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 터치패드랑 모션이랑 겹치는데 어떻게 안될까?
글쓴이
법률 제14236호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773
  • 2018-10-13 14:18:09
  • 39.122
							

바이브로 VR챗하면 움직이는 게 터치패드 클릭이잖아 좌측이 이동 왼쪽이 방향전환


그런데 이게 환장하겠는게 키보드로치면 쉬프트F1~F8에 해당하는 기능이 바이브터치 패드랑 겹쳐서


캐릭터 이동할때마다 캐릭터모션이 미친듯이 발동함


안그래도 지금 쓰는 아바타가 변신컨셉있는 아바타 인데 아주 그냥 이동하려고 손만 데도 자꾸 변신해서 환장할지경


이기능 아예 끄거나 아니면 다른 키로 대체하는방법 없을까?


이문제때문에 아예 VR로는 플레이 자체를 못할지경임

MANKALO 너클콘으로 가거나 아니면 그냥 빠르게 누르거나 다른방향을 누른 뒤 손가락을 미끄러지게 움직여서 하거나 하는수밖에.... 너클콘 언제나오냐 ㅠ 2018.10.13 14:21:03
법률 제14236호 그럼 다른 바이브 사용자들도 다 저런 불편함 감수하면서 플레이 하고있는거임? 39.122 2018.10.13 14:24:07
츄르 손잡이똑네 트리거 2개씩 있는거 손아구로 누르면서 터치퍄드누르면 해결됨 ㅋ 2018.10.13 14:25:53
ㅇㅇ 물건을 손에 때놓는 키인가? 난 mr에 그걸로 눌러서 이동에 문제없음. 175.196 2018.10.13 14:29:43
ㅇㅇ 메뉴에 바이브 어드밴스드 켜. 애니메이션 발동시키려면 터치 대고 좀 기다려야해서 나을거야 - dc App 121.176 2018.10.13 14:56:28
울테 저 오늘처음써보는데 ㅈ같음 근데 최대한 원 바깥쪽으로누르면 손모양안변하고 움직일수있음 그거도ㅈ같고 무겁고 무게중심 병신이고 그립감 병신이고 ㅈ같음 2018.10.13 15:09:1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191 일반 그거 옴 ㄷㄷ 9 봄머장 2018-10-17 5
63190 일반 SARMA의 국군근황 5 눈깔이 114.202 2018-10-17 5
63189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필름 떼야되는거였어? 1 ㅇㅇ 211.36 2018-10-17 0
63188 질문 바이브 풀트래킹 설치 얼마나 걸림? 7 ㅇㅇ 117.111 2018-10-17 0
63187 일반 이 게임 덕분에 변태되게 생김. 5 ㅇㅇ 220.74 2018-10-17 0
63186 일반 환절기 너무 싫다.. 8 Ciao 2018-10-17 0
63185 일반 미국 친구들이랑 같이 지내면 웃긴게 5 눈깔이 223.62 2018-10-17 2
63183 일반 흑형 친구 말하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 눈깔이 223.62 2018-10-17 3
63182 일반 몸 아플때는 무리해서 할게 아니네... 8 아이리네 2018-10-17 0
63181 일반 아침체조 못갔다... 2 생각없는곰 2018-10-17 0
63180 일반 뉴비 어제 신사에서 변태봄 4 ㅇㅇ 110.70 2018-10-17 5
63179 VRC일기 어제 신사 체험 3 Dochi 2018-10-17 0
63178 일반 업뎃후에 자세왜이럼 2 GLaDOS^^ 175.223 2018-10-17 2
63177 일반 어제 피곤한상태로 chill forest갔다가 마요릭 2018-10-17 0
63176 일반 난 곧있으면 퇴근 2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175 일반 짱깨고 장강이고 나발이고 초보자아 2018-10-17 0
63174 일반 재밌는 공포맵 머 있을까 8 Ciao 2018-10-17 0
63173 일반 부랄로 풀트래킹 아닌 상태에서 누울수 있음? 2 ㅇㅇ 222.237 2018-10-17 0
63172 일반 공포맵 잘 만들었어.... 3 나냠 2018-10-17 0
63170 일반 개인적으로 짱깨들 존나싫지만 4 씹튜버 223.39 2018-10-17 1
63169 일반 오늘은꼭꼭 브얄대가리써야지 ㅇㅇ 39.7 2018-10-17 0
63168 일반 고전영화들로 올드시네마 극장만들어 ㅇㅇ 121.135 2018-10-17 0
63167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설정한거랑 안한거 많이 차이나? 4 ㅇㅇ 117.16 2018-10-17 0
63166 일반 유튜브 유료구매한 영화는 다같이 볼수있는거 아닌가? 5 Ciao 2018-10-17 0
6316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17 0
63164 일반 다같이 영화보는 교류회도 좋지 않을까 9 Ciao 2018-10-17 0
63163 일반 이 아바타 있으신분 5 뱁새 223.62 2018-10-17 0
63162 일반 vr끼고 자다가 꿈은 꿔보고싶네 1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16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필름 다들 때고써?? 2 린뀨 2018-10-17 0
63160 일반 혹시 아바타월드 만드는거 아는형님있어? 2 uki 1.215 2018-10-17 0
63159 일반 체조 귀찮다 1 Ciao 2018-10-17 0
63158 일반 미개봉 베이스스테이션 2개 팜 중고나라 116.33 2018-10-17 0
63156 일반 울면서 공포맵 하는 사람 보면 조금은 부러움 3 ㅇㅇ 182.208 2018-10-17 0
63155 일반 놀로 유저들아 질문좀 2 르위 2018-10-16 0
63154 일반 이젠 꿈도 VR챗 친구들 나와서 8 ㅇㅇ 175.223 2018-10-16 1
63153 일반 아침에 체조하는데 나만 영상딜레이 다른 것 같더라 2 몰래온손님 2018-10-16 0
63151 일반 바이브 무선이 intel꺼라는거지? 2 ㅇㅇ 117.111 2018-10-16 0
63150 일반 vr끼고 자다가 꿈꿧다 3 츄르 2018-10-16 0
63149 일반 이게 그 옥뮤다인가 뭔가하는 그건가 2 Kawaii_Doggy 2018-10-16 0
63148 일반 파이맥스 8k 에 바이브 트래킹 혼종 가능하려나 2 ㅇㅇ 78.191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