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인vs지인이 싸움나면 님들은 어떻게 처리함?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70
  • 2018-10-14 00:17:02
  • 219.251
							

나한테 조인타고 놀러오다가 서로 만나면 어색해 뒤지겠음. 


서로 블락해서 안보이는데 난 보이거든;


시발 무슨 가시방석도 아니고 이 게임 왜이렇게


하면 할수록 현실이랑 똑같냐 시발

ㅁㄹㄴㅌㅁㅈ 현실이었으면 삼자대면하자해놓고 술한번먹으면서 이야기하면 해결되는부분아님? 2018.10.14 00:18:07
ㅇㅇ 3명이서 VR로 연회한번 열어봐..? 219.251 2018.10.14 00:20:00
Shinbi 양쪽말 잘들어주고 항상중립에 한쪽말나오는건 다른쪽에 절대 말하지않고 항상모르는척 둘이 같은맵에 꼭 있어야하면 시간 반반쪼개서 놀고 딴맵가면 조금더 있다가 따라가서 앵김 - dc App 2018.10.14 00:21:14
춤만춰 싸움의 원인이 본인이 아니라면 팝콘이나 뜯고// 본인이 연관되있으면 3자대면 일정짜서 각자에게 물어보고 자리마련후 풀고가야지 2018.10.14 00:22:31
ㅇㅂㅇ 난 내가 고백했다 차인애가 남친이랑 싸우고나서 나한테 털어놓고, 그 남친이란놈도 나한테 한탄하던데 나보다 심해??..ㅠ - dc App 175.223 2018.10.14 00:42:49
ㅇㅂㅇ 아물론 VRchat에서 - dc App 175.223 2018.10.14 00:43:03
ㅇㅂㅇ 참고로 남친이란 애도 내가 고백했다 차인걸 알고있었음...ㅋㅋㅋㅋㅋ - dc App 175.223 2018.10.14 00:43:40
ㅇㅇ 걍 너네 지금 같이있다 라고말하고 팝콘이나 뜯어야겠다 ㅋㅋ 219.251 2018.10.14 00:54:41
ㅇㅇ 그건 그 커플이 작정하고 너 맥일려고 하는거아님? ㅋㅋㅋ 58.239 2018.10.14 01:52:19
ㅅㅇ 현실에선 싸우고 안볼사이로 블락하는 수준이라면 어느한쪽이 떠나야맞지. 그렇게 까지 싸우나 보통...? 싸우면서 친해지기도 하는거지....한쪽이 접을줄만 안다면.... 이야길 해서 잘잘못을 3자가 가려주면 좋을텐데, 116.41 2018.10.14 02:1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566 일반 브알챗 처음했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8 NAME_HORANG 2018-10-20 0
64565 일반 오늘의 VR CHAT 3 레밀리아스 2018-10-20 0
64564 일반 하와와 표정 바꿧서요 2 아메히 2018-10-20 0
64563 일반 그 제스쳐로 물건 꺼낸거 고정 어떻게 시키는줄 아는사람? 4 하피핏 2018-10-20 0
64562 일반 17세 여고생쟝 VRChat 친구한테 반해버렸어요 하와와 10 ㅇㅇ 118.46 2018-10-20 1
64561 일반 아싸일수록 갤 자주봄 4 포도초콜렛 2018-10-20 0
64560 일반 미코사진 봐라 6 neco 2018-10-20 2
64559 일반 YAMI Funhouse 3 xx 183.96 2018-10-20 0
64558 일반 요즘 갤에 미코사진이 안올라와서 슬픈것이야 3 ㅇㅇ 121.125 2018-10-20 0
64556 일반 피카츄 아바타가 있는 월드를 찾습니다 1 ㅇㅇ 59.12 2018-10-20 0
64554 VRC일기 [블렌더아님] 뚜따 늒네 1일차 실패작 Kawaii_Doggy 2018-10-20 0
64552 일반 무례한것들은 이 아바타만 보여주면 걍 도망감 5 하피핏 2018-10-20 1
64551 일반 난 솔직히 모델 수정 커미션이 제일 좋은거같은데 레밀리아스 2018-10-20 0
64550 일반 놀로 풀트래킹 되는거였어??????? 2 ㅇㅇ 223.33 2018-10-20 0
64549 일반 아쉽다 옆에 동생이있어서 꿀뚤 2018-10-20 0
64548 일반 너네는 할로윈 좋아하냐 2 ㅇㅇ 121.125 2018-10-20 0
64547 일반 바이브 직구 고민된다 1 ㅇㅇ 121.134 2018-10-20 0
64546 일반 커미션비용땜에 그런데 5 운동좀하자 223.39 2018-10-20 0
64545 일반 랫저댄 I Need Your Love 10 쿨통 2018-10-20 0
64544 일반 월드퍼블릭 검열 민트향방부제 175.223 2018-10-20 0
64543 일반 난 왜 저댄방 풀방 프레임 30 유지가 버거울까... 7 아이리네 2018-10-20 0
64542 일반 저댄 2019 이거 인기 많을거 같애 7 Gloryman 2018-10-20 0
64541 일반 군필여고생쟝들아 도데체 VR멀미 어떻게 극복하냐 15 레밀리아스 2018-10-20 0
64540 일반 어캐했노 6 Lakenls 2018-10-20 7
64538 일반 모두가 여자아이아바타를 할때 나는 2 ㅇㅇ 121.172 2018-10-20 1
64537 일반 바이브쓸려면 티비도 가려야됨? 1 :D 182.224 2018-10-20 0
64536 일반 혼자 h하는맵 어디갔음 ㅇㄹㄴㄹ 118.223 2018-10-20 0
64535 일반 그 피라미드라는맵 이름이뭐야? 2 사요 2018-10-20 0
64534 일반 캐치마인드같은거 하는 월드는없나 2 솜검 175.223 2018-10-20 0
64533 일반 요즘 근황 6 기무대띠 2018-10-20 3
64532 일반 vr 파는 사람 많네 7 Gloryman 2018-10-20 0
64531 일반 신사에서 묵언 풀트래킹에게 살해 협박 받았음 4 ㅇㅇ 222.102 2018-10-20 1
64530 일반 오늘 킷슈교류회한것 같다. JJY 2018-10-20 0
64529 일반 프라이베잇 룸은 사라져야된다 4 초보자아 2018-10-20 0
64528 일반 확실히 타월 하나 걸친것만으로도 사람들이 블락이 적어짐 3 ㅇㅇ 218.235 2018-10-20 0
64527 일반 교류회 아바타 꼭 사람일 필요는없잖아?? 3 DUZ 2018-10-20 0
64526 일반 이쁜맵 없음? 4 아루라테 2018-10-20 1
64525 일반 오늘도 친구 10명 정도 사겼당 1 JJY 2018-10-20 0
64524 일반 가끔씩 님들 혐오스러울때가 있음 3 ㅇㅇ 175.223 2018-10-20 0
64523 일반 (데이터주의)윈도우 MR + 놀로 풀트래킹 짧은 설치후기 2 쎾쓔!!! 223.33 2018-10-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