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군머교류회 말 많은데 지금이 커미션 블루오션 아니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752
  • 2018-10-13 12:57:41
  • 211.246
							

뚜-따 커미숀
활동복 2만원
전투복(개구리) 2만 5천원
전투복(디지탈) 2만 5천원

DLC 개념으로 전투모 (병장) 3천원 추가, 전투모 (전역모) 5천원, 구형야상 8천원, 구형 깔깔이 6천원

이런식이면 기본아바타 쓰기 싫고 양산형 자캐쨩이라도 쓰고싶은 애들이 커미션 넣지 않을까?

어차피 같은재료 돌려쓰는거니까 뚜따 오래걸리지도 않고 다이나믹본이니 귀 움직이게 해달라느니 하는 애들은 DLC로 추가금 받으면 되고
저어는 뚜따할줄 몰라서 ㅎ

으ㅡ음 1회용 이잖어~ 2018.10.13 13:1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4927 일반 브알챗 너무 하고싶은거시에요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1 0
64924 일반 이동식 캠핑 킷 만들었다 ㅎㅎ 6 검은연 2018-10-21 2
64922 질문 눈 깜빡이게 하는거 이제 안되? 5 ㅇㅇ 211.181 2018-10-21 0
64920 일반 vr 쓰다보면 3 나냠 2018-10-21 0
64919 일반 주위에 군대간 사람이 너무 많아 2 kk08 2018-10-21 0
64916 일반 이거 왈캄.. 모델 올려보는데; 1 ㅇㅇ 211.181 2018-10-21 0
64915 일반 팔 인식 이상해졌어요 1 고거참힘드네 2018-10-21 0
64914 일반 VR겜할때 왼손에 트위치, 유튜브 띄우는 프로그램 뭐임? 5 ㅇㅇ 175.196 2018-10-21 0
64913 일반 나도 커플아바타 하고싶어!! 2 DUZ 2018-10-21 0
64912 일반 애니메이션 온오프?? 이거말인데 1 ㅇㅇ 175.118 2018-10-21 0
64911 일반 썸네일? 프로필? 사진 어떻게 바꾸는지 아는사람? 5 ㅇㅇㅇㅇㅇ 125.185 2018-10-21 0
64910 일반 신사에서 씹튜버 취급받았다 1 다이소vr 124.60 2018-10-21 0
64909 일반 vr 쓰고난 뒤로 급격하게 요새 피곤해.. 6 린뀨 2018-10-21 0
64908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링크 케이블 용도가 뭐여? 4 ㅇㅇ 175.196 2018-10-21 0
64907 일반 이건 대체 왜 이러는거야 3 혜비니 2018-10-21 0
64906 일반 함께하는사람이 있다는건 행복같아요 2 G군 2018-10-21 4
64905 일반 나도 커플아바타 하면 하고 싶은거 있는데 6 으ㅡ음 2018-10-21 0
64904 일반 커플 이렇게 하고 다니니까 부러웟음 아루라테 2018-10-21 0
64903 일반 도와주세요..여기서 막혔어요 ./.. 9 GLaDOS^^ 118.32 2018-10-21 0
64902 일반 야 H방 남자끼리 떡치는거아님? 3 ㅇㅇ 59.22 2018-10-21 0
64900 일반 저댄 2019 뱅뱅뱅 2개인건 아냐? 1 ㅇㅇ 175.196 2018-10-21 0
64899 VRC일기 커플아바타라는건 4 G군 2018-10-21 3
64898 일반 확실히 갤에 아바타짤 올리니까 알아보는사람들이 꽤 있음 아루라테 2018-10-21 0
64897 일반 하와와 여고생장 졸린거시에요 3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1 0
64896 VRC일기 피라미드 던전 클리어~ 13 눈농 2018-10-21 6
64895 질문 오늘 헬스방 갔으면 좋았겠다... 아이리네 2018-10-21 0
64894 일반 오늘 군대간다 9 ㅇㅇ 220.92 2018-10-21 4
64892 일반 mmd 댄스월드 그거 4 ㅇㅇ 175.118 2018-10-21 0
64891 일반 달이 멋진맵 있을라나 6 으ㅡ음 2018-10-21 0
64890 일반 나도 커미션 하고 싶다 14 ㅇㅇ 59.27 2018-10-21 0
64889 일반 글이.. 안올라와.. 아메히 2018-10-21 0
64888 일반 h하고싶다 10 ㅇㄹㄴㄹ 118.223 2018-10-21 0
64887 일반 11월에 무선킷 정발 너클콘 같이 출시 맞지? 5 김야기 2018-10-21 0
64886 일반 그저께 Dell MR 도착해서 잘 쓰고 있음 5 ㅇㅇ 118.32 2018-10-21 0
64884 일반 데비앙에서 줍는 것들 5 아메히 2018-10-21 0
64883 일반 hp mr이 그렇게 쓰레기임? 8 스플래툰 2018-10-21 0
64881 일반 쌍둥이아바타쓰고싶다... 5 엘마. 2018-10-21 0
64880 일반 유니티 만져 보고 있는데 이거 뭐하는 모델임? 6 ㅇㅇ 211.181 2018-10-21 0
64879 일반 세상에,, 오큘 터치가 아니라 오큘센서가 먼저 죽을줄이야 5 검은연 2018-10-21 0
64878 일반 죄다 로리만 찾네 ㅋㅋㅋ 7 솜검 175.223 2018-10-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