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와쉬 둘이 호러맵갔다가 식겁했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01
  • 2018-10-13 15:53:38
							


딱 들어가자마자 본게 영어 간판이라 영어 열심히 읽고 뒤돌아보니까 한글있더라

ㅎ.. 그래도 영어간판있어서 덕분에 대만칭구도 잘읽었음 제대로 이해는 했는지 모르겠다만


찰칵


이 쉬바 엘리베이터 딱 보자마자 아 여기서 100퍼 한건 터뜨리겠구나 싶었음 한번 당하고 겁먹은 대만칭구


이 다음부터는 스트리밍카메라에 내 아바타 비춘다고 카메라 못써서 안찍음


난 마지막까지도 믿지못했다 분명히 함정일줄알았음





맵이 아주그냥...악질이야 악질...

대만칭구가 오늘은 마이크를 안열어서 나만 비명 오지게 질렀자너 욕안나온거만 해도 진짜 장하다...

영상찍은거 다시봐야 알겠지만...

ㅇㅇ 이제 진엔딩 가즈아 42.82 2018.10.13 16:01:01
하벤하이드 안그래도 갤에서 진엔딩 얘기봐서 얘한테 진엔딩 얘기한번 꺼내볼려다가 내가 너무 무서워서 그냥 입닫음 2018.10.13 16:02:51
하벤하이드 욕한거같기도하고....ㅋㅋㅋㅋ 쉬부렁 2018.10.13 16:30:38
ㅇㅇ 진엔딩 어케가..? 58.126 2018.10.13 16:52: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611 일반 아바타 제작 용어 질문 16 야근박멸 211.38 2018-10-18 0
63610 질문 이건 무슨프로그램으로 만든거같아여? Dimer 2018-10-18 0
63609 일반 나나치 6 Huntere 2018-10-18 0
63608 일반 유니티에서도 아바타 본 삭제 가능해? 5 ㅇㅅㅇ 222.97 2018-10-18 0
63607 일반 부랄챗 캐시 누적됨? 4 무른 2018-10-18 0
63606 일반 요즘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는걸 버티지 못하겠다 12 ㅇㅇ 39.7 2018-10-18 0
63605 질문 모델링은 무슨프로그램으로 만드나요? 4 Dimer 2018-10-18 0
63604 일반 똥컴은 다이소vr할때 무조건 ivry네... NAME_HORANG 2018-10-18 0
63603 일반 두달동안 260시간 밖에 안했네 5 린코 2018-10-18 0
63602 일반 예전엔 사진찍는 재미가 있어서 많이 찍었는데 1 빠쓰 2018-10-18 0
63601 일반 저도 아바타랑 월드 만드는법 알려주실분 2 솜검 175.223 2018-10-18 0
63600 일반 여태껏 만든 월드 24 Luche 2018-10-18 0
63599 일반 MR사고 4개월쯤 처박아놧넌데 머 어썸한 업뎃 잇슴? 4 샹하이 2018-10-18 0
63598 일반 vrc최고야 4 ㅇㅇ 117.111 2018-10-18 0
63597 일반 고사양겜 진짜 안해서 글카가... 6 빅huge맨 2018-10-18 0
63595 일반 vrc에서 너무 몰입하지마 2 기무대띠 2018-10-18 0
63594 일반 3일간 블렌더 건들결과 마개조 우콘+킷슈 5 DeLruty 2018-10-18 0
63592 일반 이제 플탐 100시간 되어가니까 3 티나 2018-10-18 0
63591 일반 신사에서자면 친구가와서깨움 3 cv52468 110.70 2018-10-18 0
63590 일반 킷슈해 1 아루라테 2018-10-18 0
63589 일반 최고등급은 노란색이잖아? 1 린코 2018-10-18 0
63588 일반 에러 떴는데 이거 왜이래 5 포도초콜렛 2018-10-18 0
63587 일반 님들 블렌더 모델링 구할때 어디서 구함? 4 ㅇㅇ 118.221 2018-10-18 0
63586 일반 미코는 진리다 이거야 1 ㅇㅇ 211.184 2018-10-18 3
63585 일반 가슴본없던친구에게 가슴본 만들어준거까진 좋은데 7 레밀리아스 2018-10-18 0
63583 일반 오늘은 하루종일 브얄 할거야 9 Luche 2018-10-18 0
63582 일반 그냥 미코는 별로 안귀여운데 5 빅huge맨 2018-10-18 0
63581 일반 제페니즈송방 다운로드가 안된다. 어카냐 1 ㄴㅇㄴㅇ 175.208 2018-10-18 0
63580 일반 요즘들어서 드는생각이있는데 27 하벤하이드 2018-10-18 3
63579 일반 vr챗하면서 제일 쩌는건 5 샤르티 2018-10-18 0
63578 일반 총 너무조아.... 7 하루사메 2018-10-18 0
63577 일반 그냥 보라색이면 편함 1 하벤하이드 2018-10-18 0
63576 일반 킷슈 얼짱각도 >~ 3 츄르 2018-10-18 0
63575 일반 친구 커미션 받습니다. 2 Huntere 2018-10-18 0
63574 일반 보라색이라고 딱히 고인물은 아닌거 같은데 4 Luche 2018-10-18 0
63573 일반 나르시시즘에 걸렸어 8 ㅇㅇ 117.111 2018-10-18 0
63572 일반 왜 보라색이되고 싶어하는걸까.. 2 ㅇㅁㅇ 221.153 2018-10-18 0
63571 일반 보라등급이면 5 Red.Coco 2018-10-18 0
63570 일반 보라색 되려면 친구 등급이 중요한거 같은데? 2 NAME_HORANG 2018-10-18 0
63569 질문 이모트쓰면 뒤에 캐릭터나와서 춤추는건 어캐하나요? ㅇㅇ 39.7 2018-10-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