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포토샵 갤럼아 한번 만들어봤어
- 글쓴이
- koper2004
- 추천
- 1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62049
- 2018-10-14 10:41:23
| koper2004 | 5분 컷이라 퀄 양해좀 | 2018.10.14 10:41:40 |
| ㅇㅇ | 이야 잘하네 123.248 | 2018.10.14 10:42:44 |
| 에루 | 아 ㅈ댓다...ㅋㅋㅋ 전달이 잘못 댄거같음...미안해........................ 내 아바타에 박아넣을 글자 그림파일이 필요햇던거야......... | 2018.10.14 10:44:04 |
| koper2004 | ㅂㄷ | 2018.10.14 10:46:06 |
| 에루 | 이건 판매자 부스에 잇느 사진파일이라 내가 쓰지도 못하고..ㅋㅋ 미않하게 댓슴 말을 똑디 안해서 | 2018.10.14 10:4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