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로 인사할때 아침,점심,저녁 꼭 지켜야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55
  • 2018-10-13 21:46:19
  • 115.136
							

아침 - 오하요 고자이마스

점심 - 곤니찌와

저녁 - 곤방와



난 그냥 맨날 곤니찌와로 통용해서 쓰는데 일본인들은 엄격하게 아침,점심,저녁 구분해서 인사함?

NAME_HORANG 그냥 하이 할로 하는게 무난 2018.10.13 21:47:09
500원딱풀 아니. 엄격하게 지랄하는거 한국인 뿐임 ㅇㅇ 2018.10.13 21:54:48
ㅇㅇ 가끔 새벽에 곤방와하면 곤방와보단 오하요 시간이네 이럼 175.211 2018.10.13 21:58:24
idiot 개인 차 라는 것도 있어서 하루의 첫인사는 무조건 오하요! 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곤니치와랑 곤방와의 시간 기준이 때때로 다른 사람들도 있고 그래. 2018.10.13 22:06:41
idiot 겸사 겸사 스페인어를 얘기해보자면 얘네들도 영어처럼 아침, 낮저녁, 밤 인사가 있는데 얘네들은 조금 철저한 느낌이더라고. - dc App 2018.10.13 22:16:11
aa 내 주변 일본친구들은 대부분 언제던 곤니치와 아니면 하로 라고 인사함 59.13 2018.10.13 22:30:33
아메히 걍 귀차느면 곤니치와 - dc App 2018.10.13 23:06:30
ㅅㅇ 야하롱. 우쓰, 365 낮밤 노상관, 116.41 2018.10.14 02:19: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922 질문 눈 깜빡이게 하는거 이제 안되? 5 ㅇㅇ 211.181 2018-10-21 0
64920 일반 vr 쓰다보면 3 나냠 2018-10-21 0
64919 일반 주위에 군대간 사람이 너무 많아 2 kk08 2018-10-21 0
64916 일반 이거 왈캄.. 모델 올려보는데; 1 ㅇㅇ 211.181 2018-10-21 0
64915 일반 팔 인식 이상해졌어요 1 고거참힘드네 2018-10-21 0
64914 일반 VR겜할때 왼손에 트위치, 유튜브 띄우는 프로그램 뭐임? 5 ㅇㅇ 175.196 2018-10-21 0
64913 일반 나도 커플아바타 하고싶어!! 2 DUZ 2018-10-21 0
64912 일반 애니메이션 온오프?? 이거말인데 1 ㅇㅇ 175.118 2018-10-21 0
64911 일반 썸네일? 프로필? 사진 어떻게 바꾸는지 아는사람? 5 ㅇㅇㅇㅇㅇ 125.185 2018-10-21 0
64910 일반 신사에서 씹튜버 취급받았다 1 다이소vr 124.60 2018-10-21 0
64909 일반 vr 쓰고난 뒤로 급격하게 요새 피곤해.. 6 린뀨 2018-10-21 0
64908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링크 케이블 용도가 뭐여? 4 ㅇㅇ 175.196 2018-10-21 0
64907 일반 이건 대체 왜 이러는거야 3 혜비니 2018-10-21 0
64906 일반 함께하는사람이 있다는건 행복같아요 2 G군 2018-10-21 4
64905 일반 나도 커플아바타 하면 하고 싶은거 있는데 6 으ㅡ음 2018-10-21 0
64904 일반 커플 이렇게 하고 다니니까 부러웟음 아루라테 2018-10-21 0
64903 일반 도와주세요..여기서 막혔어요 ./.. 9 GLaDOS^^ 118.32 2018-10-21 0
64902 일반 야 H방 남자끼리 떡치는거아님? 3 ㅇㅇ 59.22 2018-10-21 0
64900 일반 저댄 2019 뱅뱅뱅 2개인건 아냐? 1 ㅇㅇ 175.196 2018-10-21 0
64899 VRC일기 커플아바타라는건 4 G군 2018-10-21 3
64898 일반 확실히 갤에 아바타짤 올리니까 알아보는사람들이 꽤 있음 아루라테 2018-10-21 0
64897 일반 하와와 여고생장 졸린거시에요 3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1 0
64896 VRC일기 피라미드 던전 클리어~ 13 눈농 2018-10-21 6
64895 질문 오늘 헬스방 갔으면 좋았겠다... 아이리네 2018-10-21 0
64894 일반 오늘 군대간다 9 ㅇㅇ 220.92 2018-10-21 4
64892 일반 mmd 댄스월드 그거 4 ㅇㅇ 175.118 2018-10-21 0
64891 일반 달이 멋진맵 있을라나 6 으ㅡ음 2018-10-21 0
64890 일반 나도 커미션 하고 싶다 14 ㅇㅇ 59.27 2018-10-21 0
64889 일반 글이.. 안올라와.. 아메히 2018-10-21 0
64888 일반 h하고싶다 10 ㅇㄹㄴㄹ 118.223 2018-10-21 0
64887 일반 11월에 무선킷 정발 너클콘 같이 출시 맞지? 5 김야기 2018-10-21 0
64886 일반 그저께 Dell MR 도착해서 잘 쓰고 있음 5 ㅇㅇ 118.32 2018-10-21 0
64884 일반 데비앙에서 줍는 것들 5 아메히 2018-10-21 0
64883 일반 hp mr이 그렇게 쓰레기임? 8 스플래툰 2018-10-21 0
64881 일반 쌍둥이아바타쓰고싶다... 5 엘마. 2018-10-21 0
64880 일반 유니티 만져 보고 있는데 이거 뭐하는 모델임? 6 ㅇㅇ 211.181 2018-10-21 0
64879 일반 세상에,, 오큘 터치가 아니라 오큘센서가 먼저 죽을줄이야 5 검은연 2018-10-21 0
64878 일반 죄다 로리만 찾네 ㅋㅋㅋ 7 솜검 175.223 2018-10-21 0
64875 일반 벗으면 갱장한 타입 아스테리 2018-10-21 1
64874 일반 얘는 아바타 같은 거 없나? 5 Nheitarahten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