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기기써서 해보고싶은데 MSMR로 스타트해도 괜찮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179
  • 2018-10-14 16:17:49
  • 49.173
							

수중에 돈이 없는지라 오큘러스는 무리고 MR도 나쁘진않은거같은데 별로냐? 정 시원찮으면 PS4팔고 사볼까하는데 어떻게 할까

ㅇㅇ 누가 mr인식을 개씹창내놨는지 모르겠는데 좋음 충분히 123.214 2018.10.14 16:18:10
꼬마키` 엠알은 hp만 거르면 댄다 2018.10.14 16:18:16
꼬마키` 단선빌런 오른손2개빌런 왼손2개빌런같은 선구자들을 참고하도록하자 2018.10.14 16:19:11
꼬마키` mr은 인식개씹창난게 아니라 개씹창난vr이 맞다 오큘과 바이브를 mr과 같이 써본사람은 다 아는 사실 ㅇ 2018.10.14 16:20:22
ㅇㅇ 가격차가 2배 3배씩나는데 그거에비해 훨씬 안좋은건 당연한사실 123.214 2018.10.14 16:21:05
ㅇㅇ mr쓰고도 만족하는사람이 많은데 굳이 태클을 걸어야할까? 123.214 2018.10.14 16:21:28
꼬마키` mr만 쓰는 사람은 싼것치고 괜찮군 하도 그냥 쓰는거고 상식적으로 외부센서가 2개나 달린 바이브오큘이랑 hmd내부센서가 다인 mr이랑 트래킹성능이 엇비슷할리가 업자나요 2018.10.14 16:21:41
꼬마키` 그냥 손비비고 그런거면 상관없겠지 근데 작은물체잡는다던지 그런거 할때 트래킹성능차이가 심해서 구데기라는 오명이 붙여진거다 굳이 바이브오큘이랑 비교안해도 2018.10.14 16:23:03
Gloryman mr 은근 댄스방에서도 괜찮다. hmd 무게 380g 밖에 안나가서 조금 무거운 헤드셋 느낌이랄까? 컨트롤러도 가볍고 대신 손을 주기적으로 처다봐야돼 ㅋㅋㅋ 2018.10.14 16:24:05
ㅇㅇ 엥? 뭔가 이유라도있냐 49.173 2018.10.14 16:24:50
울테 전 mr은안써봐서 모르지만 중고라도 오큘 추천하고싶음 컨트롤러가 너무 좋음 2018.10.14 16:25:05
꼬마키` 대가리센서밖으로 벗어나면 일정시간동안은 시뮬레이터?같은걸로 그 자리에 컨트롤러가 있다고 인식하고 움직임 계산해서 움직여주는데 일정시간 지나면 계산으로 전부 처리가 안되서 트래킹 튀어버림 2018.10.14 16:25:49
꼬마키` 이것땜에 마작하다가 패 날려먹는애들 많이 밧다 2018.10.14 16:26: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144 일반 월드 아바타는 감정표현 못 숨겨? 4 ㅇㅇ 59.27 2018-10-19 0
64143 일반 브얄을 못껴요 5 JJANG-AH 2018-10-19 0
64142 일반 cats 플러그인 옛날거 지우고 다시 설치하는중인데 3 곤돌라스 2018-10-19 0
64141 일반 점수올리고싶은데 1 운동좀하자 223.39 2018-10-19 0
64140 일반 김정은 스킨끼다가 쌍욕머거따 8 tntnt 2018-10-19 0
64139 일반 블렌더 윾튜브 강좌보는중인데 도와주세요 7 곤돌라스 2018-10-19 0
64138 일반 여긴 왜 다 보라색에 대한 시기, 질투밖에 없냐ㅇㅇ?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9 1
64137 일반 빨리 보딱이 탈출하고싶다. 6 JJY 2018-10-19 0
64136 일반 머더짱깨특 5 tntnt 2018-10-19 0
64135 일반 놀로 개빡치네 aa 59.13 2018-10-19 0
64133 일반 차렷충에서 MR로 진화한거까지는 좋은데 1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132 일반 와 보라색됐다ㅏㅏㅏ 7 꿀뚤 2018-10-19 0
64131 일반 여러분 글은.... 1 생각없는곰 2018-10-19 0
64130 일반 님들 월드 관련좀 1 ㅇㅇ 222.109 2018-10-19 0
64128 일반 님들아 바이브 화면이 이상해요 2 울테 2018-10-19 0
64127 VRC일기 그..신사 가서 첨으로 친구 사겨봄 5 나냠 2018-10-19 0
64126 일반 풀트래커로 할거없냐 6 ㅇㅇ 14.40 2018-10-19 0
64125 일반 쉬벌 별거있나 개쒸벌 12 츄르 2018-10-19 0
64121 일반 불편했다면 미안해 21 츄르 2018-10-19 0
64119 일반 군대 교류회 용 아바타 완성 5 NAME_HORANG 2018-10-19 0
64118 일반 트래커용 벨트에 배터리 달았다 9 Luche 2018-10-19 0
64117 일반 씹 걍 놀로로 풀트래 체험하면서 놀래 4 BEll 2018-10-19 0
64115 일반 아아 다시 이세계로 떠난다 3 ㅇㅇ 223.62 2018-10-19 0
64114 일반 섹스 4 유티 2018-10-19 13
64112 일반 안되는거 붙들고 있으려니 스트레스 받는당 포도초콜렛 2018-10-19 1
64111 일반 그래픽 GTX750으로 비비면서 하는 차렷충 흑우 없제?? ㅋㅋ 3 ㅇㅇ 112.72 2018-10-19 0
64110 일반 급선회 테크탔습니다.. 24 츄르 2018-10-19 1
64109 일반 호에에에엥 친구갖고싶어 9 읭읭이 2018-10-19 1
64108 일반 ㅈㄴ 흑우라고 비웃는 말투같다; 3 츄르 2018-10-19 0
64107 일반 유니티 아바타 업로드시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 3 ㅇㅇ 121.168 2018-10-19 0
64106 일반 머더하다가 핵쓰는놈 봄ㅋㅋㄲ 4 ㅇㅇ 223.62 2018-10-19 0
64105 일반 세상에 흑우도 나같은 흑우가 없을듯 19 츄르 2018-10-19 0
64104 일반 디시에서 미친놈 구별하는법 3 ㅇㅇ 175.223 2018-10-19 6
64103 일반 풀트래킹 쓰는 갓겜 있긴함 2 으ㅡ음 2018-10-19 5
64102 일반 웨어울프 마피아 개꿀잼이자너 ㅇㅇ 223.39 2018-10-19 0
64101 VRC일기 귀여워 4 루히 2018-10-19 2
64100 일반 랜선연애하는애들있냐 12 읭읭이 2018-10-19 0
64099 일반 집가구 싶다 ㄹㅇ 진짜 진짜 너무 가고싶다 1 초보자아 2018-10-19 0
64097 일반 내일 체조때 웃음체조하자 웃음체조 2 초보자아 2018-10-19 0
64096 일반 난 외국인에게 불닭 주는거 좀 그렇더라... 4 ㅇㅇ 175.223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