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좁은맵에 사람많을수록 원래 프레임드랍 심할건 알고있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76
  • 2018-10-14 01:05:21
  • 218.155
							

1080으로 여러명 모여있는곳 가니까 프레임 20~30나오는데 정상임?

aa 1060인데 이펙트 좀 많고 사람 많아야 30프렘정도 나오든데 59.13 2018.10.14 01:06:12
춤만춰 사람이 문제다 ㅠ 2018.10.14 01:06:49
ㅇㅇ 한 12명이 작은방에 우르르있는데 사람수가 많아서 그런거겠지? 218.155 2018.10.14 01:08:55
아이리네 맵에 거울이나 카메라 많아도 그럴 수 있슴 2018.10.14 01:11:47
늑대소녀 맵이 무겁거나 사람들 아바타가 무겁거나 그러면 고럴 수 있지 2018.10.14 01:12:18
aa 음 아무리 그래도 좀 낮지않나 라이젠 2700x에 조텍 1060 6g쓰는데 한 20명모인데가야 20~30프렘정도 나오든데.. 상황에 따라 다르긴하지만 밑에 말처럼 거울이나 아바타 무게때문일수도 59.13 2018.10.14 01:14:28
ㅇㅇ 거울있으면 꺼주자 219.251 2018.10.14 01:40: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723 일반 구라치지마 4 초보자아 2018-10-26 0
66721 일반 어우쉽 슬슬 현실이랑 구분이 안간다 5 Yua 2018-10-26 0
66719 일반 네코메이드 저댄 2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6718 일반 브얄 가눙? 1 ㅇㅇ 223.38 2018-10-26 0
66717 일반 풀트래킹 스페이스무브 4 cleasky 2018-10-26 4
66716 일반 풀트해서 다조은데 2 Yua 2018-10-26 0
66715 일반 판타지 술집망함 신사충들 조금씩온다 3 ㅇㅇ 211.46 2018-10-26 0
66714 일반 전화하니까 퀵으로 배송가능하다고 하네 개꿀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21.161 2018-10-26 0
66713 일반 이게임은 뉴비들 들박하는게재밌음? 4 뉴비 223.39 2018-10-26 0
66712 일반 일본인이 한국일본이랑 교류회어떻냐고하길래 11 샤르티 2018-10-26 0
66711 일반 바이브 풀트래커+무선킷 사실분있니..? 2 ㅎㅇㅆ 116.33 2018-10-26 0
66710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5 'ㅅ' 2018-10-26 0
66707 일반 청정수 늒네인 내가 고인물들 가게한 질문들 7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6 일반 트래커 고정성공했는데 계속 흔들려 ㅅㅂ 11 ㅇㅇ 175.223 2018-10-26 0
66705 일반 글 앞에 말머리 기능 이거 좀 활용하면 좋을거같은데 1 린코 2018-10-26 0
66703 일반 V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VR 어제 샀는데 언제쯤 올까? 9 ㅇㅇ 121.161 2018-10-26 0
66702 일반 야 이 씹튜버도 갤럼 아니었냐? (링크있음) 8 ㅇㅇ 1.248 2018-10-26 0
66701 일반 발광뱁새말고 인간사이즈는 없어?? 2 린뀨 2018-10-26 0
66700 일반 개발자가 할로윈방 열엇다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6699 질문 모션캡쳐로 컨트롤러 없어도 손 인식함?? 1 ㅇㅇ 110.70 2018-10-26 0
66698 일반 트래커왔는데 케이블타이로 어떻게고정할까 2 ㅇㅇ 112.151 2018-10-26 0
66697 일반 저댄방에 출몰하는 로봇 그려봄 9 쎾쓔!!! 2018-10-26 11
66696 일반 그냥 리액션 좀 크게해주니 다들 좋아하던거 같던데 1 ㅇㅇ 121.161 2018-10-26 1
66694 일반 아침체조 열려있다 ㅇㅇ 121.175 2018-10-26 0
66693 일반 NOLOVR 념글 보고 왔는데 3 드라이버 122.45 2018-10-26 0
66692 일반 바이브 트래커 샀는데 스트랩 추천좀 4 수소 223.62 2018-10-26 0
66691 일반 친구가 차분한 성격인 사람을 좋아하길래 4 ㅇㅇ 2018-10-26 1
66690 일반 브얄챗 공포맵이 더 필요해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9 일반 칭구들 안녕 1 ㅇㅇ 223.62 2018-10-26 0
66688 일반 마비노기 갤러리 한번 가봐 1 ㅇㅇ 121.136 2018-10-26 0
66687 일반 쉐이더 두개 못넣지? 2 아메히 2018-10-26 0
66684 일반 스네일 마커 있는 아바타 월드 아는 사람? 8 으ㅡ음 2018-10-25 0
66683 일반 브얄챗 차렷충은 내장그래픽으로도 돌아가지? 5 ㅇㅇ 223.38 2018-10-25 0
66681 일반 공포맵은 그다지 무서운게 없는것같음 4 _instruction 2018-10-25 0
66679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12 카디아. 2018-10-25 2
66678 일반 오늘 아바타는 맥도날드다 5 _instruction 2018-10-25 0
66677 일반 조만간 다시 오큘로 다시 바꿔야겠다.. 나냠 2018-10-25 0
66676 일반 고인물 잡아먹는법은 간단하지 7 카디아. 2018-10-25 1
66675 일반 고인물 납치해서 키잡하는방법 있을까?? 15 ㅇㅇ 182.209 2018-10-25 0
66674 일반 앗 비온다 6 _instruction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