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인사할때 아침,점심,저녁 꼭 지켜야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55
  • 2018-10-13 21:46:19
  • 115.136
							

아침 - 오하요 고자이마스

점심 - 곤니찌와

저녁 - 곤방와



난 그냥 맨날 곤니찌와로 통용해서 쓰는데 일본인들은 엄격하게 아침,점심,저녁 구분해서 인사함?

NAME_HORANG 그냥 하이 할로 하는게 무난 2018.10.13 21:47:09
500원딱풀 아니. 엄격하게 지랄하는거 한국인 뿐임 ㅇㅇ 2018.10.13 21:54:48
ㅇㅇ 가끔 새벽에 곤방와하면 곤방와보단 오하요 시간이네 이럼 175.211 2018.10.13 21:58:24
idiot 개인 차 라는 것도 있어서 하루의 첫인사는 무조건 오하요! 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곤니치와랑 곤방와의 시간 기준이 때때로 다른 사람들도 있고 그래. 2018.10.13 22:06:41
idiot 겸사 겸사 스페인어를 얘기해보자면 얘네들도 영어처럼 아침, 낮저녁, 밤 인사가 있는데 얘네들은 조금 철저한 느낌이더라고. - dc App 2018.10.13 22:16:11
aa 내 주변 일본친구들은 대부분 언제던 곤니치와 아니면 하로 라고 인사함 59.13 2018.10.13 22:30:33
아메히 걍 귀차느면 곤니치와 - dc App 2018.10.13 23:06:30
ㅅㅇ 야하롱. 우쓰, 365 낮밤 노상관, 116.41 2018.10.14 02:1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177 질문 아주 기초적인거 질문함. 1 무리어미 39.117 2018-10-19 0
64176 일반 안이 이거 웃기는 겜이네 3 ㅇㅇ 59.27 2018-10-19 0
64175 일반 미코 학대파는 하등하다 15 으ㅡ음 2018-10-19 21
64171 일반 이거 왜이러냐ㅐ 3 ㅇㅇ 218.235 2018-10-19 0
64170 일반 VR방 옮겻습니다 댕기분굿 8 ㅇㅇ 223.39 2018-10-19 3
64169 일반 어때 귀엽지? 귀엽지 !? 7 카디아. 2018-10-19 0
64168 일반 이번에 만든거 적용샷 3 긴긴 2018-10-19 0
64166 일반 itx유저라 무선킷 못쓰는줄 알았더니 1 ㅇㅇ 211.228 2018-10-19 0
64165 일반 형들...드라이버4vr 결제에서 막혔당...ㅠ 5 아우렐리아 61.77 2018-10-19 0
64164 일반 커미션돈안주고ㅌㅌ하면어캄? 3 읭읭이 2018-10-19 0
64160 일반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 첨깔아본 뉴비인데 13 ㅇㅇ 2018-10-19 0
64159 일반 360키넥트 이미가지고있는데 조합할vr추천좀 3 캣리스 2018-10-19 0
64158 일반 커미션 사기 당함 17 유티 2018-10-19 16
64157 일반 아부지 vr사서 체험해보고싶다하시는데 7 공배기 2018-10-19 4
64156 일반 혼자놀기좋은맵추천좀 1 읭읭이 2018-10-19 0
64155 일반 아 집가고싶다 읭읭이 2018-10-19 0
64154 일반 무선킷 짱좋아 2 Luche 2018-10-19 0
64153 질문 업로드 하면 무리어미 39.117 2018-10-19 0
64152 일반 바이브 늒네 토할거같아서 쉬는중 3 Yua 2018-10-19 0
64151 일반 바이브 무선킷 말이야 2 dd 211.228 2018-10-19 1
64150 일반 줜나 심심하네 읭읭이 2018-10-19 0
64149 일반 뱅할뱅 아홉시사십분 연병장 6 하루사메 2018-10-19 0
64145 일반 이번에 서코 많이오네? 7 kk08 2018-10-19 0
64144 일반 월드 아바타는 감정표현 못 숨겨? 4 ㅇㅇ 59.27 2018-10-19 0
64143 일반 브얄을 못껴요 5 JJANG-AH 2018-10-19 0
64142 일반 cats 플러그인 옛날거 지우고 다시 설치하는중인데 3 곤돌라스 2018-10-19 0
64141 일반 점수올리고싶은데 1 운동좀하자 223.39 2018-10-19 0
64140 일반 김정은 스킨끼다가 쌍욕머거따 8 tntnt 2018-10-19 0
64139 일반 블렌더 윾튜브 강좌보는중인데 도와주세요 7 곤돌라스 2018-10-19 0
64138 일반 여긴 왜 다 보라색에 대한 시기, 질투밖에 없냐ㅇㅇ?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9 1
64137 일반 빨리 보딱이 탈출하고싶다. 6 JJY 2018-10-19 0
64136 일반 머더짱깨특 5 tntnt 2018-10-19 0
64135 일반 놀로 개빡치네 aa 59.13 2018-10-19 0
64133 일반 차렷충에서 MR로 진화한거까지는 좋은데 1 레밀리아스 2018-10-19 0
64132 일반 와 보라색됐다ㅏㅏㅏ 7 꿀뚤 2018-10-19 0
64131 일반 여러분 글은.... 1 생각없는곰 2018-10-19 0
64130 일반 님들 월드 관련좀 1 ㅇㅇ 222.109 2018-10-19 0
64128 일반 님들아 바이브 화면이 이상해요 2 울테 2018-10-19 0
64127 VRC일기 그..신사 가서 첨으로 친구 사겨봄 5 나냠 2018-10-19 0
64126 일반 풀트래커로 할거없냐 6 ㅇㅇ 14.40 2018-10-1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