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인vs지인이 싸움나면 님들은 어떻게 처리함?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70
  • 2018-10-14 00:17:02
  • 219.251
							

나한테 조인타고 놀러오다가 서로 만나면 어색해 뒤지겠음. 


서로 블락해서 안보이는데 난 보이거든;


시발 무슨 가시방석도 아니고 이 게임 왜이렇게


하면 할수록 현실이랑 똑같냐 시발

ㅁㄹㄴㅌㅁㅈ 현실이었으면 삼자대면하자해놓고 술한번먹으면서 이야기하면 해결되는부분아님? 2018.10.14 00:18:07
ㅇㅇ 3명이서 VR로 연회한번 열어봐..? 219.251 2018.10.14 00:20:00
Shinbi 양쪽말 잘들어주고 항상중립에 한쪽말나오는건 다른쪽에 절대 말하지않고 항상모르는척 둘이 같은맵에 꼭 있어야하면 시간 반반쪼개서 놀고 딴맵가면 조금더 있다가 따라가서 앵김 - dc App 2018.10.14 00:21:14
춤만춰 싸움의 원인이 본인이 아니라면 팝콘이나 뜯고// 본인이 연관되있으면 3자대면 일정짜서 각자에게 물어보고 자리마련후 풀고가야지 2018.10.14 00:22:31
ㅇㅂㅇ 난 내가 고백했다 차인애가 남친이랑 싸우고나서 나한테 털어놓고, 그 남친이란놈도 나한테 한탄하던데 나보다 심해??..ㅠ - dc App 175.223 2018.10.14 00:42:49
ㅇㅂㅇ 아물론 VRchat에서 - dc App 175.223 2018.10.14 00:43:03
ㅇㅂㅇ 참고로 남친이란 애도 내가 고백했다 차인걸 알고있었음...ㅋㅋㅋㅋㅋ - dc App 175.223 2018.10.14 00:43:40
ㅇㅇ 걍 너네 지금 같이있다 라고말하고 팝콘이나 뜯어야겠다 ㅋㅋ 219.251 2018.10.14 00:54:41
ㅇㅇ 그건 그 커플이 작정하고 너 맥일려고 하는거아님? ㅋㅋㅋ 58.239 2018.10.14 01:52:19
ㅅㅇ 현실에선 싸우고 안볼사이로 블락하는 수준이라면 어느한쪽이 떠나야맞지. 그렇게 까지 싸우나 보통...? 싸우면서 친해지기도 하는거지....한쪽이 접을줄만 안다면.... 이야길 해서 잘잘못을 3자가 가려주면 좋을텐데, 116.41 2018.10.14 02:1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691 일반 MR이 바이브 보다 디스플레이 화질 좋음? 4 ㅇㅇ 115.136 2018-10-16 0
62690 일반 하으 아바타 만드는거 너무 어려워 3 117.111 2018-10-16 0
62689 일반 아까 하얀색 섹시 아바타 찾던분 3 Thinng 2018-10-16 4
62688 일반 해명해 1 ㅇㅇ 175.223 2018-10-16 0
62687 일반 브알 커플들 부러워 13 아스테리 2018-10-16 0
62686 일반 전에 오큘인지 바이브인지 1 ㅇㅇ 223.62 2018-10-16 0
62685 일반 모델작업 컴퓨터성능 많이필요함? 3 ㅇㅇㅇ 175.223 2018-10-16 0
62683 일반 체조 할려고 컴터 싹 밀었는데 9 FGDss 2018-10-16 0
62682 질문 이쁘장한 월드 삽니다 1 ㅇㅇ 223.62 2018-10-16 0
62681 일반 정식갤 최초언급 ㄲㅁㅋ는 해명을 부탁 6 ㅇㅇ 175.223 2018-10-16 0
62680 일반 결국 인텔로 갈아탄다 12 Luche 2018-10-16 0
62679 일반 무슨 정식갤 승격 같은 유언비어가 떠돌고 있어 3 검은연 2018-10-16 0
62678 일반 풀트래킹하고 싶은데 기기 어떻게사야됨? 7 ㅇㅇ 223.33 2018-10-16 0
62677 일반 미안한데 정식갤 내용 어디서 봐? 6 NAME_HORANG 2018-10-16 0
62676 일반 아바타 커미션 하고쉽다 진짜 만드는거 넘 어렵네 ㅠ 2 ㅇㅇ 125.178 2018-10-16 0
62675 일반 진짜 공포맵 억지로 대려가지마 1 FGDss 2018-10-16 0
62674 일반 차렷충 찐따는 친구못만드나.. 5 눕눕 223.39 2018-10-16 0
62673 일반 랜덤 난수생성기는 월드에서 구현못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16 0
62671 일반 맵만드는 고수님들 1 Huntere 2018-10-16 0
62670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16 0
62669 일반 정식갤 예정은 어디서 나온 얘기임 5 xx 183.96 2018-10-16 0
62668 일반 퇴근까지 약27시간/요 섹쉬 아바타 부스에서 파는거임? 9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667 일반 으아아악 델사고싶다아 mr입문해야하는디.. 에말 119.63 2018-10-16 0
62666 일반 공포맵 저번에 딱 한번 해봤는데 1 Wintermaul 2018-10-16 1
62665 일반 슬슬 9시반 아침체조 준비하자 애들아 3 꼬마키` 2018-10-16 0
62664 일반 정식갤되면 더 좋은거 아니냐 6 ㅇㅇ 175.223 2018-10-16 0
62663 일반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5 ㅇㅇ 223.39 2018-10-16 0
62662 일반 딱히 공포맵가자고 억지로 끌고가진 않는다 1 꼬마키` 2018-10-16 0
62661 일반 무서운거 좋아하는데 싫어하는사람은 없니? 9 카디아. 2018-10-15 0
62660 일반 공포맵 무서운게 보이는건별로안무서운데 4 아스테리 2018-10-15 0
62659 일반 공포맵이 무서움? 5 Wintermaul 2018-10-15 1
62658 일반 공포맵 권유는 적당히가 좋음 6 루히 2018-10-15 1
62657 일반 김치에다 마요네즈 4 Raegi 2018-10-15 0
62655 일반 vr 안면 폼 나눔 오늘 오나보다 4 유메콩 2018-10-15 0
62654 일반 혼종셋트 주문했다 11 꼬마키` 2018-10-15 0
62652 일반 차렷충도 아침체조 참가가능? 4 ㅇㅇ 223.62 2018-10-15 0
62651 일반 공포맵 개싫어.. 16 카할 2018-10-15 0
62650 VRC일기 8일차 브린이 일기 10 무른 2018-10-15 0
62649 일반 VR 데이트 커미션 받습니다^^7 6 ㅇㅇ 110.70 2018-10-15 0
62648 일반 2080ti sli 별로네요. 2 NAME_HORANG 2018-10-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