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에서 바이브 프로 갔는데
글쓴이
흐구흐구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97
  • 2018-10-14 03:09:58
  • 118.35
							

어제 프로 도착해서 하루써봤는데 

프로 의외로 헤드마운트가 가벼운듯 하면서 무겁다 

서 있을땐 확실히 뒤통수 잡아줘서 좋은거 같던데 

오래 쓰고 있으면 무게때문에 광대뼈 눌리고 아픈건 매한가지더라 


젤 기대하고있던 화질은 솔직히 내가 막눈이라 평소에 별 신경 안써서 그런지 

게 체감되는지는 모르겠고 집중해서 보면 확실히 모기장 줄어든거 같긴 하더라 


기존 바이브는 오디오 스트랩 안쓰고 있어서 그냥 뒷통수 대고 누워도 편했는데 프로는 그런거 음슴 불편하다 


또 다른점이라 하면 왠진 모르겠지만 컨트롤러나 트래커 페어링 하나씩 자꾸 끊긴다 기존에 쓰던 바이브 때문일려나 

컨트롤러는 색빼곤 외관상은 동일한데 전원 온오프 방식이 쪼오금 다른듯 트래커 마냥 3초정도 눌러야 불들어옴 


그리고 제일 빡치는 베이스 스테이션 ... 


아니 기존에 쓰던 1.0은 흔들림 없이 풀트래킹 잘 잡아줬는데 


이놈은 신형이 라는놈이 왜 허리가 자꼬 튀는지 이해가 안감

정면에서 서면 안튀는데 옆으로 서면 한번씩 끊기듯이 튐 

빨간 불빛 같은거 다 가려줘야하나 ? 예전엔 잘됐는데 


근데 1.0보다 2.0으로 트래킹 할때가 움직임은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든다 

전엔 허리 끝에서끝까지 왕복해야 쪼매 움직였는데 이젠 좀만 움직여도 잘 따라오더라 

정교해졌니 뭐니 한건 이거 말한건가봄 


일단 신품이라 컨트롤러 삐걱소리 안나서 좋네 고거 하난 맘에듬 

직접 겪어보니 왜 흑우 에디션이라 하는지 알겠드라

MANKALO 리뷰개추. 2018.10.14 03:49:26
ㅇㅇ 프로 헤드 마운트 무거운거 맞음. 그리고 하나 더 차이가 있다면 베이스스테이션 2.0 절전모드 없음 211.176 2018.10.14 04:07:22
ㅇㅇ 전원 넣어 두면 죽어라 모터 돌아감. 플러그 뽑아서 꺼야하는데 막 스파크 튀기도 하고 그럼 211.176 2018.10.14 04:07:58
흐구흐구 설정보니까 오토 컨피그 밖에 없길래 자동 절전인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 이거진짜 프로맞냐 ... 좋은정보 ㄳㄳ 118.35 2018.10.14 04:15:04
흐구흐구 트래커용 신발이랑 멀티 탭사러 가야겠음 118.35 2018.10.14 04:15:32
흐구흐구 118.35 2018.10.14 04:16:01
ㅇㅇ 무슨깡으로 절전모드 없는지는 진짜 모르겠다 211.176 2018.10.14 04:59:34
ㅇㅅㅇ 프로가 세밀한 트레킹을 잘 잡아주긴 하는데 이게 양날의 검인지 주변에 반사체에 따라 훨씬 잘 튄다. 특히 허리 트래커. 그래서 나도 스트레스 받는중. 222.97 2018.10.14 06:20:45
ㅇㅇ 그래서 일단 빨간 불 같은거 가려주니 좀 나아진거 같음 61.76 2018.10.14 16:12:42
나그네 흠.. 둘중 뭐살지 고민중인데 풀셋으로 산거야? 2018.10.19 00:07: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692 일반 브얄에서만이라도 옆에 있어줄 친구가 필요해 20 Luche 2018-10-16 0
62691 일반 MR이 바이브 보다 디스플레이 화질 좋음? 4 ㅇㅇ 115.136 2018-10-16 0
62690 일반 하으 아바타 만드는거 너무 어려워 3 117.111 2018-10-16 0
62689 일반 아까 하얀색 섹시 아바타 찾던분 3 Thinng 2018-10-16 4
62688 일반 해명해 1 ㅇㅇ 175.223 2018-10-16 0
62687 일반 브알 커플들 부러워 13 아스테리 2018-10-16 0
62686 일반 전에 오큘인지 바이브인지 1 ㅇㅇ 223.62 2018-10-16 0
62685 일반 모델작업 컴퓨터성능 많이필요함? 3 ㅇㅇㅇ 175.223 2018-10-16 0
62683 일반 체조 할려고 컴터 싹 밀었는데 9 FGDss 2018-10-16 0
62682 질문 이쁘장한 월드 삽니다 1 ㅇㅇ 223.62 2018-10-16 0
62681 일반 정식갤 최초언급 ㄲㅁㅋ는 해명을 부탁 6 ㅇㅇ 175.223 2018-10-16 0
62680 일반 결국 인텔로 갈아탄다 12 Luche 2018-10-16 0
62679 일반 무슨 정식갤 승격 같은 유언비어가 떠돌고 있어 3 검은연 2018-10-16 0
62678 일반 풀트래킹하고 싶은데 기기 어떻게사야됨? 7 ㅇㅇ 223.33 2018-10-16 0
62677 일반 미안한데 정식갤 내용 어디서 봐? 6 NAME_HORANG 2018-10-16 0
62676 일반 아바타 커미션 하고쉽다 진짜 만드는거 넘 어렵네 ㅠ 2 ㅇㅇ 125.178 2018-10-16 0
62675 일반 진짜 공포맵 억지로 대려가지마 1 FGDss 2018-10-16 0
62674 일반 차렷충 찐따는 친구못만드나.. 5 눕눕 223.39 2018-10-16 0
62673 일반 랜덤 난수생성기는 월드에서 구현못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16 0
62671 일반 맵만드는 고수님들 1 Huntere 2018-10-16 0
6267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16 0
62669 일반 정식갤 예정은 어디서 나온 얘기임 5 xx 183.96 2018-10-16 0
62668 일반 퇴근까지 약27시간/요 섹쉬 아바타 부스에서 파는거임? 9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667 일반 으아아악 델사고싶다아 mr입문해야하는디.. 에말 119.63 2018-10-16 0
62666 일반 공포맵 저번에 딱 한번 해봤는데 1 Wintermaul 2018-10-16 1
62665 일반 슬슬 9시반 아침체조 준비하자 애들아 3 꼬마키` 2018-10-16 0
62664 일반 정식갤되면 더 좋은거 아니냐 6 ㅇㅇ 175.223 2018-10-16 0
62663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5 ㅇㅇ 223.39 2018-10-16 0
62662 일반 딱히 공포맵가자고 억지로 끌고가진 않는다 1 꼬마키` 2018-10-16 0
62661 일반 무서운거 좋아하는데 싫어하는사람은 없니? 9 카디아. 2018-10-15 0
62660 일반 공포맵 무서운게 보이는건별로안무서운데 4 아스테리 2018-10-15 0
62659 일반 공포맵이 무서움? 5 Wintermaul 2018-10-15 1
62658 일반 공포맵 권유는 적당히가 좋음 6 루히 2018-10-15 1
62657 일반 김치에다 마요네즈 4 Raegi 2018-10-15 0
62655 일반 vr 안면 폼 나눔 오늘 오나보다 4 유메콩 2018-10-15 0
62654 일반 혼종셋트 주문했다 11 꼬마키` 2018-10-15 0
62652 일반 차렷충도 아침체조 참가가능? 4 ㅇㅇ 223.62 2018-10-15 0
62651 일반 공포맵 개싫어.. 16 카할 2018-10-15 0
62650 VRC일기 8일차 브린이 일기 10 무른 2018-10-15 0
62649 일반 VR 데이트 커미션 받습니다^^7 6 ㅇㅇ 110.70 2018-10-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