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좁은맵에 사람많을수록 원래 프레임드랍 심할건 알고있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76
  • 2018-10-14 01:05:21
  • 218.155
							

1080으로 여러명 모여있는곳 가니까 프레임 20~30나오는데 정상임?

aa 1060인데 이펙트 좀 많고 사람 많아야 30프렘정도 나오든데 59.13 2018.10.14 01:06:12
춤만춰 사람이 문제다 ㅠ 2018.10.14 01:06:49
ㅇㅇ 한 12명이 작은방에 우르르있는데 사람수가 많아서 그런거겠지? 218.155 2018.10.14 01:08:55
아이리네 맵에 거울이나 카메라 많아도 그럴 수 있슴 2018.10.14 01:11:47
늑대소녀 맵이 무겁거나 사람들 아바타가 무겁거나 그러면 고럴 수 있지 2018.10.14 01:12:18
aa 음 아무리 그래도 좀 낮지않나 라이젠 2700x에 조텍 1060 6g쓰는데 한 20명모인데가야 20~30프렘정도 나오든데.. 상황에 따라 다르긴하지만 밑에 말처럼 거울이나 아바타 무게때문일수도 59.13 2018.10.14 01:14:28
ㅇㅇ 거울있으면 꺼주자 219.251 2018.10.14 01:40: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967 일반 다이나믹 본이랑 콜라이더 다 넣었다. 6 델피늄 2018-10-16 0
62964 일반 다크니스 만든새끼 갤럼이지? 3 유메콩 2018-10-16 6
62963 일반 뱅방 이미 시작했어?? ㅇㅇ 121.158 2018-10-16 0
62961 일반 acer mr + nolo vr 고민중 9 aa 59.13 2018-10-16 0
62960 일반 오큘러스 터치만 따로 사서 사용 가능함? ㅇㅇ 125.180 2018-10-16 0
62959 일반 밑에 베타 패치노트 번역 해봄 4 Terry 58.142 2018-10-16 5
62956 질문 업로드가 안되는대 도아주세요 ㅠㅠ 5 ㅇㅇ 175.118 2018-10-16 0
62954 질문 라이젠은 왜 무선킷 문제가 있는가에 대하여 11 뷔아 223.33 2018-10-16 7
62953 일반 해외사는놈이랑 중고거래하는거 오바임? 1 적쥐 2018-10-16 0
62952 일반 브알챗 영상 4 Ddd 116.39 2018-10-16 0
62951 일반 중국인은 모르겠는데 중국어는 싫음 5 ㅇㅇ 121.134 2018-10-16 2
62950 일반 만원어치 월드만들어줄사람구함 1 읭읭이 2018-10-16 0
62949 일반 빨리 브랄세계로 떠나고 싶음 1 alskdj 183.104 2018-10-16 0
62948 일반 아 브얄챗하거싶다 ㅠㅠㅠㅠㅠㅠ 6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947 일반 중국인이 좋든 싫든 상관은 없는데 7 으ㅡ음 2018-10-16 1
62945 일반 중국인이든 뭐든 2 읭읭이 2018-10-16 0
62944 일반 중국인이 싫고 좋고를 왜따짐 27 경운기Cultivator 2018-10-16 3
62943 일반 스팀VR 키면 헤드셋을 찾을 수 없다고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7 寒秋雨 2018-10-16 0
62941 일반 난 중국인들 싫은이유 딱하난데 6 ㅇㅇ 112.151 2018-10-16 1
62940 일반 MR스틱이동 적용하면 스팀VR이 안켜짐 2 1231 39.118 2018-10-16 0
62939 일반 파이프라인 디테치를 기본으로 못둬요? 아메히 2018-10-16 0
62938 일반 VRChat 2018.3.3 베타 패치노트 3 zetyx 2018-10-16 1
62937 일반 브붕콘 엄청 재밌네ㅋㅋ 8 츄르 2018-10-16 0
62936 일반 고인물기준 3 ㅇㅇ 110.70 2018-10-16 0
62935 일반 보라->주황 강등된사람있냐 18 읭읭이 2018-10-16 0
62934 일반 이거 잘 붙은거야?? 5 아스테리 2018-10-16 0
62933 일반 근데 시발 플레이타임 100시간 넘었는데 뉴비소리들음 6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31 일반 모델 만드려면 뭐배워야됨 1 ㅇㅇ 121.134 2018-10-16 0
62930 일반 역시 아바타 제작은 본인이 하는게 나아 4 ㅇㅇ 175.223 2018-10-16 0
62928 일반 보컬로이드 사면 mmd 모델도 주는구나 7 아루라테 2018-10-16 2
62927 일반 이거 배송 몇주나걸림? 10 ㅇㅇ 125.180 2018-10-16 0
62926 일반 누가 더 도라이같음? 4 김댕이 211.246 2018-10-16 0
62925 일반 공지보고 뚜따하는중인데 7 아스테리 2018-10-16 0
62923 일반 스페이스무버 사용법이어케됨 2 울테 2018-10-16 0
62922 일반 ctrl+z 반대 머에요 7 아메히 2018-10-16 0
62921 일반 acer mr + nolo vr 하면 팔 쭉펴져? 4 aa 59.13 2018-10-16 0
62920 일반 놀로베이스스테이션 원래 충전기꽂으면 계속쓸수있는거 아닌가여? 4 현이ver 211.208 2018-10-16 0
62919 일반 사일런트힐 새로나온거 가본사람있음? 2 치요키 2018-10-16 0
62918 일반 나도 또라이친구들많았으면 좋겠다 3 읭읭이 2018-10-16 0
62917 일반 에셋에 있는 모자이크 쓰면 어떠한 경우에도 모자이크 안에꺼 못봄? 2 아루라테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