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에서 바이브 프로 갔는데
글쓴이
흐구흐구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97
  • 2018-10-14 03:09:58
  • 118.35
							

어제 프로 도착해서 하루써봤는데 

프로 의외로 헤드마운트가 가벼운듯 하면서 무겁다 

서 있을땐 확실히 뒤통수 잡아줘서 좋은거 같던데 

오래 쓰고 있으면 무게때문에 광대뼈 눌리고 아픈건 매한가지더라 


젤 기대하고있던 화질은 솔직히 내가 막눈이라 평소에 별 신경 안써서 그런지 

게 체감되는지는 모르겠고 집중해서 보면 확실히 모기장 줄어든거 같긴 하더라 


기존 바이브는 오디오 스트랩 안쓰고 있어서 그냥 뒷통수 대고 누워도 편했는데 프로는 그런거 음슴 불편하다 


또 다른점이라 하면 왠진 모르겠지만 컨트롤러나 트래커 페어링 하나씩 자꾸 끊긴다 기존에 쓰던 바이브 때문일려나 

컨트롤러는 색빼곤 외관상은 동일한데 전원 온오프 방식이 쪼오금 다른듯 트래커 마냥 3초정도 눌러야 불들어옴 


그리고 제일 빡치는 베이스 스테이션 ... 


아니 기존에 쓰던 1.0은 흔들림 없이 풀트래킹 잘 잡아줬는데 


이놈은 신형이 라는놈이 왜 허리가 자꼬 튀는지 이해가 안감

정면에서 서면 안튀는데 옆으로 서면 한번씩 끊기듯이 튐 

빨간 불빛 같은거 다 가려줘야하나 ? 예전엔 잘됐는데 


근데 1.0보다 2.0으로 트래킹 할때가 움직임은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든다 

전엔 허리 끝에서끝까지 왕복해야 쪼매 움직였는데 이젠 좀만 움직여도 잘 따라오더라 

정교해졌니 뭐니 한건 이거 말한건가봄 


일단 신품이라 컨트롤러 삐걱소리 안나서 좋네 고거 하난 맘에듬 

직접 겪어보니 왜 흑우 에디션이라 하는지 알겠드라

MANKALO 리뷰개추. 2018.10.14 03:49:26
ㅇㅇ 프로 헤드 마운트 무거운거 맞음. 그리고 하나 더 차이가 있다면 베이스스테이션 2.0 절전모드 없음 211.176 2018.10.14 04:07:22
ㅇㅇ 전원 넣어 두면 죽어라 모터 돌아감. 플러그 뽑아서 꺼야하는데 막 스파크 튀기도 하고 그럼 211.176 2018.10.14 04:07:58
흐구흐구 설정보니까 오토 컨피그 밖에 없길래 자동 절전인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 이거진짜 프로맞냐 ... 좋은정보 ㄳㄳ 118.35 2018.10.14 04:15:04
흐구흐구 트래커용 신발이랑 멀티 탭사러 가야겠음 118.35 2018.10.14 04:15:32
흐구흐구 118.35 2018.10.14 04:16:01
ㅇㅇ 무슨깡으로 절전모드 없는지는 진짜 모르겠다 211.176 2018.10.14 04:59:34
ㅇㅅㅇ 프로가 세밀한 트레킹을 잘 잡아주긴 하는데 이게 양날의 검인지 주변에 반사체에 따라 훨씬 잘 튄다. 특히 허리 트래커. 그래서 나도 스트레스 받는중. 222.97 2018.10.14 06:20:45
ㅇㅇ 그래서 일단 빨간 불 같은거 가려주니 좀 나아진거 같음 61.76 2018.10.14 16:12:42
나그네 흠.. 둘중 뭐살지 고민중인데 풀셋으로 산거야? 2018.10.19 00:07: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073 질문 vrchat 늒네인데 이거 왜이럼? 6 버거캠 2018-10-14 0
62071 일반 바이브 오큘같은 vr은 앞으로 10년안에 사라질듯 5 dd 61.105 2018-10-14 0
62069 일반 랜선 연애 하지마라 가슴아프다 3 포도초콜렛 2018-10-14 2
62068 일반 20만 폴리 아바타 업로드하면 정지먹나요? 2 개꿀이자너 2018-10-14 0
62067 일반 8693 1 ㅇㅇ 37.154 2018-10-14 0
62065 일반 와 ㅋㅋ 그 신사 가자마자 오져버리네 2 솜검 211.219 2018-10-14 0
62064 일반 국내 게이 갤러리입니다 1 ㅇㅇ 165.132 2018-10-14 0
62063 일반 저댄 2회차 2 생각없는곰 2018-10-14 0
62062 일반 퍼블릭 '그 신사' 오늘자 근황.gif 7 ㅇㅇ 39.7 2018-10-14 14
62061 일반 내 콤퓨타케이스 박스 6 읭읭이 2018-10-14 0
62060 일반 러프는 알아보게만 그리면됨. 2 빠쓰 2018-10-14 0
62059 일반 나중에 먼 미래 되면 ㅇㅇ 223.38 2018-10-14 0
62058 일반 노멀이 뒤집힌것도 아니고 뭐지 1 ㅇㅇ 59.7 2018-10-14 0
62056 일반 포토샵 걀럼 1 koper2004 2018-10-14 2
62055 일반 아 이거 겨땀난거같애 5 ㅇㅇ 121.125 2018-10-14 0
62054 일반 폴리곤 제한 넘는거 어떻게 씀 2 아메히 2018-10-14 0
62053 일반 브붕이 윙슈트 만든다! 7 으ㅡ음 2018-10-14 3
62052 일반 유니티 뭐지..? 카할 2018-10-14 0
62051 일반 놀로 개발자용펌웨어 올리려다가 아예인식이안되요.. 3 현이 211.208 2018-10-14 0
62050 일반 밴드붙인 아바타는 따로 못구하나 1 ㅇㅇ 218.49 2018-10-14 0
62049 일반 포토샵 갤럼아 한번 만들어봤어 5 koper2004 2018-10-14 1
62048 일반 여기 갤 보니까 인간은 암수 구별이 없었어야했음 4 ㅇㅇ 223.38 2018-10-14 0
62047 일반 섹스 3 유티 2018-10-14 0
62046 일반 브얄끼고할때 마이크 끄고킬수있음? 3 UnnameD 2018-10-14 0
62045 일반 VR 뭔가 장착이 귀찮아서 큰맘먹고 하게되지않냐 6 린코 2018-10-14 0
62043 일반 바이브 낀 상태에서 앞에 볼수 있는법 없음? 8 초보자아 2018-10-14 0
62042 일반 생각해보니 브알챗 갓겜이었네 6 ㅇㅇ 223.38 2018-10-14 0
62041 일반 이압타 기본베이스가 뭐임? 1 ㅇㅇ 110.70 2018-10-14 0
62040 일반 호러맵 진엔딩까지 클리어! 3 레모네이드 2018-10-14 0
62038 일반 아마 10년뒤에는 촉감정도는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3 寒秋雨 2018-10-14 0
62037 일반 이대로 VR월드에 빠져서 평생 독신으로 살거같다 4 린코 2018-10-14 0
62036 질문 아바타월드 등록하는데 피드백온거 조언좀 받을 수 있을까요 3 생초짜 58.234 2018-10-14 0
62035 일반 씹히키코모리 등판 27 읭읭이 2018-10-14 1
62033 일반 오후9시 뱅할뱅뱅뱅 2 하루사메 2018-10-14 0
62032 일반 VR챗 vr기기 없어도 재미써? 7 ㅇㅇ 223.38 2018-10-14 0
62031 일반 손 고장난거 혹시나 idle 바꾸면 바뀌나 싶어서 넣어봣는데 아루라테 2018-10-14 0
62030 일반 저는 아싸입니다 흑흑 2 냐냐냥 211.36 2018-10-14 0
62029 일반 군대 교류회 압타 제작중 1 하피핏 2018-10-14 0
62027 일반 형들 제발 살려줘 10 이도울 2018-10-14 1
62026 일반 mr 싸게 사는 방법 질문 9 ㅇㅇ 115.161 2018-10-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