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에서 바이브 프로 갔는데
글쓴이
흐구흐구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97
  • 2018-10-14 03:09:58
  • 118.35
							

어제 프로 도착해서 하루써봤는데 

프로 의외로 헤드마운트가 가벼운듯 하면서 무겁다 

서 있을땐 확실히 뒤통수 잡아줘서 좋은거 같던데 

오래 쓰고 있으면 무게때문에 광대뼈 눌리고 아픈건 매한가지더라 


젤 기대하고있던 화질은 솔직히 내가 막눈이라 평소에 별 신경 안써서 그런지 

게 체감되는지는 모르겠고 집중해서 보면 확실히 모기장 줄어든거 같긴 하더라 


기존 바이브는 오디오 스트랩 안쓰고 있어서 그냥 뒷통수 대고 누워도 편했는데 프로는 그런거 음슴 불편하다 


또 다른점이라 하면 왠진 모르겠지만 컨트롤러나 트래커 페어링 하나씩 자꾸 끊긴다 기존에 쓰던 바이브 때문일려나 

컨트롤러는 색빼곤 외관상은 동일한데 전원 온오프 방식이 쪼오금 다른듯 트래커 마냥 3초정도 눌러야 불들어옴 


그리고 제일 빡치는 베이스 스테이션 ... 


아니 기존에 쓰던 1.0은 흔들림 없이 풀트래킹 잘 잡아줬는데 


이놈은 신형이 라는놈이 왜 허리가 자꼬 튀는지 이해가 안감

정면에서 서면 안튀는데 옆으로 서면 한번씩 끊기듯이 튐 

빨간 불빛 같은거 다 가려줘야하나 ? 예전엔 잘됐는데 


근데 1.0보다 2.0으로 트래킹 할때가 움직임은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든다 

전엔 허리 끝에서끝까지 왕복해야 쪼매 움직였는데 이젠 좀만 움직여도 잘 따라오더라 

정교해졌니 뭐니 한건 이거 말한건가봄 


일단 신품이라 컨트롤러 삐걱소리 안나서 좋네 고거 하난 맘에듬 

직접 겪어보니 왜 흑우 에디션이라 하는지 알겠드라

MANKALO 리뷰개추. 2018.10.14 03:49:26
ㅇㅇ 프로 헤드 마운트 무거운거 맞음. 그리고 하나 더 차이가 있다면 베이스스테이션 2.0 절전모드 없음 211.176 2018.10.14 04:07:22
ㅇㅇ 전원 넣어 두면 죽어라 모터 돌아감. 플러그 뽑아서 꺼야하는데 막 스파크 튀기도 하고 그럼 211.176 2018.10.14 04:07:58
흐구흐구 설정보니까 오토 컨피그 밖에 없길래 자동 절전인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 이거진짜 프로맞냐 ... 좋은정보 ㄳㄳ 118.35 2018.10.14 04:15:04
흐구흐구 트래커용 신발이랑 멀티 탭사러 가야겠음 118.35 2018.10.14 04:15:32
흐구흐구 118.35 2018.10.14 04:16:01
ㅇㅇ 무슨깡으로 절전모드 없는지는 진짜 모르겠다 211.176 2018.10.14 04:59:34
ㅇㅅㅇ 프로가 세밀한 트레킹을 잘 잡아주긴 하는데 이게 양날의 검인지 주변에 반사체에 따라 훨씬 잘 튄다. 특히 허리 트래커. 그래서 나도 스트레스 받는중. 222.97 2018.10.14 06:20:45
ㅇㅇ 그래서 일단 빨간 불 같은거 가려주니 좀 나아진거 같음 61.76 2018.10.14 16:12:42
나그네 흠.. 둘중 뭐살지 고민중인데 풀셋으로 산거야? 2018.10.19 00:07: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966 일반 VRchat 친구인 호주로 까까 보냇서요 36 ㅇㅇ 114.202 2018-10-19 47
63965 일반 캐릭터 만든거 성공적이다 1 아스테리 2018-10-19 1
63964 일반 우간다 너클즈는 다시살아날거야 3 ㅇㅇ 121.135 2018-10-19 0
63962 일반 이건 또 뭐야 6 아메히 2018-10-19 1
63961 일반 예전부터 알던건데 7 MANKALO 2018-10-19 0
63957 일반 씨발 앞으로 퇴근까지 12시간 남았따 야 기분 딱좋다 씨발 2 야근박멸 211.38 2018-10-19 0
63956 일반 아바타 망토문제 해결시간오래걸릴꺼같아서 그냥 업로드 A.ms 2018-10-19 3
63955 일반 일요일 출근이야 흑흑 3 하벤하이드 2018-10-19 0
63952 일반 물건 정리하니까 진짜 자살전 신변정리하는 기분임 3 ㅇㅇ 125.129 2018-10-19 0
63951 일반 이번에 VR 기기 사보려고 하는데 질문좀 9 리인 211.215 2018-10-19 0
63950 일반 클릭하지마세요시벌럼들아 4 ㅇㅇ 39.7 2018-10-19 12
63948 일반 진성아싼데 vr챗 할수있냐 6 dd 61.105 2018-10-19 0
63947 일반 머더하는 꿈 너무 무서웠어요. 1 ㅇㅇ 58.228 2018-10-19 0
63946 일반 미코 워우~ 하는거 너무 귀여워 8 寒秋雨 2018-10-19 0
63945 일반 마테리얼 합치는방법 어디에 있니 ? 3 카디아. 2018-10-19 0
63944 질문 오우야. 다키마쿠라 방에다 두니까 분위기 괜춘한데 11 검은연 2018-10-19 2
63942 일반 디씨앱 왤캐 병신같아졌지? Huntere 2018-10-19 0
63941 일반 둘이서돌아다니기 좋은월드추천점 8 마요릭 2018-10-19 0
63940 일반 아이트래킹은 1 아메히 2018-10-19 0
63939 일반 셀카 찍을때 렌즈로 눈 트래킹 되는거지? 2 린코 2018-10-19 0
63938 일반 이 아바타 만든사람 상 존나줘야함 ㅇㅇ 211.36 2018-10-19 0
63937 일반 미코 그거 귀여워 1 Ciao 2018-10-19 0
63936 일반 오큘 착용감 좋다고?? 3 Ciao 2018-10-19 0
63935 일반 안뇽안뇽 ㅇㅇ 125.129 2018-10-19 0
63933 일반 혼자있는 미코는 괜찮은데 모여있는 미코는 극혐임 5 ㅇㅇ 211.36 2018-10-19 1
63932 일반 신난갓춤꾼 노로데 3 ㅇㅅ 116.41 2018-10-19 0
63931 일반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19 0
63928 일반 난 샤로가 좋은데 안보임 10 NAME_HORANG 2018-10-19 0
63927 일반 mmd애니메이션 어케만듬? 11 SenKaZe 2018-10-19 0
63926 일반 유니티 아바타 파일 블렌더로 불러오는거 아시는분? 4 ㅇㅇ 118.221 2018-10-19 0
63925 일반 씨발 좆같은 회사 좆같은 새끼들 진짜 7 야근박멸 211.38 2018-10-19 0
63923 일반 vive 베이스 스테이션 5 나냠 2018-10-19 0
63922 일반 htc가 진짜 시발새끼들인게 오디오스트랩임 7 꼬마키` 2018-10-19 0
63921 일반 페르소나 후속작은 언제나올까 초보자아 2018-10-18 0
63919 일반 4개월? 5개월전만 해도 바이브 76만원이었는데 2 꼬마키` 2018-10-18 0
63918 강좌/정보 바이브 무선킷 라이젠 해결법 3 ㅇㅇ 117.111 2018-10-18 0
63917 일반 오큘놀로맨 오랜만에 저댄영상 올림. 5 우메코 2018-10-18 0
63916 일반 컨트롤러 점검받아야하는데 5 읭읭이 2018-10-18 0
63915 일반 사람과의 대화가 필요해 2 ㅇㅇ 125.129 2018-10-18 0
63914 일반 초보자 지만 바이브 구매햇어여 17 요나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