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발 모델링 고수님들 저에게 도움을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775
  • 2018-10-13 14:34:05
  • 119.202
							


중간이 그냥 모델이고 저기 존나큰 발같은게 x파일로 받은 모델링인데 보다시피 크기가 씨바 어마어마하게큼

게다가 x파일이라 블렌더가 인식도안됨

그래서 pmdeditor인가 깔았는데 거기에 넣으니까 안보임 ㅜㅜㅜ

이럴땐 어떻게해야하냐 ㅜㅜㅜ

으ㅡ음 그냥 작업 다하고 유니티 가서 크기 줄여주면됨 2018.10.13 14:35:41
ㅇㅇ 컨셉 ㄱ 58.142 2018.10.13 14:36:24
ㅇㅇ 이게 확장자가 .x인 파일이라서 블렌더가 불러오질 못하는거같음 ㅜㅜㅜ... 블렌더 작업하고 유니티로 포팅하는거 자체가 불가능.. 119.202 2018.10.13 14:36:40
으ㅡ음 PMX 에디터로 한번 열어보는건? 2018.10.13 14:40:17
ㅇㅇ 본문에도 적어놨지만 PMX에디터로 부르면 불러는와지는데 아무 모델링이 안뜸.. 119.202 2018.10.13 14:41:56
koper2004 PMX에디더에서 PMD로 저장해야지 2018.10.13 14:57:52
ㅇㅇ pmx에디터로 열어도 아무것도안보임........... 119.202 2018.10.13 15:12: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764 일반 [병신갤 투어] 병신갤 순회열차입니다. 7 병신갤투어열차 217.78 2018-10-21 2
64763 일반 신맵 암호 풀어줄사람? 9 ㅇㅇ 110.47 2018-10-21 0
64762 일반 아바타 프로젝트인가 먼가 어찌됨? 6 ㅇㅇ 59.27 2018-10-21 9
64760 일반 Driver4vr사줄 흑우 없능가 2 ㅇㅇ 211.36 2018-10-21 0
64758 일반 새로나온 공포맵 액자속 비번 뭐에요? 뿔뚜레낑 124.51 2018-10-21 0
64756 일반 두손 모으고있는건 왜그런거냐 2 ㅇㅇ 39.7 2018-10-21 0
64754 일반 오늘부터 블렌더 공부합니다... 2 차가운가을비 2018-10-21 0
64753 일반 트래킹살흑우들이 많아보이는군 5 읭읭이 2018-10-21 0
64752 일반 존버해서 vive가는게 좋은 거 맞지? 15 BEll 2018-10-21 0
64751 일반 vive 구매해서 쓰는데 조종하는거 좀 불편하네 3 ㅇㅇ 218.48 2018-10-21 0
64750 일반 아니 퍼블릭 현황 개웃기네 ㅋㅋㅋㅋ 14 카디아. 2018-10-21 6
64749 일반 놀로 판다. 10 빠쓰 2018-10-21 0
64748 일반 나이 말하기싫어서 말안하고 있었는데 8 ㅇㅇ 223.39 2018-10-21 0
64747 질문 갤 끊어야지; 15 쎾쓔!!! 223.33 2018-10-21 0
64746 일반 놀로 팔까... 6 빠쓰 2018-10-21 0
64745 일반 온라인에서만 말투 병신되는 거 나만 그럼? 12 ㅇㅇ 39.7 2018-10-21 0
64744 일반 편리하게 설치 할거면 MR 가라 2 ㅇㅇ 175.196 2018-10-21 0
64743 질문 주변에 하트 같은거 나오게 하는법 아는분? 2 123 122.45 2018-10-21 0
64742 일반 랜선게이놈들 혐오했는데 6 초보자아 2018-10-21 2
64741 일반 게임할려고 사람들 모으는거 힘들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1 0
64740 일반 오큘3달차 바이브 1일차 비교 1 :D 182.224 2018-10-21 3
64739 일반 hp mr살건데 지금사는게 좋을까 블프까지 존버하는게 나을까 11 ㅇㅇ 210.105 2018-10-21 0
64737 일반 다이나믹 콜라이더 값 어떤거 씀 1 라그네아 2018-10-21 0
64736 일반 빠른 저녁 뱅할뱅 7시10분 연병장 4 하루사메 2018-10-21 0
64735 일반 뉴비 질문점 5 ㅇㅇ 27.126 2018-10-21 0
64734 일반 놀로 구매함 설정법 자세히적힌 곳좀 알려줭 6 ㅇㅇ 211.36 2018-10-21 0
64732 일반 오늘뱅 9시반 연병장 뱅할뱅 5 하루사메 2018-10-21 0
64731 일반 커미션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 근황 1 빠쓰 2018-10-21 1
64730 일반 결국 Mr 놀로 포기하고 바이브로 바꾸기로 마음먹음 11 BEll 2018-10-21 0
64729 일반 저댄 new rules도 영상올라왔네 4 울테 2018-10-21 0
64728 일반 피라미드맵 조각맞추는방 순서좀 알려주실분 ㅠㅠ 4 ㅇㅇ 210.106 2018-10-21 0
64727 일반 연병장에 생활관 포탈 추가 2 ㅇㅇ 203.229 2018-10-21 0
64726 일반 모니터 갯수도 vr쓸때 영향 있음? 2 ㅇㅇ 112.151 2018-10-21 0
64725 일반 고블린 토벌 17 ㅇㅇ 121.172 2018-10-21 27
64724 일반 Sleep Forest월드 퍼블릭 신청함 7 Luche 2018-10-21 0
64723 일반 암드쓰는 사람들이 꽤 있군 7 읭읭이 2018-10-21 0
64722 일반 늒네 뚜따 성공했서요.. 2 Kawaii_Doggy 2018-10-21 0
64721 일반 vr챗 캐 그림 커미션하면 찾아올 사람 있을까 3 ㅇㅇ 175.194 2018-10-21 0
64720 일반 VR챗 하면서 좋았던 점 1 ㅇㅇ 125.183 2018-10-21 3
64719 강좌/정보 5분만에 리깅, 웨이트 페인팅 하는법 6 경운기Cultivator 2018-10-21 2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