음 써봣어 2 하거 2018-10-20 3
64292 질문 월드) 사물을 밀치는거 어케해요? 2 dksakdhkd 27.118 2018-10-20 0
64291 일반 mr 어느브랜드가좋음? 8 디안 123.142 2018-10-20 0
64289 일반 피라미드 이게 끝임? 1 ㅇㅇ 175.206 2018-10-20 0
64287 일반 드디어 아바타 수정 끝났다... 2 델피늄 2018-10-20 1
64286 일반 킷슈 색깔 정하는건 넘 고민된다 3 아루라테 2018-10-20 0
64285 일반 잘보고 갑니다 1 유동 2018-10-20 0
64284 일반 Hoxy.. 180.182 2018-10-20 0
64283 일반 피라미드 첫방에서 다 눌렀는데 2 ㅇㅇ 175.206 2018-10-20 0
64282 일반 주문하신 모노톤 작업방법 ㅇㅇ 59.27 2018-10-20 1
64281 일반 킷슈 늦었지만 살까 1 IRUOD 2018-10-20 0
64279 질문 아바타 오류관련 질문 해봄 7 물러터진자두 2018-10-20 0
64278 일반 헉 눈 넘 이뿌다.. 5 희민 2018-10-20 1
64277 일반 다들 자는거야? 2 ㅇㅇ 223.39 2018-10-20 0
64276 일반 치마에 다이나믹본적용하면 다리가 치마 안뚫어? 3 아스테리 2018-10-20 0
64275 일반 프레임떨어지는건 어떤거문제임 1 ㅇㅇ 211.36 2018-10-20 0
64274 일반 9시 30분 체조는 할수있다!! 1 ㅇㅇ 59.12 2018-10-20 0
64273 질문 헤어 색상 바꾸기 질문 7 라그네아 2018-10-20 0
64272 일반 윽 .. 치마에 클로즈넣고싶다 ㅠㅠ 1 카디아. 2018-10-19 0
64271 일반 바이브 중고로 팔기 vs 3월까지 버티기 26 ㅇㅇ 59.12 2018-10-19 0
64270 일반 차렷이면 이모트도 못함?? 19 ㅇㅇ 175.223 2018-10-19 0
64267 일반 cpu 글카 바꾸고싶다.. 4 Ciao 2018-10-19 0
64266 일반 큰 아바타가 필요해 4 Red.Coco 2018-10-19 0
64265 일반 본인... 컴사양.. 3 몰래온손님 2018-10-19 0
64264 일반 아바타 올려봤다 6 neco 2018-10-19 1
64263 일반 이 사양으로 돌아가나야 9 ㅇㅇ 175.223 2018-10-19 0
64262 일반 스팀계정으로 쓰다가 VRC계정 만들었는데 3 dd 122.43 2018-10-19 0
64261 일반 커미션하는건 좋은데 선입금은 받는게 맞지 12 ㅇㅇ 59.27 2018-10-19 0
64258 일반 i9 9900k vs 8700k 프레임 비교한건데 존버각인듯 6 NAME_HORANG 2018-10-19 0
64257 일반 갑자기 기분 나빠짐... 3 JinSilly 39.7 2018-10-19 0
64256 일반 아아아 곧 출근이야 2 Shinbi 2018-10-1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