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애들 이름중에 von들어가는 사람 귀족집안임
글쓴이
눈깔돌아간사람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952
  • 2018-10-14 07:13:35
  • 223.38
							
무튼 그럼

유럽쪽은 아직도 귀족이 있다고 하던데

물론 한국으로 따지면 양반 집안 같은 거겟지

요즘 시대에 뭘 따지냐 하는건 하는거지만

그래도 한국 전쟁으로 인해 다 없어진 한국인으로써 보면 신기한거 많음

외국애들 말하는거 듣다 보면 한국은 서양이랑 동양의 혼종인듯

꽤나 힙하게 섞여서 좋아하는 애들은 진짜 한국 좋아하는거 보면 매우 기모찌함

MANKALO 얼마나 좋아하는데? 그친구들이 한 이야기들 몇마디 적어줄 수 있음? 2018.10.14 07:17:32
눈깔이 중국보다는 서양같고 일본은 너무 오글거린다 114.202 2018.10.14 07:20:13
눈깔이 일본도 문화적조건으로 봤을때 보면은 정말 신기한 나라이긴하지만, 그래도 너무나 이질감이 들어서 일본이 8점정도의 차이점이 느껴진다면 한국은 4점정도, 그리고 일본 음악보다는 K-pop이 훨씬 대중적인 이미지가 더 좋고 114.202 2018.10.14 07:21:54
눈깔이 미국,캐나다 친구들이 말해준것중에 하나가 또 한국드라마 이야기가 나왔엇음 일본 드라마같은 경우 너무 판타지 적 요소가 강해서 애니메이션이나 만드는 나라고 한국은 드라마나 영화는 한국게 볼만하더라고 하더라. 114.202 2018.10.14 07:24:26
눈깔이 국가를 방문한다면 일본이 이상적인 나라이긴한데 생산물을 봤을때 일본컬처의 생산물은 너무 이질감이 강해서 싫은게 대다수 의견이었음, 물론 그걸 좋아하는 사람은 진짜 일본쪽을 엄청 좋아하긴하지만 얘전에는 많았엇는데 요즘에는 한국껄 많이 듣고 보고 한다고 하더라, 그 증거로 막 지금당장 일빠애들이미지를 생각해보라고 묻더라고 나이가 든 30-40대 아저씨들이 일뽕 빠는거 아니면 오타쿠 씹다쿠들 이미지가 생각 안나냐고 물어서 생각해보니까 그렇더라, 무튼 미국- 캐나다 쪽 북미대륙쪽은 한국이 좋은이미지인듯, 방탄소년단의 이유도 있는것도 있고 114.202 2018.10.14 07:27:39
ㅇㅇ 무지를 이런식으로 자랑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von, de, don 들어간다고 다 귀족집안 아냐. 귀족계층 무너지고 젠트리들 올라오면서 집안 없던 애들 성 가져다 붙인다고 자기 출신 마을이나 도시를 뒤에 붙인 경우 많아서 고작 이름 하나로 그 사람이 귀족집안이니 그런거 구별 못함. 211.197 2018.10.14 07:56: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408 일반 내가 쓰는 허리트래킹 벨트 2 림크 2018-10-20 0
64407 일반 vrc 바이브 키좀 알려줘.. 1 왜구루냥 221.155 2018-10-20 0
64405 일반 트래커 존나 애물단지됨ㅅㅂ 9 읭읭이 2018-10-20 0
64403 일반 안심거래는 뭐가 다른것??? 12 재배맨 2018-10-20 0
64402 일반 저댄럼 벨트 나도 질러둔다 2 ㅇㅇ 211.36 2018-10-20 0
64401 일반 내가 쓰는 벨트 7 Luche 2018-10-20 0
64398 질문 트래커 벨트는 이런거면 무난? 6 ㅇㅇ 211.36 2018-10-20 0
64397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0-20 0
64394 일반 요즘 킷슈 넘 많아졌어 1 Luche 2018-10-20 0
64392 일반 아바타 위치 아시는분 4 운동좀하자 223.39 2018-10-20 0
64389 일반 웨이트 미스 좆같다 6 델피늄 2018-10-20 0
64386 일반 서코가 리얼부랄챗이냐 3 읭읭이 2018-10-20 0
64384 일반 바닥 설정 하는거 이름 뭐였죠.. 실수로 삭제해버렸어요 ㅜㅜ 3 dd 27.117 2018-10-20 0
64383 일반 킷슈는 혀 내미는거 없냐 12 라그네아 2018-10-20 0
64382 질문 나 블락 한사람 볼수있는거 없나요??? 4 ㅇㅇㅇ 218.51 2018-10-20 0
64381 일반 오랜만에 현실아바타 입었다 2 꿀뚤 2018-10-20 0
64379 일반 이러면 사기인지아닌지 구분되겠지? 5 재배맨 2018-10-20 0
64378 일반 오브젝트 자기 눈앞에 고정시키는거어케함?? 2 샤르티 2018-10-20 0
64376 일반 딸내미 이뻐 10 유티 2018-10-20 0
64375 강좌/정보 만일 vrchat로그인 때, 권한없다고 로그인 안될때에 BEll 2018-10-20 0
64374 질문 이것저것 처음인 사람인데.. 8 DDade 116.32 2018-10-20 0
64373 일반 퀘사존 9900k 5.0 오버시 온도표.jpg 5 검은연 2018-10-20 0
64372 일반 중고딩나라 mr들 대부분 직구제품일까? 4 ㅇㅇ 14.37 2018-10-20 0
64370 일반 mr류 파는사람 없슴네까 5 재배맨 2018-10-20 0
64369 질문 바이브 질문좀 1 220.121 2018-10-20 0
64368 일반 니들은이런거피지마라 3 아스테리 2018-10-20 0
64366 일반 실수로 vrchat 로그아웃했는데 4 BEll 2018-10-20 0
64365 일반 남남커플 관음하고싶다 읭읭이 2018-10-20 0
64364 일반 브랄챗 재미따- 2 마비노기 2018-10-20 0
64363 일반 오디세이 + 키넥트 팔면 살사람 있나 11 000 1.215 2018-10-20 0
64362 일반 블렌더의 한계가 느껴짐 2 유티 2018-10-20 0
64361 일반 일본인친구들이랑 노는거 너무재밋어 1 빅huge맨 2018-10-20 0
64359 일반 돈이야 벌리는데 브알값이 넘 비쌈;; 3 빅huge맨 2018-10-20 0
64357 일반 9700k 온도 존나 낮은딩 9 읭읭이 2018-10-20 0
64356 일반 브알이 먼저냐 개인 아바타가 먼저냐 9 빅huge맨 2018-10-20 0
64355 일반 큰 수박 두개 1 00 115.41 2018-10-20 0
64354 일반 님들 근데 여캐 팬티나 훔쳐보는 주제에 신사 혐오하는건 1 ㅇㅇ 118.218 2018-10-20 0
64353 일반 VR 쓰는 애들 너흰 이런적 없냐? ㅇㅇ 14.46 2018-10-20 0
64352 일반 예전에 새컨드라이프라고 vrchat 비슷한 겜 있었어 4 그흐즈 2018-10-20 2
64351 일반 야 홈 디폴트 홈으로 어케 바꿈?ㅠㅠ 3 빅huge맨 2018-10-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