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어 잘하는사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68
  • 2018-10-14 00:13:07
							

oh well now i know i guess i might be putting more comments in future videos i know a few different youtubers and twitch streamers who live in different parts of the world and everyone seems to be able to speak english i know one streamer who lives in the Netherlands


이게 뭐라 말하는거임? 번역기 돌려도 뭐라말하는건지 모르겠다;

ㅁㄹㄴㅌㅁㅈ 앞으로 올라오는 영상에 댓글달거고/나 몆몆 유투버랑 트위치맨들 각자 다른나라에살고 영어쓰는거로 알고있음/그중한명은 네덜란드사람이야 2018.10.14 00:17:11
ㅁㄹㄴㅌㅁㅈ 아닌가 2018.10.14 00:17:14
춤만춰 오, 이제 나는 내가 미래의 비디오에 더 많은 코멘트를 넣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세계의 다른 지역에 사는 튜버와 트위치 스트라우저들을 안다. 그리고 네덜란드 사람들은 내가 영어를 말할 수 있는 것 같다. // 해석= 앞으로 내가 올릴 영상에 많은 코멘트를 넣을수있다!!! 다른나라에 거주중인 몇몇 방송하는사람들을 알고 그중 네덜란드 친구들은 내가 영어로 말할수있다고 여기는거 같다 뭐 요런느낌?? 2018.10.14 00:17:53
하벤하이드 뒷얘기는 뭔소리징... 땡큐 ㅇㅇ 2018.10.14 00:18:11
하벤하이드 대충 뭔소리하는지는 알겠넹 ㅇㅇ 땡큐 근데 왜 저런말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2018.10.14 00:18:45
ㅇㅇ 앞으로는 영상에 코멘트를 많이 달아줘야겠어 내가 다른나라에사는 스트리머를 조금 아는데 걔넨 영어 다할줄알더라 그중하나는 네덜란드에살고 - dc App 221.160 2018.10.14 00:19:28
눈깔이 한국어의 위대함 -긴게 요약가능 223.38 2018.10.14 01:15: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253 일반 갤이 죽었어 1 아메히 2018-10-19 0
64252 일반 머더할때 1 ㅇㅇ 182.231 2018-10-19 0
64251 일반 H방 가보고싶다 1 ㅇㅇ 112.72 2018-10-19 0
64250 질문 라무네 아바타 샀는데 이거 적용 어케하나요. 4 Ryu 125.177 2018-10-19 0
64249 일반 이번교류회도 사람많이오겠지. 2 A.ms 2018-10-19 0
64248 일반 파티클마커 질문좀 3 카디아. 2018-10-19 0
64246 일반 물건 월드에 고정 어케시킴?? 4 샤르티 2018-10-19 0
64243 질문 본으로 클로즈작업질문 G군 2018-10-19 0
64242 일반 동물귀캐릭 조아 1 아스테리 2018-10-19 0
64241 일반 갖고싶은 아바타는 다 자기가만든거네 1 ㅇㅇ 27.1 2018-10-19 0
64239 일반 뚜따즐거워 3 G군 2018-10-19 2
64238 일반 님들 입모양 설정하려는데 이거어케함? 4 ㅇㅇ 121.173 2018-10-19 0
64237 일반 하 부럽다 1 ㅇㄹㄴㄹ 118.223 2018-10-19 0
64236 일반 (제발도움) 피라미드 나이트메어 2시간째 클리어를 못함 9 ㅇㅇ 110.47 2018-10-19 0
64234 일반 이거방뭔가이상한데 5 ㅇㄹㄴㄹ 118.223 2018-10-19 0
64232 일반 원래 블락 많이 당하면 사람들한테서 소리 자동 차단됨???? 8 ㅇㅇㅇ 218.51 2018-10-19 1
64231 질문 어디부터 잘못된거죠 곤돌라스 2018-10-19 0
64230 일반 우콘은 정말 귀엽다. 3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9 일반 틀딱컨셉 해보고 싶다 tntnt 2018-10-19 0
64228 일반 MR 념글에있는스틱이동 설치식 파일쓰는데 2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227 일반 뭔가 좋아하는 그룹에서는 좀 붕떠있는 느낌.. 1 ulchas 2018-10-19 0
64226 일반 우유니맵 이름 뭐야?? 1 ㅇㅇ 211.179 2018-10-19 0
64225 일반 오늘 무선킷 소감 14 Luche 2018-10-19 0
64222 일반 놀로 팔아줄사람 3 ㅇㅇ 211.36 2018-10-19 0
64221 일반 이 아바타 어딨는지 아시는분? 000 121.145 2018-10-19 0
64220 일반 목상태도 안좋은데 노래불러재끼니 쥬글맛이네 하벤하이드 2018-10-19 0
64218 일반 여기 공군출신 있음? 16 Red.Coco 2018-10-19 0
64217 일반 esc누르면 빨간선 나오는 아바타 뭐임?.jpg 2 무른 2018-10-19 0
64214 일반 바이브가 존나 신기한게 1 울테 2018-10-19 0
64213 일반 유니티에서 모델불러온거 자세 못바꾸나요? ㅇㅇ 123.214 2018-10-19 0
64212 일반 진짜 놀랬음 alskdj 183.104 2018-10-19 0
64211 일반 "인싸"들에 꼽사리껴서 머더 해봤다 ㅜㅜ 2 tntnt 2018-10-19 0
64210 일반 오늘뱅꿀잼 16 하루사메 2018-10-19 0
64208 일반 형냐들 놀아줘 2 SenKaZe 2018-10-19 0
64207 질문 오큘러스로 스크린샷 찍는 기능 있음? 2 Nheitarahten 2018-10-19 0
64204 일반 나도 내 친구썰 풀까했는데 10 읭읭이 2018-10-19 3
64203 일반 킷슈머리랑 추가바디랑 으케합쳐? 차렷충아닌사람 2018-10-19 0
64202 일반 3강 웨이트 강좌 빨리 보고싶다 하피핏 2018-10-19 0
64201 일반 음 교복 모델을 찾아야해 이쁜 교복을 5 하피핏 2018-10-19 0
64200 일반 VR챗 지우니까 벌써 그리워 1 ㅇㅇ 125.129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